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내가 오큘까는건 선민사상때문이 아님
글쓴이
MANKALO
추천
18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5523
  • 2018-10-23 08:01:11
							



배신당한 증오때문에 그러는것.

기술같은건 그냥 다 제쳐두고 원한때문에 그러하다.

한 번 통수맞으니까 하는 짓거리들 다 마음에 안들더라고.

집 창고에는 아직도 오큘러스DK2가 잘 있음. 그 때까지만 해도 오큘러스는 선구자이자 마치 VR계의 지평을 열어줄 갓-갓 회사처럼 보였지.

그리고 제 1 해외정발국가가 한국이라고 한국지사까지 세우면서 네캎만들어서 거기서 열심히 소통까지 했음.

그러다가 갑자기 입 싹 닫아버리고 해외정발안함 ㅗㅗ 하는거로 모자라서 미국은행 통해서밖에 구매를 못했기때문에 직구조차 힘들었음.

아주 자신감이 넘쳤던거지 ㅉㅉ...

그 이후부터 오큘러스 병크 터트릴때마다 계속 욕함. 너네들 오큘러스 초기버전에는 그 유명한 터치컨트롤러조차 안넣어줬던거 알아?

그냥 엑박패드 하나 넣어줬었음ㅋㅋ, 차라리 그거 빼고 싸게 팔아달라 하니까 오큘러스 왈 : "그럼 사서 컨트롤러를 중고판매하시면 되겠네 ㅎ" 이랬단말이지.

심지어 그 때 지금보다 비쌌음, 그리고 시간 지나서 바이브 나오고 기술력 개털리다보니까 은근슬쩍 눈치봐서 가격 확 내리고 하는 꼴이 굉장히 눈꼴시리더라고.

아~ 빨리 망했으면.

ㅇㅇ 빨리쳐망해라 바이브짱짱^^ 14.40 2018.10.23 08:02:02
세인。 우리 오큘 욕하지마세요!!!! 2018.10.23 08:02:04
츄르 2018.10.23 08:03:19
ㅇㅇ 힘의차이가 느껴지십니까 콘 14.40 2018.10.23 08:04:57
Huntere 2018.10.23 08:05:24
케모미아재 2018.10.23 08:07:38
혹시 그래도 망하면 안되는데ㅠ 소비자 입장에서 기업 하나가 시장을 독점해봤자 좋을거없음 2018.10.23 08:15:45
검은연 나도 오큘 첨나올때 아메리칸 뱅크에 계좌 만들고 온갖짓 다한 끝에 살려고 했는데 2018.10.23 08:47:04
검은연 막판에 배대지라고 빠꾸먹고 얌전히 아마존에서 삼 ㅋㅋㅋ ,,, 2018.10.23 08:47:17
검은연 나도 DK 2 부터 써와서 그런가,, 미운정 고운정 다 들어서 그래도 바이브는 별로 안떙기드라 2018.10.23 08:47:54
아이리네 2018.10.23 09:11:03
반팔 DK2 씨밬ㅋㅋㅋㅋㅋㅋ 2018.10.23 10:48:03
Viver 2018.10.23 10:52:44
NK08 대깨오 2018.10.23 13:50:30
ㅇㄹㅉ 그래서 오큘러스 퀘스트를 사는게 좋냐 바이브를 사는게 좋냐 2018.11.22 15:27:2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7072 일반 이야! 나도이제 저댄방 로딩 30초컷으로 가능하다ㅎㅎ 3 츄르 2018-10-26 0
67071 일반 안녕 1 _instruction 2018-10-26 0
67069 일반 스팀 브알챗 화면 뭔가 멋지다 1 아스테리 2018-10-26 0
67067 일반 글리젠이왜 20분동안없어.. 6 하루사메 2018-10-26 0
67066 VRC일기 아바타를 바꿨다 7 ㅇㅇ 124.50 2018-10-26 3
67065 일반 그럼 월드핵도 있냐? 1 ㅇㅇ 223.62 2018-10-26 0
67064 일반 mr 경계 찾기 빨리하려면 어떻게함? 3 반늒네 2018-10-26 0
67063 일반 그 아바타? 바꿔보고싶은데 어디로 가야해요? 2 ㅇㅇ 175.223 2018-10-26 0
67062 일반 VR 기기 따끈신소식 (놀로 퇴물행) 33 tntnt 2018-10-26 7
67061 일반 얼굴에 여드름끼고 털 수북히 난 새끼들이 씨발ㅋㅋㅋㅋ 3 ㅇㅇ 223.62 2018-10-26 1
67060 일반 소닉붐.gif 5 괵스챤 175.223 2018-10-26 4
67059 일반 왜 난 아직도 갤에들어온 목적을 못이뤗지 14 글자 117.111 2018-10-26 1
67058 일반 공포맵에 배고파하시는 여러분의 답변이 필요해요 5 ㅇㅇ 121.67 2018-10-26 0
67057 일반 이갤은 담당일진 없냐? 4 ㅇㅇ 223.62 2018-10-26 3
67056 강좌/정보 VRChat 아바타 제작하기 4강 -UV조절, 유니티에서 아바타작성- 4 MANKALO 2018-10-26 14
67055 질문 실수로 아바타 바꿨는데 어케 다시 바꾸지 3 ㅇㅇ 124.50 2018-10-26 0
67054 일반 저댄붐 붐 붐 1 Misaring 2018-10-26 0
67053 일반 이정도면 적당하지? 3 츄르 2018-10-26 0
67052 일반 아바타핵 질문있는데 2 ㅇㅇ 223.62 2018-10-26 0
67051 일반 써멀 닦았다 ㅈ될뻔했다 진짜 3 츄르 2018-10-26 0
67050 일반 이거 정공겜이냐? 2 ㅇㅇ 223.62 2018-10-26 0
67049 일반 할로윈 아바타 1 Ciao 2018-10-26 0
67048 일반 브알챗 누가 재밋다해서 갤러리 와봤는데 3 ㅇㅇ 124.51 2018-10-26 0
67047 일반 실제클럽에서 애니송 나온다면 믿을수 있냐? 2 ㅇㅇ 223.62 2018-10-26 0
67046 일반 내가 다신 조립식으로 컴사나봐라ㅋㅋㅋ 14 츄르 2018-10-26 0
67044 일반 오랜만에 Vr없이 VRC들어오니까 2 BEll 2018-10-26 0
67043 일반 뱅할사람 9시반 연병장 6 울테 2018-10-26 0
67042 일반 바이브트리거 왜 살짝만눌러도눌리냐 2 울테 2018-10-26 0
67041 일반 강좌 곧 시작함. MANKALO 2018-10-26 2
67040 일반 무선킷 정말 최고다 1 포도초콜렛 2018-10-26 0
67039 일반 시타델 카드 앞면 4 Luche 2018-10-26 0
67038 일반 게임 설치했는데 한국인 만나려면 어디로 가야하냐? 5 ㅇㅇ 125.180 2018-10-26 0
67037 일반 VR 사자마자 중고판매각 나와버림... 5 ㅇㅇ 175.223 2018-10-26 0
67036 일반 애들아 이거 고치는법좀 알려줘ㅠㅠㅠㅠ 1 114.199 2018-10-26 0
67035 일반 카드 만들었다 1 Luche 2018-10-26 0
67034 일반 의상개변말고 의상만 모델링해볼까 1 빠쓰 2018-10-26 0
67033 일반 심심하다. 2 _instruction 2018-10-26 0
67032 일반 누가 지니어스 맵 안만드나 려려려 221.142 2018-10-26 0
67031 일반 커미션끝 쉬는시간 4 빠쓰 2018-10-26 0
67030 일반 ㅇㅣ게임하면서 나한테 디자인센스가 없다는걸 깨달음 2 NAME_HORANG 2018-10-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