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시퓨 오긴했는데 가장큰 문제가 하나생김
글쓴이
츄르
추천
0
댓글
1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5485
  • 2018-10-23 06:29:38
							

조립을 못함 ㅋㅋ

다 까먹음 ㅋㅋㅋㅋㅋㅋ
Huntere 2018.10.23 06:30:54
ㅇㅇ 좆텔사는 흑우없제 14.40 2018.10.23 06:31:03
Luche 덮고 위에 쿨러끼우고 램꼽고 글픽꼽고 사타선 꼽고 쿨러선 LED선 파워꼽고 참쉽죠 2018.10.23 06:31:52
차가운가을비 유투브 켜라... 2018.10.23 06:33:47
boogleboogle 그냥 메뉴얼만 천천히봐도 다된다. - dc App 2018.10.23 06:33:49
나냠 시퓨 뭐야..? - dc App 2018.10.23 06:34:03
ㅇㅇ 87따리네 14.40 2018.10.23 06:35:27
나냠 오...어서와 9천대 버리거 잘왔어... - dc App 2018.10.23 06:36:46
하벤하이드 8700k조와 - dc App 2018.10.23 06:38:16
츄르 저거 led power 째깐한것들 저게 제일 골치아픈부분인데... 오늘 집가면 9시... 작업하면 11시정도 예상됨 2018.10.23 06:40:05
ㅇㅇ 야저거 논케이잖아 ㅋㅋㅋ 미친ㅋㅋㅋ흑우 14.40 2018.10.23 06:46:44
PaPoPo 8700에 박격포 조합 괜춘해 잘샀다 굿굿 조립은 메뉴얼만봐도 쉽게가능하고...모르겠으면 유튜브에 영상많으니 참고해 2018.10.23 07:40:12
PaPoPo 그런데 써보면 알겠지만 8700은 기본쿨러로 쓰는 씨퓨가 아니야...존스보CR-201/갬맥스400이나 트리티니쓰자 2018.10.23 07:56:52
츄르 고마워... 써모렙 트리니티 4만원정도하는거 이거사면 될까? 2018.10.23 08:01:09
PaPoPo ㅇㅇ트리니티 소음없고 좋아 2018.10.23 08:10:05
PaPoPo 단점이라면 손나사 방식이라서 나중에 케이스 사이로 손 넣어서 풀려면 피보기 십상임 2018.10.23 08:11:01
츄르 일단 주문은 해놨는데 기본쿨러가 그렇게 안좋나 2018.10.23 08:12:36
PaPoPo 기쿨로 평균적인 케이스, 평균적인 시스템팬 부착했다고 치고 배그같은겜 돌리면90~100도찍음... 나도 트리니티쓰는데 케이스 옆뚜껑따고 브랄챗하면 72도쯤나옴 2018.10.23 08:31:5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6683 일반 브얄챗 차렷충은 내장그래픽으로도 돌아가지? 5 ㅇㅇ 223.38 2018-10-25 0
66681 일반 공포맵은 그다지 무서운게 없는것같음 4 _instruction 2018-10-25 0
66679 일반 묵언교류회 하자 12 카디아. 2018-10-25 2
66678 일반 오늘 아바타는 맥도날드다 5 _instruction 2018-10-25 0
66677 일반 조만간 다시 오큘로 다시 바꿔야겠다.. 나냠 2018-10-25 0
66676 일반 고인물 잡아먹는법은 간단하지 7 카디아. 2018-10-25 1
66675 일반 고인물 납치해서 키잡하는방법 있을까?? 15 ㅇㅇ 182.209 2018-10-25 0
66674 일반 앗 비온다 6 _instruction 2018-10-25 0
66672 일반 여기 애들 진짜 미쳣나? 9 ㅇㅇ 182.225 2018-10-25 0
66671 일반 출근길 비온다고 했던것 같은데 2 _instruction 2018-10-25 0
66670 일반 내일 중고바이브 직거래 하러 가는데 16 BEll 2018-10-25 0
66668 일반 오큘 터치컨트롤러 고장났다 4 ㅇㅇ 183.101 2018-10-25 0
66667 일반 묵언모임같은거 있으면 재밌겠다 3 ㅇㅇ 182.209 2018-10-25 0
66666 일반 5일뒤면 백수다 13 치요키 2018-10-25 0
66665 일반 블프 때 구매할 mr추천 좀 부탁드려오... 1 바르게살자 2018-10-25 0
66663 일반 어제 브쳇하려고 했는데 2 _instruction 2018-10-25 0
66662 일반 초록색이면 뉴빈가요??? 2 ㅇㅇ 182.209 2018-10-25 0
66661 일반 딴사람 블록한거 어떻게해제함? 2 ㅇㅇ 223.38 2018-10-25 0
66660 질문 오큘+트래커 혼종 애드라.... 2 나냠 2018-10-25 0
66659 질문 혹시 유니티에서 쉐이더블록으로 색변경할때 modo 124.58 2018-10-25 0
66658 일반 할로윈 아바타 만들었다 2 Emptiness 2018-10-25 0
66657 일반 간만에 개운한 아침이다 1 ㅇㅇ 211.246 2018-10-25 0
66656 일반 놀로 허리 진짜 문제가 뭐ㅈ지; 1 ㅇㅇ 175.210 2018-10-25 0
66655 일반 놀로 허리돌아가는거있잖아 4 ㅇㅇ 39.7 2018-10-25 0
66654 일반 아침 상쾌하게 시작하자 223.62 2018-10-25 0
66653 일반 "그 "겜에서 븝미븝미쟝 거리며 좆 비비던 건 약과엿네 1 ㅇㅇ 27.117 2018-10-25 3
66652 일반 눈 깜빡이는거 어떻게 넣을수 있음? 2 ㅇㅇ 211.181 2018-10-25 0
66651 일반 피시방 시간 끝날때까지 브알챗을 못꺼.. ㅇㅇ 1.218 2018-10-25 0
66650 일반 정신적으로 문제있는사람들이라고 욕하지말고 본인이 떠나자 ㅇㅇ 118.217 2018-10-25 0
66649 일반 여기 새끼들은 뭔가 정신적으로 문제있는새끼들이 많네 5 223.62 2018-10-25 0
66648 일반 늦게라도 던전가봣는데 개재밌다; 1 ㅇㅇ 121.172 2018-10-25 1
66647 일반 씨발 usb허브뚜따함 읭읭이 2018-10-25 0
66646 일반 아 VR 하루쯤 들어가지말까 타나토스시스템 2018-10-25 0
66645 일반 오늘 브이알쳇 재밌었어 2 ㅇㅇ 124.50 2018-10-25 1
66644 일반 이시간까지 잠들지 못했워오 1 A.ms 2018-10-25 0
66643 일반 그룹 만들고싶어 3 Shinbi 2018-10-25 0
66642 일반 풀트래킹사고 제일 ㅈ같을때는 저댄 하얀화면이 ㄹㅇ 2 키라라카 2018-10-25 0
66641 일반 니들은 좋겠다 조인타고오는 친구도 있고 JDRushed 2018-10-25 0
66640 일반 폴리곤빔은 어떻게만드냐 솜검 175.223 2018-10-25 0
66639 일반 오늘 지긋이 쳐다보는 사람 있길래 봄머장 2018-10-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