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시퓨 오긴했는데 가장큰 문제가 하나생김
글쓴이
츄르
추천
0
댓글
1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5485
  • 2018-10-23 06:29:38
							

조립을 못함 ㅋㅋ

다 까먹음 ㅋㅋㅋㅋㅋㅋ
Huntere 2018.10.23 06:30:54
ㅇㅇ 좆텔사는 흑우없제 14.40 2018.10.23 06:31:03
Luche 덮고 위에 쿨러끼우고 램꼽고 글픽꼽고 사타선 꼽고 쿨러선 LED선 파워꼽고 참쉽죠 2018.10.23 06:31:52
차가운가을비 유투브 켜라... 2018.10.23 06:33:47
boogleboogle 그냥 메뉴얼만 천천히봐도 다된다. - dc App 2018.10.23 06:33:49
나냠 시퓨 뭐야..? - dc App 2018.10.23 06:34:03
ㅇㅇ 87따리네 14.40 2018.10.23 06:35:27
나냠 오...어서와 9천대 버리거 잘왔어... - dc App 2018.10.23 06:36:46
하벤하이드 8700k조와 - dc App 2018.10.23 06:38:16
츄르 저거 led power 째깐한것들 저게 제일 골치아픈부분인데... 오늘 집가면 9시... 작업하면 11시정도 예상됨 2018.10.23 06:40:05
ㅇㅇ 야저거 논케이잖아 ㅋㅋㅋ 미친ㅋㅋㅋ흑우 14.40 2018.10.23 06:46:44
PaPoPo 8700에 박격포 조합 괜춘해 잘샀다 굿굿 조립은 메뉴얼만봐도 쉽게가능하고...모르겠으면 유튜브에 영상많으니 참고해 2018.10.23 07:40:12
PaPoPo 그런데 써보면 알겠지만 8700은 기본쿨러로 쓰는 씨퓨가 아니야...존스보CR-201/갬맥스400이나 트리티니쓰자 2018.10.23 07:56:52
츄르 고마워... 써모렙 트리니티 4만원정도하는거 이거사면 될까? 2018.10.23 08:01:09
PaPoPo ㅇㅇ트리니티 소음없고 좋아 2018.10.23 08:10:05
PaPoPo 단점이라면 손나사 방식이라서 나중에 케이스 사이로 손 넣어서 풀려면 피보기 십상임 2018.10.23 08:11:01
츄르 일단 주문은 해놨는데 기본쿨러가 그렇게 안좋나 2018.10.23 08:12:36
PaPoPo 기쿨로 평균적인 케이스, 평균적인 시스템팬 부착했다고 치고 배그같은겜 돌리면90~100도찍음... 나도 트리니티쓰는데 케이스 옆뚜껑따고 브랄챗하면 72도쯤나옴 2018.10.23 08:31:5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6724 일반 마우스패드는 장패드가 낫지? 7 _instruction 2018-10-26 0
66723 일반 구라치지마 4 초보자아 2018-10-26 0
66721 일반 어우쉽 슬슬 현실이랑 구분이 안간다 5 Yua 2018-10-26 0
66719 일반 네코메이드 저댄 2 괵스챤 175.223 2018-10-26 0
66718 일반 브얄 가눙? 1 ㅇㅇ 223.38 2018-10-26 0
66717 일반 풀트래킹 스페이스무브 4 cleasky 2018-10-26 4
66716 일반 풀트해서 다조은데 2 Yua 2018-10-26 0
66715 일반 판타지 술집망함 신사충들 조금씩온다 3 ㅇㅇ 211.46 2018-10-26 0
66714 일반 전화하니까 퀵으로 배송가능하다고 하네 개꿀 ㅋㅋㅋㅋㅋㅋ 1 ㅇㅇ 121.161 2018-10-26 0
66713 일반 이게임은 뉴비들 들박하는게재밌음? 4 뉴비 223.39 2018-10-26 0
66712 일반 일본인이 한국일본이랑 교류회어떻냐고하길래 11 샤르티 2018-10-26 0
66711 일반 바이브 풀트래커+무선킷 사실분있니..? 2 ㅎㅇㅆ 116.33 2018-10-26 0
66710 일반 1050ti도 잘되는것이에오! 5 'ㅅ' 2018-10-26 0
66707 일반 청정수 늒네인 내가 고인물들 가게한 질문들 7 ㅇㅇ 175.223 2018-10-26 0
66706 일반 트래커 고정성공했는데 계속 흔들려 ㅅㅂ 11 ㅇㅇ 175.223 2018-10-26 0
66705 일반 글 앞에 말머리 기능 이거 좀 활용하면 좋을거같은데 1 린코 2018-10-26 0
66703 일반 VIVE 공식 홈페이지에서 VR 어제 샀는데 언제쯤 올까? 9 ㅇㅇ 121.161 2018-10-26 0
66702 일반 야 이 씹튜버도 갤럼 아니었냐? (링크있음) 8 ㅇㅇ 1.248 2018-10-26 0
66701 일반 발광뱁새말고 인간사이즈는 없어?? 2 린뀨 2018-10-26 0
66700 일반 개발자가 할로윈방 열엇다네 1 아루라테 2018-10-26 0
66699 질문 모션캡쳐로 컨트롤러 없어도 손 인식함?? 1 ㅇㅇ 110.70 2018-10-26 0
66698 일반 트래커왔는데 케이블타이로 어떻게고정할까 2 ㅇㅇ 112.151 2018-10-26 0
66697 일반 저댄방에 출몰하는 로봇 그려봄 9 쎾쓔!!! 2018-10-26 11
66696 일반 그냥 리액션 좀 크게해주니 다들 좋아하던거 같던데 1 ㅇㅇ 121.161 2018-10-26 1
66694 일반 아침체조 열려있다 ㅇㅇ 121.175 2018-10-26 0
66693 일반 NOLOVR 념글 보고 왔는데 3 드라이버 122.45 2018-10-26 0
66692 일반 바이브 트래커 샀는데 스트랩 추천좀 4 수소 223.62 2018-10-26 0
66691 일반 친구가 차분한 성격인 사람을 좋아하길래 4 ㅇㅇ 2018-10-26 1
66690 일반 브얄챗 공포맵이 더 필요해 1 ㅇㅇ 223.62 2018-10-26 0
66689 일반 칭구들 안녕 1 ㅇㅇ 223.62 2018-10-26 0
66688 일반 마비노기 갤러리 한번 가봐 1 ㅇㅇ 121.136 2018-10-26 0
66687 일반 쉐이더 두개 못넣지? 2 아메히 2018-10-26 0
66684 일반 스네일 마커 있는 아바타 월드 아는 사람? 8 으ㅡ음 2018-10-25 0
66683 일반 브얄챗 차렷충은 내장그래픽으로도 돌아가지? 5 ㅇㅇ 223.38 2018-10-25 0
66681 일반 공포맵은 그다지 무서운게 없는것같음 4 _instruction 2018-10-25 0
66679 일반 묵언교류회 하자 12 카디아. 2018-10-25 2
66678 일반 오늘 아바타는 맥도날드다 5 _instruction 2018-10-25 0
66677 일반 조만간 다시 오큘로 다시 바꿔야겠다.. 나냠 2018-10-25 0
66676 일반 고인물 잡아먹는법은 간단하지 7 카디아. 2018-10-25 1
66675 일반 고인물 납치해서 키잡하는방법 있을까?? 15 ㅇㅇ 182.209 2018-10-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