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시퓨 오긴했는데 가장큰 문제가 하나생김
글쓴이
츄르
추천
0
댓글
1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5485
  • 2018-10-23 06:29:38
							

조립을 못함 ㅋㅋ

다 까먹음 ㅋㅋㅋㅋㅋㅋ
Huntere 2018.10.23 06:30:54
ㅇㅇ 좆텔사는 흑우없제 14.40 2018.10.23 06:31:03
Luche 덮고 위에 쿨러끼우고 램꼽고 글픽꼽고 사타선 꼽고 쿨러선 LED선 파워꼽고 참쉽죠 2018.10.23 06:31:52
차가운가을비 유투브 켜라... 2018.10.23 06:33:47
boogleboogle 그냥 메뉴얼만 천천히봐도 다된다. - dc App 2018.10.23 06:33:49
나냠 시퓨 뭐야..? - dc App 2018.10.23 06:34:03
ㅇㅇ 87따리네 14.40 2018.10.23 06:35:27
나냠 오...어서와 9천대 버리거 잘왔어... - dc App 2018.10.23 06:36:46
하벤하이드 8700k조와 - dc App 2018.10.23 06:38:16
츄르 저거 led power 째깐한것들 저게 제일 골치아픈부분인데... 오늘 집가면 9시... 작업하면 11시정도 예상됨 2018.10.23 06:40:05
ㅇㅇ 야저거 논케이잖아 ㅋㅋㅋ 미친ㅋㅋㅋ흑우 14.40 2018.10.23 06:46:44
PaPoPo 8700에 박격포 조합 괜춘해 잘샀다 굿굿 조립은 메뉴얼만봐도 쉽게가능하고...모르겠으면 유튜브에 영상많으니 참고해 2018.10.23 07:40:12
PaPoPo 그런데 써보면 알겠지만 8700은 기본쿨러로 쓰는 씨퓨가 아니야...존스보CR-201/갬맥스400이나 트리티니쓰자 2018.10.23 07:56:52
츄르 고마워... 써모렙 트리니티 4만원정도하는거 이거사면 될까? 2018.10.23 08:01:09
PaPoPo ㅇㅇ트리니티 소음없고 좋아 2018.10.23 08:10:05
PaPoPo 단점이라면 손나사 방식이라서 나중에 케이스 사이로 손 넣어서 풀려면 피보기 십상임 2018.10.23 08:11:01
츄르 일단 주문은 해놨는데 기본쿨러가 그렇게 안좋나 2018.10.23 08:12:36
PaPoPo 기쿨로 평균적인 케이스, 평균적인 시스템팬 부착했다고 치고 배그같은겜 돌리면90~100도찍음... 나도 트리니티쓰는데 케이스 옆뚜껑따고 브랄챗하면 72도쯤나옴 2018.10.23 08:31:5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7840 일반 브이알쳇 친구 어디국적까지 사겨봄??? 15 JinSilly 221.153 2018-10-29 0
67839 일반 VR챗 내 유일한 자랑 9 ㅇㅇ 121.161 2018-10-29 0
67838 일반 브알챗 연령대 내 느낌상 이렇던데 7 ㅇㅇ 220.121 2018-10-29 0
67835 일반 정보글) head는 인게임에 들어가면 본인기준으로 일만배까지 줄어든다. 7 MANKALO 2018-10-29 1
67834 일반 진짜 일하기 개싫네 4 초보자아 2018-10-29 0
67833 일반 휴강인거 못보고 학교왔어 8 Luche 2018-10-29 2
67832 일반 근대 mmd☆찌방 친구초대 못하나요 4 글자 117.111 2018-10-29 0
67829 일반 나는 좀 낮은 톤 목소리가 좋아 ㅇㅇ 223.38 2018-10-29 0
67828 일반 여기 다 17세 군필여고생 아님? 7 Huntere 2018-10-29 0
67827 일반 어제 귀여운 일본 여자애들 봄 4 Raimiz 2018-10-29 0
67825 일반 솔마 여러분 10대 여자애달 꼬시고 있습니까 5 초보자아 2018-10-29 0
67824 일반 < 일본(여) = 미국(남) > 결혼하면 누가 더 이득임? 8 야근박멸 211.38 2018-10-29 0
67823 일반 중학생 20대후반 브얄커플 어때? 16 ㅇㅇ 223.38 2018-10-29 0
67822 일반 풀트래킹은 뻘짓을 해도 재밌다 1 하벤하이드 2018-10-29 1
67821 일반 머야 국적떡밥이야? 20 하루사메 2018-10-29 0
67820 일반 이번 주말에 시타델 일어판 베타테스트 할듯 8 Luche 2018-10-29 0
67819 일반 와 어제 남녀 커플 생김 ㄷㄷㄷ 7 타나토스시스템 2018-10-29 0
67818 일반 엿줄게 있어서 게시글 써봅니다. 4 야근박멸 211.38 2018-10-29 0
67817 일반 아바타 섬네일 스샷으로 해봄 7 Luche 2018-10-29 0
67816 일반 MR 뉴비 표정짓는법 헬푸 17 적쥐 2018-10-29 0
67815 일반 교육첫날 벌써부터 브얄이 하고싶다 15 하벤하이드 2018-10-29 0
67814 일반 칭구들 이거 왜이래..? 3 ㅇㅇ 122.37 2018-10-29 0
67812 일반 국적물어보는걸로 웨불탐? 3 pelon 2018-10-29 0
67811 일반 잠 안자고 출근하니 죽을맛임 2 게럴드 2018-10-29 0
67810 일반 칭구들 영어가지고 심난해하지말고 이거나보고 공부하자 1 방재씨 2018-10-29 0
67809 일반 갤주 바뀌기 전까지만 해도 11 ㅇㅇ 110.70 2018-10-29 14
67807 질문 맵에 노래 넣는데 소리가 한쪽에서만 들려 2 ㅇㅇ 121.66 2018-10-29 0
67806 일반 여러분 구미는 깡촌맞습니다. 5 초보자아 2018-10-29 0
67805 일반 흑발미코 앞머리 다이나믹한거 넘커엽다 4 Yua 2018-10-29 0
67804 일반 풀트 공설정 제일편하게하는건 다리길이줄이는거지? 3 울테 2018-10-29 0
67803 일반 밑에 애처럼 화려한 국적은 없지만 6 초보자아 2018-10-29 1
67802 질문 이거 파티클건 적용했는데 4 아스테리 2018-10-29 0
67801 일반 웨알프로 불타는것만 4번은 본거 같네 ㅋㅋㅋ 3 김야기 2018-10-29 0
67799 일반 트래커 있어야 할수 있는겜 나왔네 10 Macross 2018-10-29 0
67797 일반 님들 그거 암? 6 초보자아 2018-10-29 0
67796 일반 근데 저댄럼들 아바타 다리 줄임? 18 Yua 2018-10-29 0
67795 일반 풀트렉킹 맞추고 라무네 아바타 산뒤 재밌었던거 ㅇㅇ 121.161 2018-10-29 1
67794 일반 프레임 왜 이렇게 높게나오지? 1 츄르 2018-10-29 0
67793 일반 늒네 저댄방 가서 존나 무서웠던 경험 7 ㅇㅇ 175.223 2018-10-29 1
67792 질문 vrc 아바타 교체 3 블루길매운탕 2018-10-2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