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시퓨 오긴했는데 가장큰 문제가 하나생김
글쓴이
츄르
추천
0
댓글
1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5485
  • 2018-10-23 06:29:38
							

조립을 못함 ㅋㅋ

다 까먹음 ㅋㅋㅋㅋㅋㅋ
Huntere 2018.10.23 06:30:54
ㅇㅇ 좆텔사는 흑우없제 14.40 2018.10.23 06:31:03
Luche 덮고 위에 쿨러끼우고 램꼽고 글픽꼽고 사타선 꼽고 쿨러선 LED선 파워꼽고 참쉽죠 2018.10.23 06:31:52
차가운가을비 유투브 켜라... 2018.10.23 06:33:47
boogleboogle 그냥 메뉴얼만 천천히봐도 다된다. - dc App 2018.10.23 06:33:49
나냠 시퓨 뭐야..? - dc App 2018.10.23 06:34:03
ㅇㅇ 87따리네 14.40 2018.10.23 06:35:27
나냠 오...어서와 9천대 버리거 잘왔어... - dc App 2018.10.23 06:36:46
하벤하이드 8700k조와 - dc App 2018.10.23 06:38:16
츄르 저거 led power 째깐한것들 저게 제일 골치아픈부분인데... 오늘 집가면 9시... 작업하면 11시정도 예상됨 2018.10.23 06:40:05
ㅇㅇ 야저거 논케이잖아 ㅋㅋㅋ 미친ㅋㅋㅋ흑우 14.40 2018.10.23 06:46:44
PaPoPo 8700에 박격포 조합 괜춘해 잘샀다 굿굿 조립은 메뉴얼만봐도 쉽게가능하고...모르겠으면 유튜브에 영상많으니 참고해 2018.10.23 07:40:12
PaPoPo 그런데 써보면 알겠지만 8700은 기본쿨러로 쓰는 씨퓨가 아니야...존스보CR-201/갬맥스400이나 트리티니쓰자 2018.10.23 07:56:52
츄르 고마워... 써모렙 트리니티 4만원정도하는거 이거사면 될까? 2018.10.23 08:01:09
PaPoPo ㅇㅇ트리니티 소음없고 좋아 2018.10.23 08:10:05
PaPoPo 단점이라면 손나사 방식이라서 나중에 케이스 사이로 손 넣어서 풀려면 피보기 십상임 2018.10.23 08:11:01
츄르 일단 주문은 해놨는데 기본쿨러가 그렇게 안좋나 2018.10.23 08:12:36
PaPoPo 기쿨로 평균적인 케이스, 평균적인 시스템팬 부착했다고 치고 배그같은겜 돌리면90~100도찍음... 나도 트리니티쓰는데 케이스 옆뚜껑따고 브랄챗하면 72도쯤나옴 2018.10.23 08:31:5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7107 일반 요즘 저댄이나 헬스하다 VR기기 죽는 사람이 많네... 7 아이리네 2018-10-26 3
67106 일반 이 개시발같은 블렌더 대체 시점 어떻게 바꾸는거야 5 꼬마키` 2018-10-26 0
67103 일반 한국인 왤케 직결충이 많냐 5 빅huge맨 2018-10-26 2
67102 질문 님들 이거만약 없으면 어캐함? 2 modo 124.58 2018-10-26 0
67101 일반 이쁘다 이뻐 2 초보자아 2018-10-26 0
67100 일반 뉴비 질문점 뉴비 27.126 2018-10-26 0
67099 질문 놀로 허리 트래커 1 ㅇㅇ 121.146 2018-10-26 0
67097 일반 뱅할뱅 2시 10분까지 연병장! 6 류미래 2018-10-26 0
67096 일반 둠가이 전기톱 너무 찰져 차렷이여도 흥분됨 ㅇㅇ 203.90 2018-10-26 0
67095 일반 오늘 저댄방 노컨트롤 움짤 2 하벤하이드 2018-10-26 1
67094 일반 뉴비 바이브 질문 좀 해봄 2 뉴비 175.197 2018-10-26 0
67093 질문 mr 낀 유저는 점프 어케해? 1 ㅇㅇ 182.228 2018-10-26 0
67092 VRC일기 셀카 1 차가운가을비 2018-10-26 0
67091 일반 아이 스샷딱찍었더니 오류뜨고 팅겨버리네 하벤하이드 2018-10-26 0
67090 일반 스팀부랄 업뎃하면서 mr 블루스크린뜨고 난리치는데 2 ㅇㅇ 59.152 2018-10-26 0
67089 일반 VR챗 하려고 집에 딱 왔는데 몰래온손님 2018-10-26 0
67088 일반 갤닉 겜닉 같아도 못알아봄 2 _instruction 2018-10-26 0
67087 일반 내 카드 삭제한거 실화냐고 4 Yua 2018-10-26 0
67086 일반 공부끝나고 집오니까 12시 40분이네 13 차가운가을비 2018-10-26 0
67085 일반 늒네 트래커 질문좀;;; ㅇㅇ 14.42 2018-10-26 0
67084 일반 겜닉이랑 갤닉 똑같은걸 쓰는게 아니었어 4 DinGa 2018-10-26 0
67083 일반 개쳐맞아주는 커미션 의뢰해봤다.gif 23 ㅇㅇ 14.46 2018-10-26 38
67082 질문 트래커 과충전하면 고장남? 4 ㅇㅇ 125.128 2018-10-26 0
67081 일반 할거없다 _instruction 2018-10-26 0
67080 일반 파파고 번역한건데 이용규약 원래 이렇게 상남자인건가 6 긴긴 2018-10-26 0
67079 일반 9시반 뱅 사진 3 울테 2018-10-26 1
67078 일반 금요일 저녁이 제일 친구 접률구리내 4 ㅇㅇ 121.139 2018-10-26 0
67077 일반 요즘 신사맵 외국인 엄청만아짐 1 3학년1반이하린 2018-10-26 0
67076 일반 유저닉네임 켜기/끄기 어케함? 2 dksakdhkd 27.118 2018-10-26 0
67075 일반 금요일 아닌거같아... 2 ㅇㅇ 1.218 2018-10-26 0
67074 일반 오랜만에 댄스방감 5 댕타 2018-10-26 0
67073 일반 뱅할뱅 11시 40분까지 연병장! 6 류미래 2018-10-26 0
67072 일반 이야! 나도이제 저댄방 로딩 30초컷으로 가능하다ㅎㅎ 3 츄르 2018-10-26 0
67071 일반 안녕 1 _instruction 2018-10-26 0
67069 일반 스팀 브알챗 화면 뭔가 멋지다 1 아스테리 2018-10-26 0
67067 일반 글리젠이왜 20분동안없어.. 6 하루사메 2018-10-26 0
67066 VRC일기 아바타를 바꿨다 7 ㅇㅇ 124.50 2018-10-26 3
67065 일반 그럼 월드핵도 있냐? 1 ㅇㅇ 223.62 2018-10-26 0
67064 일반 mr 경계 찾기 빨리하려면 어떻게함? 3 반늒네 2018-10-26 0
67063 일반 그 아바타? 바꿔보고싶은데 어디로 가야해요? 2 ㅇㅇ 175.223 2018-10-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