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난 요새 썰풀게 없다
글쓴이
하벤하이드
추천
0
댓글
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5383
  • 2018-10-23 04:38:43
							

피곤해서 자고 아파서 쉬고 24시간 야근도 많았고
대만칭구도 아파서 쉬고 동생 컴시켜주고 형한테 컴털리고 일한다고 쉬고
봐도 이칭구가 가게 일도와주고 오면 밤늦게라 놀아봐야 1~2시간후에 잘시간이고 위에 저것들이 겹치다보니 엄청 오래 안만난거같고 그럼 ㅇㅇ
트위터 쪽지로는 항상 잘시간때마다 잘자라고하고 오늘은 아파서 학교쉰다 던가 어찌저찌해서 못해라던가 나는 오늘은 업무라 게임못해 라던가 이것저것 잡담도하긴 하지만 ㅇㅇ..

하루이틀만안봐도 엄청 오래안본거같긴함

- dc official App
NAME_HORANG 나도 바빠서 불 규칙하게 접하는데 할게 없더라 2018.10.23 04:39:22
ㅇㅇ 이겜특징이 하루만 안봐도 엄청오래 안본거같음 220.74 2018.10.23 04:39:56
린코 2018.10.23 04:40:18
Huntere 힝힝 - dc App 2018.10.23 04:41:1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5850 일반 저댄용 안면폼 수면용 안면폼 구비 Luche 2018-10-24 0
65849 일반 바이브 공식에서 안면폼 7 왜구루냥 220.79 2018-10-24 0
65848 일반 세상에 이딴 좆같은 날이 있었다니 5 초보자아 2018-10-24 0
65847 일반 바이브용 빠밤폼 오큘에도 들어가나요? 1 현이ver 211.208 2018-10-24 0
65846 일반 진짜 요즘에 너무 하고싶은일이 있음 5 초보자아 2018-10-24 0
65844 일반 블렌더 오른쪽메뉴 뭐누르면 다시떠요? 2 아메히 2018-10-24 0
65843 일반 안정성 면에선 놀로보다 키넥트+무브봉 조합이 더 나은듯 1 검은연 2018-10-24 0
65842 일반 에네루프 첨올땐 충전안시켜두 대여? 2 재배맨 2018-10-24 0
65841 일반 예비인턴에게 회사에대한 꿈을심어줘... 25 하루사메 2018-10-24 0
65839 일반 오늘 바이브 시키면 금요일까지 오나? 3 ㅇㅇ 112.151 2018-10-24 0
65838 일반 오늘이 무슨날인지아세요 2 꿀뚤 2018-10-24 0
65837 일반 뉴비 갤입성!!!!! 4 じんじん 2018-10-24 0
65836 일반 예전에 하던게임 보다가 게임친구가 그려줬던짤을 봤는데 지금봐도 고퀄이네 9 현이ver 211.208 2018-10-24 0
65835 일반 개졸리네 3 초보자아 2018-10-24 0
65834 일반 친구한테 vr챗 짤 보여줬는데 5 ㅇㅇ 110.70 2018-10-24 0
65833 일반 이 캐릭터 퍼블릭이야? 13 하루사메 2018-10-24 0
65832 일반 수업시간에 갤질하는 미래가밝은 아이 4 Kawaii_Doggy 2018-10-24 0
65831 일반 따자하오 2 초보자아 2018-10-24 0
65830 일반 장작 꼬라지봐라 9 희민 2018-10-24 2
65829 일반 부랄챗 유저 = 사회부적응자? ㅠㅠ 3 ㅇㅇ 211.36 2018-10-24 0
65828 일반 누가 VR고민상담 마이너갤좀 만들어봐라 1 ㅇㅇ 220.121 2018-10-24 0
65827 일반 Vr배그 하고싶다 6 하피핏 2018-10-24 0
65826 일반 오큘이 무슨짓 함? 5 ㅇㅇ 223.33 2018-10-24 0
65825 일반 어제 처음으로 VR챗 해봤음 ㅇㅇ.. 5 ㅇㅇ 121.161 2018-10-24 2
65824 일반 목소리에 컴플랙스가 있는데 7 카디아. 2018-10-24 3
65823 일반 월드 추천좀 해줘 2 린코 2018-10-24 0
65822 일반 프로 VR 수면자가 목표 3 Luche 2018-10-24 0
65821 일반 풀트래킹 산거에 대한 반응 5 Yua 2018-10-24 0
65820 일반 파이맥스 8k 프리오더한대요 2 ㅇㅇㅇ 117.111 2018-10-24 0
65819 일반 똥겜판독기친구들에게 기만당하는데 11 G군 2018-10-24 0
65818 일반 가끔 VR챗 하는거 영상이나 움짤따서 보여주는데 1 포도초콜렛 2018-10-24 0
65817 일반 오큘왜깜? 8 ㅇㅇ 223.33 2018-10-24 0
65816 일반 집가고 싶다. 2 초보자아 2018-10-24 0
65815 일반 브얄챗하는 게 극혐인게 아니야 2 ㅇㅇ 211.36 2018-10-24 2
65814 일반 케모노 늑대아바타는 어디서 구해? 5 ㅇㅇ 203.226 2018-10-24 0
65813 일반 vrc하는거 한심하게는 봐도 극혐은 안함 6 Yua 2018-10-24 0
65812 일반 난는 친구들이 vrc하는거보고 신기해하든데 아스테리 2018-10-24 0
65811 일반 친구들에게 Vrc한다해도 별반응없던걸? 1 BEll 2018-10-24 0
65810 일반 내친구도 vr챗하는거 극혐하더라 5 :D 182.224 2018-10-24 0
65809 질문 그 클럽에서 주문했는데 1 우유향 2018-10-2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