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친구들이 부계정파서 노는거 발견해버림....
글쓴이
ㅇㅇ
추천
6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5367
  • 2018-10-23 04:13:05
  • 175.223
							
두사람이서 그러는거면 그냥 둘이 몰래 사귀고 싶나보다 할텐데 그게 아니야 적어도 4명

어쩐지 요즘 잘 안들어온다 싶었는데 그랬던거임

나 때문에 부계파고 노는건가 아니면 다른사람때문인가를 모르겠다

충격이 조금 크다...

누군가 싫은 사람 있으면 그냥 언프블락하면될텐데 부계정까지 만드는건 너무한거같다...

차라리 언프를 했으면 충격이 덜했을텐데 내앞에선 그냥 웃으면서 친구인척하는데 부계있다는거 알게되니깐 너무 배신감든다

Misaring 힘내........ - dc App 2018.10.23 04:14:09
ㅇㅇ 배덕감 쩔었을 듯 ㅗㅜㅑ 117.111 2018.10.23 04:14:20
히비링 너때문이라고 생각하는 이유가 뭐야 피해망상 아니구 ㄹㅇ루? 2018.10.23 04:15:41
ㅇㅇ 모르겠어... 나는 개네들이 VR하면서 제일 처음사귀고 가장 많이 시간보낸 친구들인데... 175.223 2018.10.23 04:18:03
시마다아리스 이래서 그룹은 관리가 필요함 2018.10.23 04:18:59
린코 슬프네.. 새 친구를 찾아보자 2018.10.23 04:19:29
히비링 나도 가끔 혼자놀고싶을때 부계로 놀곤 해 ㅎ걔네 전부 너빼고 부계로 노는거 아니면 너가 서운해할게 아닌듯 2018.10.23 04:20:18
ㅇㅇ 그래도 걔내 나름대로 네 기분을 고려해서 배려한게 아닐까 부계판거면 착한편이네 39.7 2018.10.23 04:20:45
희민 말을해봐 2018.10.23 04:26:5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0257 일반 프온 30명 5 JJY 2018-11-06 0
70255 일반 프랜드 온리로 파면 한명도 안 오지 않음? 2 ㅇㅇ 223.38 2018-11-06 0
70254 일반 그러고보니 일본인 혼혈이라고 지랄하는애들.. 9 다이소vr 211.36 2018-11-06 1
70253 일반 ZOTAC GTX1070Ti 리퍼제품 249.99$ (조탁공홈) 3 차가비 2018-11-06 0
70252 일반 옛날에 장난으로 누구세요? 라고 했는데 5 다이소vr 211.36 2018-11-06 2
70251 일반 난 게임에서 씹인싸임 2 ㅇㅇ 223.33 2018-11-06 4
70250 일반 게임하면서 제일 부러운 부류 2 ㅇㅇ 122.45 2018-11-06 0
70249 일반 제품 취소 하려고 햇는데 ㅋㅋ 3 요나 2018-11-06 0
70248 일반 체조 참여 하고픈데 2 생각없는곰 2018-11-05 1
70247 일반 겜에서 갤럼들 보면 신기함 11 너랑안놀거야 2018-11-05 0
70246 일반 일본인들이랑 벌칙게임했는데 나보다 일본인친구가 부끄러웠던이유 4 ㅇㅇ 223.54 2018-11-05 0
70245 일반 날도 추운데 갤이나 불태우자 2 ㅇㅇ 223.33 2018-11-05 0
70244 일반 ㅝ 오늘 미세먼지가 개쩐ㄷ다고? 6 초보자아 2018-11-05 0
70243 일반 외국인이 한국어 쓰면 잘쓴다고 하는 사람들 많은데 33 ㅇㅇ 221.155 2018-11-05 4
70242 일반 님들 라면드시지마세요 9 ㅇㅇ 122.45 2018-11-05 5
70241 일반 아 시발 집앞에 도착했는데 좆됬다 3 꼬마키` 2018-11-05 0
70240 일반 아니 시발 성인용 황사마스크 왤케 크냐 10 꼬마키` 2018-11-05 0
70239 일반 와 오늘 미세먼지 장난아니네 2 꼬마키` 2018-11-05 0
70238 일반 놀로는 설정 잘하는 사람들이 써야지 잘되는듯 4 다이소vr 124.60 2018-11-05 0
70235 일반 책 이거임? 2 Red.Coco 2018-11-05 0
70234 질문 파티클좀 배우려는데 유니티 책보면됨? 2 Red.Coco 2018-11-05 0
70232 일반 커미션 한달수익 얼마냐 4 ㅇㅇ 110.9 2018-11-05 0
70231 일반 이겜 왜함?? 9 ㅇㅇ 182.225 2018-11-05 0
70230 일반 찐따새끼 ㅉㅉ 4 차가운가을비 2018-11-05 1
70229 일반 Vr챗 못한지 5일이 지났다.. 4 다이소vr 124.60 2018-11-05 1
70228 일반 작년 피크동접자 50명일때부터 븨알챗하던놈인데 6 ㅎㅈㅁ 222.96 2018-11-05 5
70224 일반 솔직히 자기 친구가 제일 귀여움 2 꼬마키` 2018-11-05 4
70223 일반 킷슈 라무네 이사람도 귀엽던데 5 몰래온손님 2018-11-05 3
70222 일반 ㅈ같은 브알챗 메뉴 9 으ㅡ음 2018-11-05 0
70221 일반 돈없으면 바이브를 사야돼 4 NAME_HORANG 2018-11-05 1
70220 일반 고읭고읭 게임 3 이로 203.226 2018-11-05 0
70219 일반 요즘 왜 브챗이 재미없나 고민했는데 7 타나토스시스템 2018-11-05 0
70218 일반 나는 왜 400시간 넘었는데 아직도 초딱이지... 12 갈비핫바 2018-11-05 0
70217 일반 등급이란게 모르는사이에 바뀌는구나 5 ITOAR 2018-11-05 0
70216 VRC일기 잘 놀았다 대걸레 2018-11-05 0
70215 일반 완존 커요운 킷슈라무네 3 Yua 2018-11-05 2
70212 질문 VR챗으로 레포트 쓰려는데 질문 2 ㅅㅎ 58.79 2018-11-05 0
70209 강좌/정보 저댄방 흰 화면만 나오는 현상 완벽 해결법 11 Viver 2018-11-05 23
70207 일반 으앙 6 joygon2323 211.211 2018-11-05 8
70206 VRC일기 오늘의 저댄 2 엘에르엘 2018-11-05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