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똥양인이라고 욕먹었따..
글쓴이
실 성
추천
1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533
  • 2018-05-23 10:26:24
							



랜디 벤더 쒸,,풀ㄹ,,,스ㅞ기...


그거 동부 브라더후드 파워아머냐고 흔하지 않은건데.. 라고 물었는데




돌아다니면서 여기 아시안 새끼 있다고 애들 불러와서 나 둘러싸고 욕함




간접 유학 인종자별 겪었다




그립습니다 조장군님..

ㅇㅇ 제너럴조ㅠㅠㅠ - dc App 39.7 2018.05.23 10:26:59
DAKDAK 장군니뮤ㅠㅠㅠ 2018.05.23 10:28:15
ㅇㅇ 거 녹화가능하면 해서 신고해라 인종차별은 밴감이야 vrchat 공지에도있을걸 119.149 2018.05.23 10:31:15
Seal 2018.05.23 10:37:13
타나토스시스템 장난일수도잇는데 이건 장난이라도 제네럴조 가능 - dc App 2018.05.23 10:51:26
ㅁㅁ 총든아바타 가져가서 제네럴 조 라면서 다 쏴버려라 14.47 2018.05.23 11:40:0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006 일반 커미션하면 뭘로주는것? 4 ㅇㅇ 27.177 2018-05-28 0
9005 일반 이런 컨셉도 재밌을거같은데 7 피냐타 2018-05-28 0
9004 일반 저격총든 미코도 흔한거같지않냐 2 울테 2018-05-28 0
9003 일반 아무리 생각해도 웃을 수 없는 아바타는 좀 그렇네 1 콜록홈즈 221.162 2018-05-28 0
9002 일반 난 Vr부러운게 ㅇㅇ 2018-05-28 0
9001 일반 오큘러스인데 부딪힐만하면 파란색으로 알려주는거 어캐 꺼? ㅇㅇ 121.139 2018-05-28 0
9000 일반 와 vr에 사총이있어? 3 ㅇㅇ 59.14 2018-05-28 0
8999 일반 아죠씨라고 들으면 기분좋음 4 가나구리가와 2018-05-28 0
8998 일반 형들 내가 영어는 존나 못하는데 이건 들림 4 ㅇㅇ 211.44 2018-05-28 0
8997 일반 프로 살까 생각 중인대 ㅇㅇ 175.223 2018-05-28 0
8996 일반 기분좋게 신사들어갔는데 3 G군 2018-05-28 0
8995 일반 일어쓰는 사람 많은 이유 피냐타 2018-05-28 0
8994 일반 근데 서양권애들이 뻐킹하는거랑 한국인이 ㅅㅂ 하는거랑 3 ㅇㅇ 117.111 2018-05-28 0
8993 일반 아 이거보고 빵터짐 2 ㅇㅇ 223.39 2018-05-28 0
8992 일반 진짜 pc방에서 vr챗하는사람들 보면 존경스럽다 3 블프 2018-05-28 0
8991 일반 dell꺼 mr 주문했는데 추가로 사야될게 마이크인가여 헤드셋인가여? 1 ㅇㅇ 223.38 2018-05-28 0
8990 일반 오늘 개념글도 재밌네오 1 이야미네미네미네요 2018-05-28 0
8989 일반 사흘차인데 너무 재밌다 1 dd 59.31 2018-05-28 0
8988 일반 보통 손꾸락 뭐뭐에 표정넣음? 2 카랑카람 2018-05-28 0
8987 일반 오디세이 로 vrchat에서 자기 ㅇㅇ 39.7 2018-05-28 1
8986 일반 pc는 아바타 총쏘는기능 못함?? 1 groot 27.176 2018-05-28 0
8985 일반 여기도 트래커 2개쓰는 사람 있냐? 6 ㅇㅇ 211.217 2018-05-28 0
8984 일반 베이스스테이션 동기화 케이블 파실분? 3 베이스 스테이션 223.62 2018-05-28 0
8982 일반 여자가 쓰다듬는거 보다 아저씨가 쓰다듬는게 더 기분 좋더라. 8 ㅇㅇ 118.91 2018-05-28 24
8981 일반 일본인이 말한 일본어 잘쓰는 외국인 구분법 3 LLSU 2018-05-28 0
8980 일반 어제 3시간인다 하는동안 펭도리 아바타썼는데 빅펭귄맨 2018-05-28 0
8979 일반 Dp to HMDI 어떤걸로 사야됨? 3 DD 222.101 2018-05-28 0
8977 일반 이곳이 춘천의 목욕탕이래 3 ㅇㅇ 118.91 2018-05-28 0
8976 일반 목소리는 여자인데 목소리가 작다. 5 ㅇㅇ 118.91 2018-05-28 0
8975 일반 유니티 빡고수님들 도와주세요 5 nacind 115.22 2018-05-28 1
8973 일반 업로드 왜 이지랄임? 5 ㅇㅇ 118.42 2018-05-28 0
8972 일반 다른 나라 사람도 일어 많이 쓰더라 4 LLSU 2018-05-28 0
8971 일반 핫산) VRChat 쿠소망가 (VRChat뉴비를 위한 만화임) 11 MANKALO 2018-05-28 14
8970 일반 캐릭터 만드는것도 결국 노가다 않이야? 3 ㅇㅇ 121.154 2018-05-28 0
8969 일반 트래커가 품절이넹? boogleboogle 2018-05-28 0
8968 일반 이거 Hdmi 도대체 어디다가 꼽는거냐 8 ㅇㅇ 222.101 2018-05-28 0
8967 일반 소닉 빨간거 말할때 주둥아리 튀어나오는거쓰면 99퍼한국인임 ㅇㅇ 210.104 2018-05-28 0
8966 일반 바이브 허브에 usb3.0 선 연결하는거 꼭 해야되 ?? 1 포YOU 2018-05-28 0
8965 일반 나라물어보지말고 언어를 물어보자 2 ㅇㅇ 121.187 2018-05-28 0
8964 일반 VRChat 1일차.. 4 mike 119.196 2018-05-2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