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와 스케일링 첨해보는데.극혐이다
글쓴이
하벤하이드
추천
1
댓글
2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5333
  • 2018-10-23 02:39:40
							

와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극혐 와ㅏㅏㅏㅏㅏ
엌!!!앜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치과진료견적잡고 일단 스케일링했는데 와 생전 첨해보는데

와ㅏㅏㅏㅏㅏ 와 와 와ㅏ

- dc official App
아이리네 반년에 한번씩 꾸준히 하는게 좋음... 나중에 큰돈 들어가는것 보다야 뭐 2018.10.23 02:40:46
하루사메 어떤데...? 해볼까??? - はるさめ 2018.10.23 02:42:43
하벤하이드 이미 늦긴 늦음 견적이 좀 나와서 장기프로잭트 흙흙 - dc App 2018.10.23 02:42:51
ㅇㅇ 사람마다 차이가 큰가봐? 난 그냥 아무느낌 없었는데 220.121 2018.10.23 02:44:51
하벤하이드 물호스 막쏘고 그 물 빨아들이는 호스 목구멍쯤에 놓고 드릴소리나고 갈리는소리나고 뭐로 막 쑤시고 긁어내고 아플땐 아프고 안아플땐 안아프고 - dc App 2018.10.23 02:45:39
하루사메 으...끔찍한데 하고나서어때?좋아? - はるさめ 2018.10.23 02:46:02
하벤하이드 좋은지 안좋은지 모르겠음 그냥 달라진느낌은 따로없고 이빨 뒷면이 좀 꺼끌거끌한느낌 갈아내서 그런듯 - dc App 2018.10.23 02:47:14
하벤하이드 아픈것은 아프고 뭐가 막 쑤신다는 느낌이나니 더 그런듯 - dc App 2018.10.23 02:47:27
NK08 할만한가? 아픈거야 좀 괜찮은데 입에 뭐 넣으면 바로 웩 해서 2018.10.23 03:21:51
울테 뭐로 이빨안쪽 박박 긁으면 뭐가 사이에 낀거같은느낌이 극혐이긴한데 그거말고는 괜찮잖어 2018.10.23 03:23:37
하벤하이드 하고 아직 뭘 못먹어봐서 흠... 점심먹어봐야알듯 - dc App 2018.10.23 03:24:04
NK08 ㄴㄴ그거 하는동안 목구녕에서 뭐 빨아들이는거 넣고있는것도 그렇고 입에 뭐 물리는것도 그렇고 병원가서 목좀 보자 할때도 혓바닥 못 눌러서 아아 하는데 스케일링 할까말까 고민중임 2018.10.23 03:25:41
하벤하이드 음 구역질할정도로 막 누르고하진않임 호수도 말은 목이라했는데 거의 한쪽 뺨정도에 놓는거라 - dc App 2018.10.23 03:27:32
NK08 후...후기 잘 들었읍니다. 담달에 가본다ㅋㅋㅋㅋ 2018.10.23 03:28:23
하벤하이드 1년에 1회 보험적용되서 1년에 최소한번 반년에 1번은 하는게 좋다함 ㅇㅇ 잇몸속에 치석 치태 쌓이기전에 - dc App 2018.10.23 03:31:08
마요릭 ㄹㅇ ㅈㄴ 시원한 솔직히 조금아픔 - dc App 2018.10.23 03:31:20
하벤하이드 그느낌 한번 받았는데 이빨 다부서뜨리거있는건가 싶었음 - dc App 2018.10.23 03:31:23
하벤하이드 시원한건진 아직머르겠음 ㄷㄷ 할때 물쏘는건 시원하던데 - dc App 2018.10.23 03:31:41
마요릭 난 3달에한번하는데 할때마다 설렘반 두려움반임 - dc App 2018.10.23 03:32:11
하벤하이드 스켈링하고 콜라나 그런거 먹으면안댐? - dc App 2018.10.23 03:32:35
마요릭 딱히그런말은안하던데 시원한거먹으면 당분간 아플걸 - dc App 2018.10.23 03:32:59
하벤하이드 흐으으으음 일단 점심먹으러나왔는데 먹을때 거슬리면 짜증날듯 - dc App 2018.10.23 03:33:45
마요릭 살짝거슬리는데 하루지나면머 ㅋㅋㅋㅋ 노상관 - dc App 2018.10.23 03:34:27
하벤하이드 ㅋㅋㅋㅋ앜... - dc App 2018.10.23 03:35:2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6623 일반 트래커 고정 최종판... 10 Yua 2018-10-25 0
66622 일반 얘도 창좀 쥐어줘야한는데 아스테리 2018-10-25 0
66621 일반 작은 한국맵 갔다옴 코우 2018-10-25 1
66620 일반 MR 3일 정도 썼는데 2 ㅇㅇ 182.228 2018-10-25 0
66619 일반 오늘 뚜따 한거 이쁘다 7 neco 2018-10-25 5
66618 일반 슬렌더 하면서 짜증나는거 2 ㅇㅇ 211.199 2018-10-25 0
66617 VRC일기 요즘 큰저댄방들 들어가면 왜이리 의욕이 없지... 6 아이리네 2018-10-25 0
66616 일반 30분 전 까지만 해도 친창에 있던 사람이랑 마주쳤는데 3 DinGa 2018-10-25 0
66615 일반 AFK용 아바타 완성 6 JinSilly 221.153 2018-10-25 2
66614 일반 요즘 댄스방 어디에오? 3 윾동 222.113 2018-10-25 0
66613 일반 내가 이상한건가? 2 카할 2018-10-25 3
66612 일반 그 임신테스트기 부스 어디에있어?못찾겠다ㅠ 4 ㅇㅇ 39.119 2018-10-25 0
66611 일반 오늘자 뱅사진 2 울테 2018-10-25 0
66610 일반 같이 슬랜더맨 가볼사람?ㅠㅠ 3 DinGa 2018-10-25 0
66609 일반 와 8인뱅 2시간판 배신자로 1:1 갔는데... 7 ㅇㅇ 14.46 2018-10-25 0
66608 질문 레노버에서 오큘로 갈아타고싶은데 5 UnnameD 2018-10-25 0
66607 일반 와... 내가 이상성욕자였나? 혼란스럽다 9 편히좀살자 2018-10-25 6
66606 일반 친구들이 나만 조인타고 와주면 좋겠다 1 ㅇㅇ 211.246 2018-10-25 0
66605 일반 나도 최근 과몰입하는거같음 6 UnnameD 2018-10-25 0
66604 일반 뚜따 역대급으로 잘된것같다 3 아스테리 2018-10-25 1
66603 일반 이모트로 표정한도 늘릴수 있는 방법은 있다. 3 검은연 2018-10-25 5
66602 일반 일직 자야지 해놓고서 뽀송뽀송 2018-10-25 0
66601 일반 벌써 할로윈이 얼마안남은것이애요 G군 2018-10-25 1
66600 일반 섹스하고싶다 3 읭읭이 2018-10-25 0
66599 일반 공포에 질린 아헤가오 2 하피핏 2018-10-25 26
66598 강좌/정보 컴맹+노트북 유저 위한 VR 기본설정!(놀로등 트래킹 개선, 렉 감소등) 5 쎾쓔!!! 2018-10-25 5
66597 일반 좀 누워 있겠다던게 진짜로 잤다 2 초보자아 2018-10-25 0
66596 일반 오늘도 마카롱 던지고 놀고 있다... 5 ㅇㅇ 124.50 2018-10-25 3
66595 일반 유니티 아바타업로드인가 해보려고햇는데.. 6 ㅇㅇ 223.39 2018-10-25 0
66593 일반 친구압타 만드는게 월드압타 만드는거보다 백배좋다 5 ㅇㅇ 121.125 2018-10-25 1
66592 질문 이모트에 표정 들어가는 거 맞아? 1 란찌코찌 2018-10-25 0
66591 일반 오늘 vrc 성공적 2 브창 2018-10-25 0
66589 VRC일기 뉴비 처음으로 VR챗해본 만화 16 ㅇㅇ 124.50 2018-10-25 27
66587 질문 오큘 놀로 혼종에대해 궁금한게 잇음 2 차렷충아닌사람 2018-10-25 0
66586 질문 sendrpc teleport to 적용이 안됨... 1 ㅇㅇ 121.66 2018-10-25 0
66585 일반 배아파아아아아아아아 ㅠㅠ 글자 125.188 2018-10-25 0
66584 일반 호박 소품 올려준거 달아보려고 엄청 시도하고 있는데 어렵다 1 2445323 180.64 2018-10-25 0
66583 일반 포르투갈녀가 너희에게 없으란 보장은 없지 9 ㅇㅇ 211.246 2018-10-25 0
66581 일반 병쉰같은 글 쓰는거 자제 해야겠네 7 으ㅡ음 2018-10-25 0
66579 일반 요즘은 잠수타기 좋은거같음 4 너랑안놀거야 2018-10-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