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와 스케일링 첨해보는데.극혐이다
글쓴이
하벤하이드
추천
1
댓글
2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5333
  • 2018-10-23 02:39:40
							

와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극혐 와ㅏㅏㅏㅏㅏ
엌!!!앜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치과진료견적잡고 일단 스케일링했는데 와 생전 첨해보는데

와ㅏㅏㅏㅏㅏ 와 와 와ㅏ

- dc official App
아이리네 반년에 한번씩 꾸준히 하는게 좋음... 나중에 큰돈 들어가는것 보다야 뭐 2018.10.23 02:40:46
하루사메 어떤데...? 해볼까??? - はるさめ 2018.10.23 02:42:43
하벤하이드 이미 늦긴 늦음 견적이 좀 나와서 장기프로잭트 흙흙 - dc App 2018.10.23 02:42:51
ㅇㅇ 사람마다 차이가 큰가봐? 난 그냥 아무느낌 없었는데 220.121 2018.10.23 02:44:51
하벤하이드 물호스 막쏘고 그 물 빨아들이는 호스 목구멍쯤에 놓고 드릴소리나고 갈리는소리나고 뭐로 막 쑤시고 긁어내고 아플땐 아프고 안아플땐 안아프고 - dc App 2018.10.23 02:45:39
하루사메 으...끔찍한데 하고나서어때?좋아? - はるさめ 2018.10.23 02:46:02
하벤하이드 좋은지 안좋은지 모르겠음 그냥 달라진느낌은 따로없고 이빨 뒷면이 좀 꺼끌거끌한느낌 갈아내서 그런듯 - dc App 2018.10.23 02:47:14
하벤하이드 아픈것은 아프고 뭐가 막 쑤신다는 느낌이나니 더 그런듯 - dc App 2018.10.23 02:47:27
NK08 할만한가? 아픈거야 좀 괜찮은데 입에 뭐 넣으면 바로 웩 해서 2018.10.23 03:21:51
울테 뭐로 이빨안쪽 박박 긁으면 뭐가 사이에 낀거같은느낌이 극혐이긴한데 그거말고는 괜찮잖어 2018.10.23 03:23:37
하벤하이드 하고 아직 뭘 못먹어봐서 흠... 점심먹어봐야알듯 - dc App 2018.10.23 03:24:04
NK08 ㄴㄴ그거 하는동안 목구녕에서 뭐 빨아들이는거 넣고있는것도 그렇고 입에 뭐 물리는것도 그렇고 병원가서 목좀 보자 할때도 혓바닥 못 눌러서 아아 하는데 스케일링 할까말까 고민중임 2018.10.23 03:25:41
하벤하이드 음 구역질할정도로 막 누르고하진않임 호수도 말은 목이라했는데 거의 한쪽 뺨정도에 놓는거라 - dc App 2018.10.23 03:27:32
NK08 후...후기 잘 들었읍니다. 담달에 가본다ㅋㅋㅋㅋ 2018.10.23 03:28:23
하벤하이드 1년에 1회 보험적용되서 1년에 최소한번 반년에 1번은 하는게 좋다함 ㅇㅇ 잇몸속에 치석 치태 쌓이기전에 - dc App 2018.10.23 03:31:08
마요릭 ㄹㅇ ㅈㄴ 시원한 솔직히 조금아픔 - dc App 2018.10.23 03:31:20
하벤하이드 그느낌 한번 받았는데 이빨 다부서뜨리거있는건가 싶었음 - dc App 2018.10.23 03:31:23
하벤하이드 시원한건진 아직머르겠음 ㄷㄷ 할때 물쏘는건 시원하던데 - dc App 2018.10.23 03:31:41
마요릭 난 3달에한번하는데 할때마다 설렘반 두려움반임 - dc App 2018.10.23 03:32:11
하벤하이드 스켈링하고 콜라나 그런거 먹으면안댐? - dc App 2018.10.23 03:32:35
마요릭 딱히그런말은안하던데 시원한거먹으면 당분간 아플걸 - dc App 2018.10.23 03:32:59
하벤하이드 흐으으으음 일단 점심먹으러나왔는데 먹을때 거슬리면 짜증날듯 - dc App 2018.10.23 03:33:45
마요릭 살짝거슬리는데 하루지나면머 ㅋㅋㅋㅋ 노상관 - dc App 2018.10.23 03:34:27
하벤하이드 ㅋㅋㅋㅋ앜... - dc App 2018.10.23 03:35:2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0784 일반 필리핀 친구가 내 만화 봤다는데??? 2 킹물범 2018-11-07 0
70782 일반 글리젠이 왜없겠냐 다 떠났지 8 ㅇㅇ 210.183 2018-11-07 32
70781 일반 저댄방에서 무선킷 커플 1 ㅇㅇ 110.70 2018-11-07 1
70780 일반 아바타좀 찾을려는데 맵이 안보이네 ㅇㅇ 203.100 2018-11-07 0
70778 일반 박스 피하기 맵은 바이브 뭉둥이로 해봐야함 1 으ㅡ음 2018-11-07 0
70777 일반 아 시발 바이브 전원선 뽑혔네 ㅇㅇ 211.228 2018-11-07 0
70776 일반 난 너를 믿었던 만큼 난 내 친구도 믿었기에 2 NAME_HORANG 2018-11-07 5
70775 일반 아니 기술공유 질문 오픈카톡방 1 이치코 2018-11-07 0
70774 일반 이거 화면 이렇게 되버렸는데 어케해야함;; 3 ㅇㅇ 210.108 2018-11-07 0
70773 일반 공주님 안기 1 Soran12 2018-11-07 0
70771 질문 재설치 해봤는대 다른 방법 없냐..? 7 이치코 2018-11-07 0
70770 일반 결국 이렇게 되는구나 2 ㅇㅇ 182.231 2018-11-07 2
70769 질문 블렌더 도움 7 이치코 2018-11-07 0
70768 일반 9시 반 뱅사진 2 울테 2018-11-07 1
70767 일반 요즘 갤 요약 하피핏 2018-11-07 6
70765 일반 친구가 MR 가격 물어봐서 대답해주는데 2 킹물범 2018-11-07 0
70764 일반 오큘쓸때 주기적으로 띠링! 거리는거 뭔지암? 2 울테 2018-11-07 0
70763 일반 mr이 머리 뒤 인식되도 다들 안쓰려나. 2 라임맛슬라임 2018-11-07 0
70762 일반 이겜 목소리 변조로 남자가 여자인척 하는거지? 5 달나라 2018-11-07 0
70761 일반 박스맵 하루만에 썩어버렷다 1 ??(,,???,,)?? 2018-11-07 0
70760 일반 이 월드 어디갔음? 3 무른 2018-11-07 0
70759 일반 야 요즘 초딩 많네 1 kk08 2018-11-07 0
70757 일반 vrchat 업데이트이후 띠링 버튼소리 머임 8 가사이_유노 2018-11-07 0
70756 일반 맵이 너무 극혐이야 2 너랑안놀거야 2018-11-07 0
70755 일반 내가 결국 이런날이 올거라 예상했지 후우... 5 GEORGIA 2018-11-07 0
70754 일반 mr 쓰시는분들도와주세요 5 쌩쥐 2018-11-07 0
70752 일반 어우 브알챗 고이려고 놀로샀던 7 NAME_HORANG 2018-11-07 0
70750 일반 다들 프로세스 순위 어찌해놓음? 3 생각없는곰 2018-11-07 0
70748 일반 저댄 점점 힘들어진다. 2 Huntere 2018-11-07 0
70747 일반 브알 친구들 취향이 장발인거같네 3 ㅇㅇ 1.242 2018-11-07 0
70746 일반 MR thumbstick쓰면 맵리젠 이상한데로 되는거 어쩔수없음? 5 적쥐 2018-11-07 0
70744 일반 이것도 과몰입이겠지? 8 ㅇㅇ 221.138 2018-11-07 2
70742 일반 자극이 필요해 7 kk08 2018-11-07 0
70741 일반 오큘 센서 앞뒤로 하나씩 달아도되용? 8 재배맨 2018-11-07 0
70740 일반 [긴급]블렌더 고수들아 물어볼게있는데 6 욤욤 112.186 2018-11-07 1
70739 일반 요즘 왜캐지루하냐 1 읭읭이 2018-11-07 0
70738 일반 오큘은 건전지 필요없죠?? 7 재배맨 2018-11-07 0
70737 일반 미코로 멘헤라쟝 만드는거 어떻게 생각해? 7 ㅇㅇ 59.30 2018-11-07 0
70736 일반 브갤 씹덕들 보면서 생각해봤는 데 1 tntnt 2018-11-07 1
70735 질문 MR 컨트롤러만 따로 구매할수 있는곳 없나요? 4 ㅇㅇ 119.194 2018-11-0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