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와 스케일링 첨해보는데.극혐이다
글쓴이
하벤하이드
추천
1
댓글
2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5333
  • 2018-10-23 02:39:40
							

와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극혐 와ㅏㅏㅏㅏㅏ
엌!!!앜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치과진료견적잡고 일단 스케일링했는데 와 생전 첨해보는데

와ㅏㅏㅏㅏㅏ 와 와 와ㅏ

- dc official App
아이리네 반년에 한번씩 꾸준히 하는게 좋음... 나중에 큰돈 들어가는것 보다야 뭐 2018.10.23 02:40:46
하루사메 어떤데...? 해볼까??? - はるさめ 2018.10.23 02:42:43
하벤하이드 이미 늦긴 늦음 견적이 좀 나와서 장기프로잭트 흙흙 - dc App 2018.10.23 02:42:51
ㅇㅇ 사람마다 차이가 큰가봐? 난 그냥 아무느낌 없었는데 220.121 2018.10.23 02:44:51
하벤하이드 물호스 막쏘고 그 물 빨아들이는 호스 목구멍쯤에 놓고 드릴소리나고 갈리는소리나고 뭐로 막 쑤시고 긁어내고 아플땐 아프고 안아플땐 안아프고 - dc App 2018.10.23 02:45:39
하루사메 으...끔찍한데 하고나서어때?좋아? - はるさめ 2018.10.23 02:46:02
하벤하이드 좋은지 안좋은지 모르겠음 그냥 달라진느낌은 따로없고 이빨 뒷면이 좀 꺼끌거끌한느낌 갈아내서 그런듯 - dc App 2018.10.23 02:47:14
하벤하이드 아픈것은 아프고 뭐가 막 쑤신다는 느낌이나니 더 그런듯 - dc App 2018.10.23 02:47:27
NK08 할만한가? 아픈거야 좀 괜찮은데 입에 뭐 넣으면 바로 웩 해서 2018.10.23 03:21:51
울테 뭐로 이빨안쪽 박박 긁으면 뭐가 사이에 낀거같은느낌이 극혐이긴한데 그거말고는 괜찮잖어 2018.10.23 03:23:37
하벤하이드 하고 아직 뭘 못먹어봐서 흠... 점심먹어봐야알듯 - dc App 2018.10.23 03:24:04
NK08 ㄴㄴ그거 하는동안 목구녕에서 뭐 빨아들이는거 넣고있는것도 그렇고 입에 뭐 물리는것도 그렇고 병원가서 목좀 보자 할때도 혓바닥 못 눌러서 아아 하는데 스케일링 할까말까 고민중임 2018.10.23 03:25:41
하벤하이드 음 구역질할정도로 막 누르고하진않임 호수도 말은 목이라했는데 거의 한쪽 뺨정도에 놓는거라 - dc App 2018.10.23 03:27:32
NK08 후...후기 잘 들었읍니다. 담달에 가본다ㅋㅋㅋㅋ 2018.10.23 03:28:23
하벤하이드 1년에 1회 보험적용되서 1년에 최소한번 반년에 1번은 하는게 좋다함 ㅇㅇ 잇몸속에 치석 치태 쌓이기전에 - dc App 2018.10.23 03:31:08
마요릭 ㄹㅇ ㅈㄴ 시원한 솔직히 조금아픔 - dc App 2018.10.23 03:31:20
하벤하이드 그느낌 한번 받았는데 이빨 다부서뜨리거있는건가 싶었음 - dc App 2018.10.23 03:31:23
하벤하이드 시원한건진 아직머르겠음 ㄷㄷ 할때 물쏘는건 시원하던데 - dc App 2018.10.23 03:31:41
마요릭 난 3달에한번하는데 할때마다 설렘반 두려움반임 - dc App 2018.10.23 03:32:11
하벤하이드 스켈링하고 콜라나 그런거 먹으면안댐? - dc App 2018.10.23 03:32:35
마요릭 딱히그런말은안하던데 시원한거먹으면 당분간 아플걸 - dc App 2018.10.23 03:32:59
하벤하이드 흐으으으음 일단 점심먹으러나왔는데 먹을때 거슬리면 짜증날듯 - dc App 2018.10.23 03:33:45
마요릭 살짝거슬리는데 하루지나면머 ㅋㅋㅋㅋ 노상관 - dc App 2018.10.23 03:34:27
하벤하이드 ㅋㅋㅋㅋ앜... - dc App 2018.10.23 03:35:2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6650 일반 정신적으로 문제있는사람들이라고 욕하지말고 본인이 떠나자 ㅇㅇ 118.217 2018-10-25 0
66649 일반 여기 새끼들은 뭔가 정신적으로 문제있는새끼들이 많네 5 223.62 2018-10-25 0
66648 일반 늦게라도 던전가봣는데 개재밌다; 1 ㅇㅇ 121.172 2018-10-25 1
66647 일반 씨발 usb허브뚜따함 읭읭이 2018-10-25 0
66646 일반 아 VR 하루쯤 들어가지말까 타나토스시스템 2018-10-25 0
66645 일반 오늘 브이알쳇 재밌었어 2 ㅇㅇ 124.50 2018-10-25 1
66644 일반 이시간까지 잠들지 못했워오 1 A.ms 2018-10-25 0
66643 일반 그룹 만들고싶어 3 Shinbi 2018-10-25 0
66642 일반 풀트래킹사고 제일 ㅈ같을때는 저댄 하얀화면이 ㄹㅇ 2 키라라카 2018-10-25 0
66641 일반 니들은 좋겠다 조인타고오는 친구도 있고 JDRushed 2018-10-25 0
66640 일반 폴리곤빔은 어떻게만드냐 솜검 175.223 2018-10-25 0
66639 일반 오늘 지긋이 쳐다보는 사람 있길래 봄머장 2018-10-25 0
66638 일반 더 깔끔하게 만들고싶다 ㅇㅇ 27.1 2018-10-25 0
66637 일반 브알챗하고십다ㅏㅏㅏㅏ 꿀뚤 2018-10-25 0
66634 일반 이거 아바타있는 월드나 아니면 파일 주소 아시는분? 1 븝뉴비 125.188 2018-10-25 0
66633 일반 프로젝트앨리스 거울앞 비밀번호 뭐예요? 1 ㅇㅇ 121.67 2018-10-25 0
66632 일반 동사 강의들으면서 먹을거 추천좀 4 JJH 2018-10-25 0
66631 일반 주변사람들 다 모여서 다른게임 하러가고 혼자 남았다 4 븝뉴비 125.188 2018-10-25 0
66630 일반 Vr챗 그룹만든지 2주 후기 3 ㅇㅇ 110.47 2018-10-25 1
66629 질문 우콘 경멸하는 표정 ㅇㅇㅇㅇ 110.70 2018-10-25 0
66628 일반 사진 닉언꿀팁 pc일때 ㅇㅇ 121.172 2018-10-25 4
66627 일반 일어낫어;;; ㅇㅇ 122.37 2018-10-25 0
66626 일반 아아...앗... ㅇㅇ 122.37 2018-10-25 0
66625 일반 오큘혼종 읽어볼 것 스페이스캘리0.6b 7 가사이_유노 2018-10-25 4
66623 일반 트래커 고정 최종판... 10 Yua 2018-10-25 0
66622 일반 얘도 창좀 쥐어줘야한는데 아스테리 2018-10-25 0
66621 일반 작은 한국맵 갔다옴 코우 2018-10-25 1
66620 일반 MR 3일 정도 썼는데 2 ㅇㅇ 182.228 2018-10-25 0
66619 일반 오늘 뚜따 한거 이쁘다 7 neco 2018-10-25 5
66618 일반 슬렌더 하면서 짜증나는거 2 ㅇㅇ 211.199 2018-10-25 0
66617 VRC일기 요즘 큰저댄방들 들어가면 왜이리 의욕이 없지... 6 아이리네 2018-10-25 0
66616 일반 30분 전 까지만 해도 친창에 있던 사람이랑 마주쳤는데 3 DinGa 2018-10-25 0
66615 일반 AFK용 아바타 완성 6 JinSilly 221.153 2018-10-25 2
66614 일반 요즘 댄스방 어디에오? 3 윾동 222.113 2018-10-25 0
66613 일반 내가 이상한건가? 2 카할 2018-10-25 3
66612 일반 그 임신테스트기 부스 어디에있어?못찾겠다ㅠ 4 ㅇㅇ 39.119 2018-10-25 0
66611 일반 오늘자 뱅사진 2 울테 2018-10-25 0
66610 일반 같이 슬랜더맨 가볼사람?ㅠㅠ 3 DinGa 2018-10-25 0
66609 일반 와 8인뱅 2시간판 배신자로 1:1 갔는데... 7 ㅇㅇ 14.46 2018-10-25 0
66608 질문 레노버에서 오큘로 갈아타고싶은데 5 UnnameD 2018-10-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