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질문 스네일마커 질문
글쓴이
차렷충아닌사람
추천
0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5327
  • 2018-10-23 02:26:21
							

파티클 펜은 왼손이 핸드 오픈인 상태에 핑거 포인트해야 글씨 써지는데

스네일마커는 그냥 핑거 포인트 되면 글씨 써지자나


파티클 펜처럼 스네일마커도 핸드오픈 + 핑거 포인트일때 글씨써지게 할 수 있어?

솜검 가능 - dc App 175.223 2018.10.23 02:30:43
솜검 렌더링 타임과 포지션을 따로 두면 됨 - dc App 175.223 2018.10.23 02:31:04
차렷충아닌사람 으에 먼소린지 잘 모르겟어 2018.10.23 02:35:29
솜검 스네일마커의 기본 렌더링타임을 0으로 설정해두고 핸드오픈에 스네일마커 포지션변경을 넣고 핑거포인트엔 렌더링타임을 120이던 100이던 숫자를 올려주면 됨 - dc App 175.223 2018.10.23 02:37:02
솜검 파티클펜의 파티클시스템 온오프를 스네일마커 렌더링 타임 120/0 이런식으로 생각하면 될듯 - dc App 175.223 2018.10.23 02:40:44
차렷충아닌사람 오오! 무슨 소린지 이해햇어! 2018.10.23 02:41:47
차렷충아닌사람 근데 기본이 0이면 핑거포인트에서 다른 손가락으로 바꾸면 바로 글씨사라지는거아냐? 2018.10.23 02:42:24
솜검 그럼 반대로 핸드오픈에 렌더링타임을 넣어주면 왼쪽 핸드오픈 유지하는 이상 안없어지겟지 - dc App 175.223 2018.10.23 02:43:49
차렷충아닌사람 오오 조아조아! 알려줘서 고마워! 2018.10.23 02:48:37
ㅇㅇ 아니면 트레일소스 상위에 게임오브젝트 하나 만들어서 게임오브젝트는 y좌표를 10000에, 트레일소스는 z좌표를 10000에 두고 제스쳐에 각각의 위치를 0으로 오게 만들면 제스쳐유지안해도 유지됨 175.223 2018.10.23 03:12:3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6101 질문 바이브 쓰는데 바닥이 이상해요 6 ㅇㅅㅇ 175.123 2018-10-24 0
66100 일반 긍데 기기쓰는 칭구들 모가지 괜찮음? 9 ㅇㅇ 211.201 2018-10-24 1
66099 일반 근대 신사말고 한국인 많은데 없냐 3 ㅇㅇ 210.2 2018-10-24 0
66096 일반 신사말고 다른맵 가보니까 신세계던데 22 ㅇㅇ 211.201 2018-10-24 0
66095 일반 러시아 사람들이랑 노는거 개꿀잼 ㅋㅋㅋ 6 ㅇㅇ 211.201 2018-10-24 0
66094 일반 블랜더를 재설치하는대 2시간이나 되는게 정상인가요 2 modo 124.58 2018-10-24 0
66093 일반 뉴비질문....블락 많이 먹으면 불이익 있음??? 30 ㅇㅇ 211.201 2018-10-24 1
66092 VRC일기 첫 뚜따 해봤으여-feat.할로윈 2 Lakenls 2018-10-24 0
66091 일반 뭔진 잘 모르겠는데 재밌음 5 ㅇㅇ 124.50 2018-10-24 0
66088 일반 여기 네덕 많다고 소문이 자자하던데 10 ㅇㅇ 210.2 2018-10-24 2
66086 일반 pmx 파일에서 FBX 파일로 변환할때 오류뜨는대 2 modo 124.58 2018-10-24 0
66085 일반 일단 오긴 왔는데 3 ㅇㅇ 124.50 2018-10-24 0
66082 일반 설치했는데 뭐해야 하는지 모르겠다 4 ㅇㅇ 124.50 2018-10-24 0
66081 VRC일기 오늘 브얄했던것들 13 치요키 2018-10-24 1
66080 일반 오늘이면 하반신 마비가 풀린다 2 Yua 2018-10-24 0
66079 일반 아우... 브알챗 에러 뜨는 타이밍 보소 4 아이리네 2018-10-24 0
66078 일반 이거 VR 없어도 할수있음? 4 ㅇㅇ 124.50 2018-10-24 0
66076 일반 mr은 조명빨많이받아요?? 7 재배맨 2018-10-24 0
66075 일반 이 상 성 욕 2 ㅇㅇ 121.125 2018-10-24 1
66074 일반 이게 대체 무슨 문제임?? 4 아스테리 2018-10-24 0
66072 일반 월드에 10명 정도만 있어도 프레임이 30을 못넘김 5 ㅇㅇ 182.228 2018-10-24 0
66071 일반 혹시 이런 쉐이더 같은거 없음? 2 ㅇㅁㅇ 125.129 2018-10-24 0
66069 일반 후 내일 뚜따할 재료준비 끝... 쉔가오랜 117.111 2018-10-24 0
66068 일반 머리 조온나 크으네 4 ㅇㅇ 211.181 2018-10-24 0
66067 일반 seeu 몸통 다운받고싶은데 못찾겟다... 쉔가오랜 117.111 2018-10-24 0
66066 일반 이거 왜이러냐 본 부모 다잇는데 17 아스테리 2018-10-24 0
66065 일반 파이맥스8k 곧 예판한단다 존버하자 4 Cimomo 2018-10-24 0
66063 일반 scp-173같은 투명화되고 큰소리 내는 아바타 뭐좀 없음? 하벤하이드 2018-10-24 0
66062 일반 컨셉잡고 사진 찍는거 재밌다 4 으ㅡ음 2018-10-24 1
66061 일반 브알챗 늒네 입문하려는뎅 2 클린디씨 2018-10-24 0
66060 일반 아쿠아봉봉에 댄스 맨발로 신으면 안되는겨? 1 ㅇㅇ 175.196 2018-10-24 0
66059 일반 공유해준 군복 가지고 뚜따중인 초보인데 질문좀 SenKaZe 2018-10-24 0
66058 질문 이건 또 왜 이래 2 아메히 2018-10-24 0
66056 일반 오늘 차렷충 데리고 뱅했당 7 UnnameD 2018-10-24 0
66055 일반 vrc접어야겠다 13 꿀뚤 2018-10-24 0
66054 일반 Mr쓸슈 있게됫어요 3 재배맨 2018-10-24 0
66053 일반 나 뭐지..오늘 11월 7일인줄 알았어 11 NAME_HORANG 2018-10-24 2
66052 일반 프랑켄 슈타인으로 갈껀데 옷을 뭐로 갈지 못정하겠네여 meraria 211.245 2018-10-24 2
66050 일반 혹시 동물아바타잇는 월드 아시는분..? 4 ㅇㅇ 210.207 2018-10-24 0
66049 일반 뜬금없이 컴터 인터넷 끊기니까 죽을맛이네 11 검은연 2018-10-24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