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질문 스네일마커 질문
글쓴이
차렷충아닌사람
추천
0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5327
  • 2018-10-23 02:26:21
							

파티클 펜은 왼손이 핸드 오픈인 상태에 핑거 포인트해야 글씨 써지는데

스네일마커는 그냥 핑거 포인트 되면 글씨 써지자나


파티클 펜처럼 스네일마커도 핸드오픈 + 핑거 포인트일때 글씨써지게 할 수 있어?

솜검 가능 - dc App 175.223 2018.10.23 02:30:43
솜검 렌더링 타임과 포지션을 따로 두면 됨 - dc App 175.223 2018.10.23 02:31:04
차렷충아닌사람 으에 먼소린지 잘 모르겟어 2018.10.23 02:35:29
솜검 스네일마커의 기본 렌더링타임을 0으로 설정해두고 핸드오픈에 스네일마커 포지션변경을 넣고 핑거포인트엔 렌더링타임을 120이던 100이던 숫자를 올려주면 됨 - dc App 175.223 2018.10.23 02:37:02
솜검 파티클펜의 파티클시스템 온오프를 스네일마커 렌더링 타임 120/0 이런식으로 생각하면 될듯 - dc App 175.223 2018.10.23 02:40:44
차렷충아닌사람 오오! 무슨 소린지 이해햇어! 2018.10.23 02:41:47
차렷충아닌사람 근데 기본이 0이면 핑거포인트에서 다른 손가락으로 바꾸면 바로 글씨사라지는거아냐? 2018.10.23 02:42:24
솜검 그럼 반대로 핸드오픈에 렌더링타임을 넣어주면 왼쪽 핸드오픈 유지하는 이상 안없어지겟지 - dc App 175.223 2018.10.23 02:43:49
차렷충아닌사람 오오 조아조아! 알려줘서 고마워! 2018.10.23 02:48:37
ㅇㅇ 아니면 트레일소스 상위에 게임오브젝트 하나 만들어서 게임오브젝트는 y좌표를 10000에, 트레일소스는 z좌표를 10000에 두고 제스쳐에 각각의 위치를 0으로 오게 만들면 제스쳐유지안해도 유지됨 175.223 2018.10.23 03:12:3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7367 일반 지인이 하루정도 안들어와서 내심 아쉬워했었는데 2 17세여고생쟝 118.46 2018-10-27 2
67366 질문 데스크탑으로 펜 쓸수있는 아바타 1 뿌빠삐뿌 2018-10-27 0
67365 일반 베이스가 못보면 트래커가 튀어버려? 1 ㅇㅇ 175.196 2018-10-27 0
67364 일반 바이브 산것이에요 3 데미야 2018-10-27 0
67363 일반 저댄2019 재밌긴 재밌더라 1 하벤하이드 2018-10-27 0
67362 일반 안흥한갤 2 ㅇㅇ 220.124 2018-10-27 0
67361 일반 램 16기가 인식시키느라 뒤지겠다 2 다이소vr 124.60 2018-10-27 0
67360 일반 할로윈 중에 신체크기 변형시키거나 없에거나하는맵 재밌네 2 JinSilly 221.153 2018-10-27 1
67359 일반 바이브 각보고있는데 컴이걱정.. 16 재배맨 2018-10-27 0
67358 일반 하자 4 아루라테 2018-10-27 0
67357 일반 바이브 들고만있는건 벤먹음? 2 아메히 2018-10-27 0
67356 일반 플탐 1200시간... 1 빠쓰 2018-10-27 0
67355 일반 트래커 배터리 진짜 짜증나네 4 Yua 2018-10-27 0
67354 일반 우콘 넘오 커여운 거시와요 3 JinSilly 221.153 2018-10-27 0
67352 일반 늒네한테는 사진 찍는게 너무 어려운 것이어요... 4 ㅇㅇ 14.42 2018-10-27 0
67351 일반 브갤 난제 1 ㅇㅇ 112.173 2018-10-27 0
67350 일반 mr로 vr영상 같은거 못봄?? 6 령웅 2018-10-27 0
67346 일반 풀트래킹 존나쉬운 캐릭터없음?? 3 마요릭 2018-10-27 0
67344 일반 슈샘 낮추니까 확실히 체감이 있네용 재배맨 2018-10-27 0
67343 일반 요즘은 대화를 많이해서 기뻐.. 2 너랑안놀거야 2018-10-27 2
67340 일반 요즘 뭔가 공허하다 9 dd 118.42 2018-10-27 1
67339 일반 트레커 빨간등이 완충이야? 2 히비링 2018-10-27 0
67338 일반 뱅 재미있어 5 울테 2018-10-27 1
67337 일반 트래커는 중고파는거 없어? ㅠㅠ 3 ㅇㅇ 125.129 2018-10-27 0
67336 일반 누가 내 아이디어로 월드 만들어줬으면 좋겠다 3 NAME_HORANG 2018-10-27 0
67335 일반 내가 집착하는 친구가 1주일 만에 들어옴... 6 ㅇㅁㅇ 221.153 2018-10-27 1
67334 일반 군대음식 원탑 12 차가운가을비 2018-10-27 0
67333 일반 모처럼의 주말에 나는 왜 3 초보자아 2018-10-27 1
67332 일반 군대음식 맛있게 먹는법 ulchas 2018-10-27 1
67331 일반 클래릭 구매하였는데 유니티 리그오류가뜹니다 2 마요릭 2018-10-27 0
67330 VRC일기 메탈릭쉐이더 암것도모르고 수치바 오른쪽 풀악셀했는데 2 아스테리 2018-10-27 0
67329 일반 슈샘이라는걸하면 뭐가좋아지나여? 2 ulchas 2018-10-27 0
67328 일반 예약 없을때마다 하는 모델링v2 진행일지 빠쓰 2018-10-27 0
67327 일반 점점 흑우 테크트리 타는거 같아서 두렵다 3 'ㅅ' 2018-10-27 0
67326 일반 라무네 표정팩 적용방법 알려주시면 노예가 되겠습니다 5 ㅇㅇ 14.42 2018-10-27 0
67325 일반 군대쌀국수 맛잇게 먹는법 모르네 ㅋ 2 ㅇㅇ 210.117 2018-10-27 0
67324 질문 라무네 표정팩 받았는데 이거 적용방법좀;;; ㅇㅇ 14.42 2018-10-27 0
67323 일반 공포맵 갈려고 줁비했는데 4 치요키 2018-10-27 0
67322 일반 처음으로 뚜따중인데 _instruction 2018-10-27 0
67321 일반 옛날에 싸지른 글이 중갤 수출 됐었네? 4 으ㅡ음 2018-10-27 2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