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질문 스네일마커 질문
글쓴이
차렷충아닌사람
추천
0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5327
  • 2018-10-23 02:26:21
							

파티클 펜은 왼손이 핸드 오픈인 상태에 핑거 포인트해야 글씨 써지는데

스네일마커는 그냥 핑거 포인트 되면 글씨 써지자나


파티클 펜처럼 스네일마커도 핸드오픈 + 핑거 포인트일때 글씨써지게 할 수 있어?

솜검 가능 - dc App 175.223 2018.10.23 02:30:43
솜검 렌더링 타임과 포지션을 따로 두면 됨 - dc App 175.223 2018.10.23 02:31:04
차렷충아닌사람 으에 먼소린지 잘 모르겟어 2018.10.23 02:35:29
솜검 스네일마커의 기본 렌더링타임을 0으로 설정해두고 핸드오픈에 스네일마커 포지션변경을 넣고 핑거포인트엔 렌더링타임을 120이던 100이던 숫자를 올려주면 됨 - dc App 175.223 2018.10.23 02:37:02
솜검 파티클펜의 파티클시스템 온오프를 스네일마커 렌더링 타임 120/0 이런식으로 생각하면 될듯 - dc App 175.223 2018.10.23 02:40:44
차렷충아닌사람 오오! 무슨 소린지 이해햇어! 2018.10.23 02:41:47
차렷충아닌사람 근데 기본이 0이면 핑거포인트에서 다른 손가락으로 바꾸면 바로 글씨사라지는거아냐? 2018.10.23 02:42:24
솜검 그럼 반대로 핸드오픈에 렌더링타임을 넣어주면 왼쪽 핸드오픈 유지하는 이상 안없어지겟지 - dc App 175.223 2018.10.23 02:43:49
차렷충아닌사람 오오 조아조아! 알려줘서 고마워! 2018.10.23 02:48:37
ㅇㅇ 아니면 트레일소스 상위에 게임오브젝트 하나 만들어서 게임오브젝트는 y좌표를 10000에, 트레일소스는 z좌표를 10000에 두고 제스쳐에 각각의 위치를 0으로 오게 만들면 제스쳐유지안해도 유지됨 175.223 2018.10.23 03:12:3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7625 일반 vive 빨리사고싶다 뉴비 27.126 2018-10-28 0
67624 일반 썰들 재밌게 들었음 5 ㅇㅇ 222.235 2018-10-28 0
67623 일반 씨발 좋았는데 좆같아졌다 11 223.62 2018-10-28 4
67622 일반 기모링 공배기 2018-10-28 0
67621 일반 VR하면서 살 많이 빠진다 4 Yua 2018-10-28 0
67620 일반 저작권때매 1 Desperadon 2018-10-28 0
67619 일반 군머 교류회 못갔음 4 Red.Coco 2018-10-28 0
67618 일반 킷슈 이쁜지 몰랐다 ㅇㅇ 222.120 2018-10-28 0
67617 일반 신사에서 군복입은 미코들이랑 놀았어 ㅇㅇ 118.34 2018-10-28 0
67616 일반 놀로 시발!!!!!! 4 쎾쓔!!! 2018-10-28 1
67615 일반 저댄 뱅뱅뱅 익스 잘만든거같음 8 울테 2018-10-28 0
67614 일반 현실에서 나왔다 4 ㅇㅇ 222.120 2018-10-28 0
67613 질문 Horror 월드를 만들고있는데 질문이 있습니다. 1 OPNE 183.101 2018-10-28 0
67612 일반 고무링 사용법 6 ㅇㅇ 118.218 2018-10-28 0
67611 일반 2060 벤치마크 유출 4 NAME_HORANG 2018-10-28 0
67610 일반 여기 군대갤임? 1111 59.27 2018-10-28 0
67609 일반 혹시 이아바타 어디있는지 아는갤놈? 1 ㅇㅇ 211.179 2018-10-28 0
67608 일반 캐릭터가T자 자세에서 굳었서영 4 재배맨 2018-10-28 0
67607 일반 군대있을때 활주로에서 딸쳐봤다 10 ㅇㅇ 182.215 2018-10-28 0
67606 일반 Pug? 여기가봤는데 재밌게노네 1 뉴비 27.126 2018-10-28 0
67605 일반 일주일만에 부랄들가서 조왔다 223.62 2018-10-28 0
67604 일반 얘기듣는건 재밌어.. 2 너랑안놀거야 2018-10-28 0
67603 일반 이 아바타 여러명 보이던데 어떻게 얻음? 6 ㅇㅇ 218.51 2018-10-28 2
67602 일반 스나이퍼마스크 퍄퍄퍞 2 긴긴 2018-10-28 1
67601 일반 튜토리얼 영상안나오면 VR챗 오류난거 키라라카 2018-10-28 0
67600 일반 지금vr샀는데 디안 220.121 2018-10-28 0
67599 일반 킷슈이뻐요 킷슈킷슈 7 포도초콜렛 2018-10-28 7
67598 일반 어제 도미니언 첨 해밧는데 잼더라 2 꼬마키` 2018-10-28 0
67597 일반 퇴근길이 요즘 해피해 2 아스테리 2018-10-28 1
67596 일반 하씨.....갑자기 질투난다 글자 125.188 2018-10-28 0
67595 일반 수인아바타월드는 없나요? 5 적쥐 2018-10-28 0
67594 일반 vr챗 이번에 시작하는데 10 ㅇㅇ 218.155 2018-10-28 0
67593 일반 군머교류회 친구보러 먼저 탈주한닷 재미있었음! 3 마요릭 2018-10-28 0
67592 일반 친구중에 6 ㅇㅇ 211.211 2018-10-28 0
67591 일반 근데 바이브 너클콘나오면 1 차렷충아닌사람 2018-10-28 0
67589 일반 그룹맴버들이 다 날 싫어하는 것 같아 14 ㅇㅇ 182.225 2018-10-28 1
67587 일반 뱅할뱅 아홉시반 2 하루사메 2018-10-28 0
67585 일반 바이브 쓰는데 컴퓨터 내 소리를 못내나? ㅇㅇㄴㅇ 2018-10-28 0
67584 일반 오큘러스 쓰는데 왼쪽으로 밀리는 버그 8 거미군주 2018-10-28 0
67583 일반 군대 썰 한창 재미있게 듣고있었는데 4 차가운가을비 2018-10-2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