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질문 스네일마커 질문
글쓴이
차렷충아닌사람
추천
0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5327
  • 2018-10-23 02:26:21
							

파티클 펜은 왼손이 핸드 오픈인 상태에 핑거 포인트해야 글씨 써지는데

스네일마커는 그냥 핑거 포인트 되면 글씨 써지자나


파티클 펜처럼 스네일마커도 핸드오픈 + 핑거 포인트일때 글씨써지게 할 수 있어?

솜검 가능 - dc App 175.223 2018.10.23 02:30:43
솜검 렌더링 타임과 포지션을 따로 두면 됨 - dc App 175.223 2018.10.23 02:31:04
차렷충아닌사람 으에 먼소린지 잘 모르겟어 2018.10.23 02:35:29
솜검 스네일마커의 기본 렌더링타임을 0으로 설정해두고 핸드오픈에 스네일마커 포지션변경을 넣고 핑거포인트엔 렌더링타임을 120이던 100이던 숫자를 올려주면 됨 - dc App 175.223 2018.10.23 02:37:02
솜검 파티클펜의 파티클시스템 온오프를 스네일마커 렌더링 타임 120/0 이런식으로 생각하면 될듯 - dc App 175.223 2018.10.23 02:40:44
차렷충아닌사람 오오! 무슨 소린지 이해햇어! 2018.10.23 02:41:47
차렷충아닌사람 근데 기본이 0이면 핑거포인트에서 다른 손가락으로 바꾸면 바로 글씨사라지는거아냐? 2018.10.23 02:42:24
솜검 그럼 반대로 핸드오픈에 렌더링타임을 넣어주면 왼쪽 핸드오픈 유지하는 이상 안없어지겟지 - dc App 175.223 2018.10.23 02:43:49
차렷충아닌사람 오오 조아조아! 알려줘서 고마워! 2018.10.23 02:48:37
ㅇㅇ 아니면 트레일소스 상위에 게임오브젝트 하나 만들어서 게임오브젝트는 y좌표를 10000에, 트레일소스는 z좌표를 10000에 두고 제스쳐에 각각의 위치를 0으로 오게 만들면 제스쳐유지안해도 유지됨 175.223 2018.10.23 03:12:3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6159 일반 어느정도 되니 프랜드 방만 가게됨 2 ㅇㅇ 121.158 2018-10-25 1
66158 일반 거진 한달동안 휴식기간을 가지고 복귀했음 6 ㅇㅇ 175.223 2018-10-25 0
66157 일반 얘 교주 가능? 6 아스테리 2018-10-25 0
66156 일반 시타델 직업카드가 될 진구들을 모집 15 Luche 2018-10-25 0
66154 일반 9시에 집에서 나가야되는데 귀찮아 4 NAME_HORANG 2018-10-24 0
66153 일반 아아앗.. 어제 왜 빨리잔거지...ㅜㅠ 1 JinSilly 221.153 2018-10-24 0
66152 일반 아쿠아봉봉 슈즈가 뭘 말하는거냐 4 ㅇㅇ 121.176 2018-10-24 0
66150 일반 풀트사고 뭔가 빨리자게되었음 4 마요릭 2018-10-24 0
66149 일반 바이브 무선 할때 보조배티러 뭐로쓰시나요 2 시즈델타 2018-10-24 0
66148 일반 모바일 배터리 샀다 3 브창 2018-10-24 0
66147 일반 오늘이 목요일이라구요? 3 초보자아 2018-10-24 0
66146 일반 부랼 끼고 잠만 잤어... 2 Luche 2018-10-24 0
66145 일반 아니 좀 싸울거면 5 싸이킥유코 2018-10-24 2
66144 일반 얘두라 scp-173같이 무서운 월드아바타 없음? 9 하벤하이드 2018-10-24 0
66142 일반 슈샘 500 해놓으니 렉골려.. 9 나냠 2018-10-24 0
66141 일반 화장실에서 넘어짐 5 딜런 2018-10-24 0
66140 일반 신사는 새벽에 가면 그럭저럭 AVI 2018-10-24 0
66139 일반 브알챗을 3달하고 10일하면서 9 じんじん 2018-10-24 0
66138 일반 안개 미침 5 괵스챤 39.7 2018-10-24 0
66137 일반 오늘의 체조 4 하피핏 2018-10-24 2
66136 일반 4만원짜리 부스 신모델 4 괵스챤 39.7 2018-10-24 0
66134 일반 자고 일어났는데 무슨 새벽시간에 싸웠냐 2 으ㅡ음 2018-10-24 0
66133 일반 ㅋ 병신들 1 _instruction 2018-10-24 3
66132 일반 체조못갔다... 3 생각없는곰 2018-10-24 0
66131 일반 더싸워라 cv52468 175.223 2018-10-24 0
66130 일반 아니 즈기요 2 꼬마키` 2018-10-24 0
66129 일반 어쒸 체조늦었다 1 사요 2018-10-24 0
66128 일반 밤새 유동닉 콜로세움 했네 1 포도초콜렛 2018-10-24 0
66127 질문 블렌더 본 삽입하는거 내가 알고 있는게 맞나? 2 ㅇㅇ 211.181 2018-10-24 0
66126 일반 할로윈 아바타 1 sing)Hana 2018-10-24 0
66125 일반 나 작업하던거 날라감 5 ㅇㅇ 211.181 2018-10-24 1
66123 일반 얘두라 그러면 바이브랑 트래커3개랑 무선킷 사면대는거야? 7 개미개한색 222.97 2018-10-24 0
66122 질문 다리에 본은 집어넣긴 했는데 리깅 어떻게 해? 2 ㅇㅇ 211.181 2018-10-24 0
66120 VRC일기 [data] 불타는 틈을 타 짤 정리 [2] 중포 2018-10-24 0
66118 일반 정신승리 빤쓰런? 6 팩트만씨부림 2018-10-24 1
66116 VRC일기 [data] 불타는 틈을 타 짤 정리 [1] 3 중포 2018-10-24 0
66115 일반 싸우지말고 미코해 8 neco 2018-10-24 1
66114 일반 애들아 지금 풀셋트조합이 뭐야? 5 개미개한색 222.97 2018-10-24 0
66113 일반 블렌더 2시간을걸쳐 재설치했는대 modo 124.58 2018-10-24 0
66112 일반 이구역의 미친년은 나야 4 ㅇㅇ 118.218 2018-10-24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