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놀로 새로운 펌웨어 업데이트
글쓴이
현실세계
추천
1
댓글
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5266
  • 2018-10-22 20:13:27
							

오늘!10월 17일!노로가 공식적으로는 나로 CV1의 새로운 버전으로 업그레이드를 시작했는데, 이번 업그레이드는 사용자의 나로 CV1과 VR 헤드업으로 SteamVR 게임 시 안정성과 정확도를 크게 높였다.
이번에 발표된 Nolo CV1의 새로운 버전은 화웨이 VR2와 샤오미 VR 일체형을 지원하며, 나로게이머는 Nolo 홈 윈도 버전을 업그레이드하면 새 버전에서 1개의 컴팩트 업데이트가 된다.
Nolo CV1 이전 버전보다 이용자의 핸들 자세를 가상세계에서의 운동표현에 안정적으로NOLO CV1의 새로운 버전이 리뉴얼된 후, Beat Saber는 간단한 패턴이든 전문가 패턴이든 손잡이 자세가 허실을 동시에 할 수 있고 타격 리듬을 잘 잡을 수 있다는 믿음으로 굳어졌다.
이와 함께 새로운 버전의 Nolo CV1의 위치도 더욱 정밀해졌다.정확도와 안정성의 결합이 두 가지 항목으로 향상되어 사용자가 SteamVR 게임을 할 때 더욱 마음에 들게 하고, 게임을 볼 때 정확하고 정확하게 볼 수 있게 한다.
또 하나의 중요한 업데이트는 SteamVR 게임에서의 NoloCV1 세트의 교차 체험에서 더욱 원활해졌다.NOLO 최적화되어 게임의 지연을 최소화하고, 사용자들이 게임을 하는 과정에서 보다 자유롭게 뿌리며, 잘 뿌리고 또 시원하게!
또한, 핸들의 고정식 업데이트: 기존의 더블클립 핸들 전원 버튼의 표기 방식을 유지하고, 핸들을 움직이는 설정방식을 추가하는 방식, 설정된 사용자가 표시되는 동안 게임의 방향은 항상 기지국 방향으로 고정되어 있습니다.

NOLOVR는 많은 VR 브랜드 제조업체와 제품의 깊이에 맞게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11월까지 피코 G2, 팬 E3B관심있는 어린 친구들이 Nolo VR 공식 홈페이지나 미신공인의 이름을 지속적으로 주목해 주시기 바랍니다.

ㅇㅇ 그래서 펌웨어 업글은 어디서 받아 220.74 2018.10.22 21:18:19
하루사메 이거 풀트레커용놀로랑은 관련없는거아니야? 2018.10.22 22:35:01
검은연 어시스턴트만 쓰면 이거 상관 없는건가 2018.10.23 00:11:38
검은연 그보다,, 배터리 ,, 안꺼지는거,, 개발자 펌웨어 말고 자체 지원좀 해야 되는데 후 2018.10.23 00:11:51
검은자까 오늘 보니 어시스턴스도 버전업 가능하더라구요. 그래서 하긴 했는데 차이점을 모르겠어요 39.7 2018.10.23 00:32:0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5876 일반 나한테 조인하는 친구 만들기 쉬워 4 ㅇㅇ 223.38 2018-10-24 0
65875 일반 라젠 1700 에서 2700x로 가면 체감 있을까? 6 ㅇㅅㅇ 121.146 2018-10-24 0
65874 일반 부랄챗하다보면 자주 우울해져 2 ㅇㅇ 223.62 2018-10-24 0
65873 일반 영어 노베이스 vr챗에서 영어회화배우기 가능? 3 ㅇㅇ 58.230 2018-10-24 0
65872 일반 야 트래커 샀다!! 2 ㅇㅇ 211.36 2018-10-24 0
65871 일반 아앗... 트래커 내일 못받나 Yua 2018-10-24 0
65870 일반 오큘 오디오스트랩 질문좀 5 ㅇㅇ 223.33 2018-10-24 0
65869 일반 이케멘 아바타 구함미다.. 1 ㅇㅇ 223.38 2018-10-24 0
65868 일반 올해 목표 1 솜검 175.223 2018-10-24 0
65867 일반 블렌더 헬프! 본 모양 그대로 90도로 꺽는 방법좀 2 포도초콜렛 2018-10-24 0
65866 일반 목소리가 굵은건지 7 ㅇㅇ 14.40 2018-10-24 0
65865 일반 인간은 참 간사하다 4 오큘ㅠㅠ 39.7 2018-10-24 0
65864 일반 학교마치고 H방 대기타야지 1 Kawaii_Doggy 2018-10-24 0
65862 일반 와! vive살돈모으려고 알바 지원햇더니 4 BEll 2018-10-24 0
65861 일반 내일은 아바타 만드는 날! 쉔가오랜 117.111 2018-10-24 0
65860 일반 3시부터 H방 대기 들어간다 4 몰래온손님 2018-10-24 0
65858 일반 i5 6600 > i7 8700 교체 후기 3 츄르 2018-10-24 0
65857 일반 근데 일본은 왜 코타츠 쓰냐? 14 초보자아 2018-10-24 0
65856 일반 슬슬 날추워지니 코타츠아바타로 일본인을유혹해야지 13 ㅇㅇ 121.135 2018-10-24 0
65855 일반 회사 팁 ) 일이 힘들거나 많거나 상관없음 4 ㅇㅇ 211.36 2018-10-24 6
65854 일반 VR에선 오히려 더 신경쓰게 되는 것 같아 4 ACMI 39.7 2018-10-24 0
65853 일반 빠밤폼보통 한번살때 몇개씩사나여? 1 ulchas 2018-10-24 0
65852 일반 림들 안면폼 세척 어떻게함 ? 5 왜구루냥 220.79 2018-10-24 0
65851 일반 브이알챗만 너무 하고있으면 2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211.36 2018-10-24 0
65850 일반 저댄용 안면폼 수면용 안면폼 구비 Luche 2018-10-24 0
65849 일반 바이브 공식에서 안면폼 7 왜구루냥 220.79 2018-10-24 0
65848 일반 세상에 이딴 좆같은 날이 있었다니 5 초보자아 2018-10-24 0
65847 일반 바이브용 빠밤폼 오큘에도 들어가나요? 1 현이ver 211.208 2018-10-24 0
65846 일반 진짜 요즘에 너무 하고싶은일이 있음 5 초보자아 2018-10-24 0
65844 일반 블렌더 오른쪽메뉴 뭐누르면 다시떠요? 2 아메히 2018-10-24 0
65843 일반 안정성 면에선 놀로보다 키넥트+무브봉 조합이 더 나은듯 1 검은연 2018-10-24 0
65842 일반 에네루프 첨올땐 충전안시켜두 대여? 2 재배맨 2018-10-24 0
65841 일반 예비인턴에게 회사에대한 꿈을심어줘... 25 하루사메 2018-10-24 0
65839 일반 오늘 바이브 시키면 금요일까지 오나? 3 ㅇㅇ 112.151 2018-10-24 0
65838 일반 오늘이 무슨날인지아세요 2 꿀뚤 2018-10-24 0
65837 일반 뉴비 갤입성!!!!! 4 じんじん 2018-10-24 0
65836 일반 예전에 하던게임 보다가 게임친구가 그려줬던짤을 봤는데 지금봐도 고퀄이네 9 현이ver 211.208 2018-10-24 0
65835 일반 개졸리네 3 초보자아 2018-10-24 0
65834 일반 친구한테 vr챗 짤 보여줬는데 5 ㅇㅇ 110.70 2018-10-24 0
65833 일반 이 캐릭터 퍼블릭이야? 13 하루사메 2018-10-2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