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홀로포트 끄고하는사람?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5148
  • 2018-10-22 10:48:16
  • 14.40
							
있어? 안어지러워? 직진만해도
서있기만해도 넘어질거같은데 토쏠리고 ㄹㅇ;;; 눈아프고

이거 적응되는거야? 머더하는데 불편하다니까 끄고하라길래

카디아. 대부분 다 끄고할껄 ? 2018.10.22 10:48:58
Yua 적응 되긴 됨 돼도 오래하면 좀 멀미있긴 함 2018.10.22 10:49:07
ㅇㅇ 홀로포트를 어떻게끄고하지 바이브라그런가 오큘이랑 속도가 다르다던데 14.40 2018.10.22 10:49:38
ㅇㅇ 멀미쌉오지는데 ㄷㄷ 14.40 2018.10.22 10:49:46
ㅇㅇ 눈위치 제대로 안맞췄거나 vr멀미있는거면 하다보면 적응됨 175.211 2018.10.22 10:50:54
차가운가을비 그거 멀미 너무심해 2018.10.22 10:51:25
ㅇㅇ 며칠하면 적응됨 223.62 2018.10.22 10:52:48
Luche 멀미 첨에 좀 하고 이젠 아예 안함 2018.10.22 10:54:13
아이리네 처음 할때부터 그거 안켜고 함... 걸어다니는게 편해 2018.10.22 10:55:19
ㅇㅇ 속도가 너무빨라서 멀미나는거같은데 14.40 2018.10.22 10:55:36
레몬우유 적응금방되던데 2018.10.22 10:59:53
히비링 베이스 스테이션이 인식 잘 못할때 화면이 미세하게 이상하게 흔들려서 멀미나던데 그거 말고는 멀미 전혀 없던데ㅜ 2018.10.22 11:00:44
ㅇㅇ 시야가 엄청빨리움직여서 멀미나더라.. 시야를 좀 올려볼까 아니면 뛰는속도가 좀만느려도 멀미안날텐데.. 베이스스테이션때매 잠깐멈출때멀미 ㄹㅇ 쌉오짐 14.40 2018.10.22 11:03:50
울테 그거랑 컴포트턴 왜켜는지모르겠음 몰입감 떨어짐 2018.10.22 11:10:04
ㅇㅇ 애초에 안걷고 컨트롤러로 이동하는시점에서 몰입감없는.. 14.40 2018.10.22 11:17:00
ㅇㅇ 컴포트턴켜면 뭐가다른가? 모르겟다 14.40 2018.10.22 11:21:2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1817 일반 와 오큘 개쩐다 5 재배맨 2018-11-11 0
71816 일반 표정 넣는것도 커미션 요청 받아줘? 2 ...... 183.105 2018-11-11 0
71815 일반 빼빼로 받아먹고 주고 하는건 초등학교때까지 아냐? 6 딜런 2018-11-11 0
71813 일반 너네들은 생판 모르는애가 갑자기 친추걸면 무슨생각드냐? 7 레드밀키스 2018-11-11 0
71811 일반 잠수타는 친구에게는 3 레모네이드 2018-11-11 1
71810 일반 아바타월드 만들때 폴리곤 오바되면 안됨? 8 ㅇㅇ 121.184 2018-11-11 0
71809 일반 요즘 부랄챗하면 거의 혼자있는듯 7 읭읭이 2018-11-11 0
71808 일반 근데 빠밤폼이랑 일반폼써보니까 별차이없던데 1 ㅅㅋㅋ改 2018-11-11 1
71807 일반 과몰입 폴 인 럽 탈출한듯 1 ㅇㅇ 121.163 2018-11-11 2
71806 일반 인싸쉑덜 너무싫다 5 뉴비 27.126 2018-11-11 0
71804 일반 동접 7000명이라매 13 ㅇㅇ 222.108 2018-11-11 1
71803 일반 이 갤 캡처사진 보다보면 드는생각 6 ㅇㅇ 223.38 2018-11-11 23
71802 VRC일기 나에겐 과몰입이 생기지 않을줄 알았는데. 8 과메기몰입구 2018-11-11 5
71801 일반 [GIF잔뜩]빼빼로데이 잔뜩즐기고왔다! 31 하루사메 2018-11-11 15
71798 일반 레노버 혼합현실 지혼자 꺼지는데 어캄 UnnameD 2018-11-11 0
71797 일반 과몰입 인가?)빼빼로데이라 빼빼로준 썰 4 ㅇㅇ 175.223 2018-11-11 0
71795 일반 갤럭시 vr325? 이런걸로도 브얄챗 됨?? 5 ㅇㅇ 106.102 2018-11-11 0
71794 일반 빼빼로데이얌 1 ㅇㅇ 175.206 2018-11-11 0
71793 일반 키넥트 v1 v2 둘다써본사람있냐 10 철수 183.97 2018-11-11 0
71791 질문 쉐이더 잘 아는 사람 없음? 12 ㅇㅇ 118.47 2018-11-11 1
71789 질문 쉐이프 키로 재질을 바꾸는 방법은 없음? 4 으ㅡ음 2018-11-11 0
71788 일반 포장뜯은 놀로 팜 1 시귄 116.41 2018-11-11 0
71787 일반 안녕 하세요! ! 안녕하세요! ! 6 제네카린 2018-11-11 4
71786 일반 2018년 11월 11일 일요일 빼빼로 데이 4 토끼상 2018-11-11 0
71785 일반 이거 1년지나니까 고장나기시작해 4 117.111 2018-11-11 0
71784 일반 네이버 쇼핑에서 3 김야기 2018-11-11 0
71780 일반 VEXPO 에서 핵으로 모델링 유출하는 사태 벌어지면 어떻게함? 2 ㅇㅇ 115.136 2018-11-11 0
71779 일반 내주말ㅇㄷ 2 공배기 2018-11-11 0
71778 일반 레노버 ipd조정할때 어디 재야됨? 5 UnnameD 2018-11-11 0
71777 일반 니들은 다리트래커 어케 입음 3 할구 2018-11-11 0
71776 일반 K/DA 아바타 벌써 나왓네 8 눈깔이 114.202 2018-11-11 0
71774 일반 우리 모두는 살아있다. 2 NAME_HORANG 2018-11-11 0
71773 일반 그래서 오늘 커플교류회 하는거임?? 1 JinSilly 2018-11-11 0
71771 일반 야 너네는 시발 요즘 이게 글이 안올라오는 거라고???? 2 ㅇㅇ 125.129 2018-11-11 3
71770 일반 아수스 써본놈없음? 6 ㅅㅂ 2018-11-10 0
71769 일반 친창 300명 지웠다가 낭패봄 5 JinSilly 2018-11-10 0
71768 일반 과몰입 소설 재미없어... 1 JinSilly 2018-11-10 1
71766 일반 아..피곤하다.. 크리스 2018-11-10 0
71761 일반 차렷충새기 1000시간찍었다 ㅅㅌㅊ? 5 캬데루 2018-11-10 3
71760 VRC일기 뭔진 몰라도 과몰입 하는 만화 7 제네카린 2018-11-10 3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