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홀로포트 끄고하는사람?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5148
  • 2018-10-22 10:48:16
  • 14.40
							
있어? 안어지러워? 직진만해도
서있기만해도 넘어질거같은데 토쏠리고 ㄹㅇ;;; 눈아프고

이거 적응되는거야? 머더하는데 불편하다니까 끄고하라길래

카디아. 대부분 다 끄고할껄 ? 2018.10.22 10:48:58
Yua 적응 되긴 됨 돼도 오래하면 좀 멀미있긴 함 2018.10.22 10:49:07
ㅇㅇ 홀로포트를 어떻게끄고하지 바이브라그런가 오큘이랑 속도가 다르다던데 14.40 2018.10.22 10:49:38
ㅇㅇ 멀미쌉오지는데 ㄷㄷ 14.40 2018.10.22 10:49:46
ㅇㅇ 눈위치 제대로 안맞췄거나 vr멀미있는거면 하다보면 적응됨 175.211 2018.10.22 10:50:54
차가운가을비 그거 멀미 너무심해 2018.10.22 10:51:25
ㅇㅇ 며칠하면 적응됨 223.62 2018.10.22 10:52:48
Luche 멀미 첨에 좀 하고 이젠 아예 안함 2018.10.22 10:54:13
아이리네 처음 할때부터 그거 안켜고 함... 걸어다니는게 편해 2018.10.22 10:55:19
ㅇㅇ 속도가 너무빨라서 멀미나는거같은데 14.40 2018.10.22 10:55:36
레몬우유 적응금방되던데 2018.10.22 10:59:53
히비링 베이스 스테이션이 인식 잘 못할때 화면이 미세하게 이상하게 흔들려서 멀미나던데 그거 말고는 멀미 전혀 없던데ㅜ 2018.10.22 11:00:44
ㅇㅇ 시야가 엄청빨리움직여서 멀미나더라.. 시야를 좀 올려볼까 아니면 뛰는속도가 좀만느려도 멀미안날텐데.. 베이스스테이션때매 잠깐멈출때멀미 ㄹㅇ 쌉오짐 14.40 2018.10.22 11:03:50
울테 그거랑 컴포트턴 왜켜는지모르겠음 몰입감 떨어짐 2018.10.22 11:10:04
ㅇㅇ 애초에 안걷고 컨트롤러로 이동하는시점에서 몰입감없는.. 14.40 2018.10.22 11:17:00
ㅇㅇ 컴포트턴켜면 뭐가다른가? 모르겟다 14.40 2018.10.22 11:21:2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5922 일반 MR입구컷 당하면 아무 방법 엄는거야..? 11 재배맨 2018-10-24 0
65921 일반 저댄 시작하고 음악듣는게 바뀜 10 Luche 2018-10-24 1
65920 일반 vr은 앉기 엎드리기 어떻게함? 7 NAME_HORANG 2018-10-24 0
65918 일반 헤드케이블 또 죽을려고 하더라 13 하벤하이드 2018-10-24 0
65917 일반 나도좋아하는사람잇는데 2 아스테리 2018-10-24 0
65916 일반 나도 좋아해줘 3 읭읭이 2018-10-24 0
65915 일반 개무섭네 ㄹㅇ루 1 히아기 2018-10-24 0
65914 일반 집가고 싶가 2 초보자아 2018-10-24 0
65913 일반 친구 오늘은 접속한데 14 A.ms 2018-10-24 2
65911 일반 요즘 좋아하는 사람이 생겨버렸다 11 히아기 2018-10-24 0
65910 일반 가죽폼 15mm짜리로 바꿔낄까 흠... 4 하벤하이드 2018-10-24 0
65909 일반 유료세이더 어디서삸수있는거지 1 아스테리 2018-10-24 0
65908 일반 여고생쟝 컨셉 싫어하면 죄송한거시에요.. 6 17세여고생쟝 223.39 2018-10-24 0
65907 일반 나도 내목소리 이상하게 느끼긴 했는데 하벤하이드 2018-10-24 0
65906 일반 블프때 1070ti 사면 개꿀일거같은데.. 2 ㅇㅇ 118.218 2018-10-24 0
65905 일반 하와와 여고생쟝 차렷충이라 매번 쓰담쓰담 당하는거시에요 4 17세여고생쟝 223.39 2018-10-24 0
65904 일반 사진방 만들고 싶은데 사진크기 어느정도가 적당함 ??? ㅇㅁㅇ 221.153 2018-10-24 0
65903 질문 아바타 산다고하는데 어디서 사는거임?? 5 'ㅅ' 2018-10-24 0
65902 일반 도망친 곳에 낙원은 없다 2 눈깔이 114.202 2018-10-24 0
65901 일반 자기 프로필은 어에봅니까 2 ㅇㅇ 223.62 2018-10-24 0
65900 일반 멋져 하피핏 2018-10-24 1
65899 일반 셰이더 조아 9 괵스챤 175.223 2018-10-24 0
65898 일반 뉴비랑 친구 안하는 이유 5 ㅇㅇ 175.223 2018-10-24 0
65897 일반 개조가능하고 부알챗 쓸 수 있는 의상 찾기 넘 귀찮다 7 델피늄 2018-10-24 1
65896 일반 rtx랑 프레임 비교좀 해봤음 14 boogleboogle 2018-10-24 0
65895 일반 내머리는 하나의 외국어회화만 허용하냐 4 ㅇㅇ 14.40 2018-10-24 1
65894 일반 뚜따가 정확히 무슨뜻임? 5 ㅇㅇ 223.62 2018-10-24 0
65893 일반 니네 이거나오면 살거냐? 10 ㅇㅇ 39.7 2018-10-24 0
65892 일반 영어회화공부 포기함 ㅇㅇ 58.230 2018-10-24 0
65891 일반 풀트래킹 짭제인데 괜찮겠지? 9 ㅇㅇ 211.36 2018-10-24 0
65890 일반 목소리 굵은애들아 4 ㅇㅇ 121.135 2018-10-24 0
65889 일반 미팅룸 뭐라 검색해야함? 2 린코 2018-10-24 0
65888 일반 고퀄 드래곤볼 아바타월다 엄나 1 재배맨 2018-10-24 0
65887 일반 브챗에선 목소리 얇은걸 좋아할거같은데 2 ulchas 2018-10-24 0
65886 일반 할로원담엔 크리스마스랑 새해테마겠네 1 ㅇㅇ 121.135 2018-10-24 0
65885 일반 긴머리 아바타 하고 다이나믹본 넣으면 3 초보자아 2018-10-24 0
65884 일반 RTX 2080 후기 22 zetyx 2018-10-24 0
65883 일반 암것도 안들어간 아바타가 젤 조은듯 3 Luche 2018-10-24 1
65882 일반 우콘 옷벗기고싶다! 7 차가운가을비 2018-10-24 0
65881 일반 vr멀미 15 じんじん 2018-10-2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