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홀로포트 끄고하는사람?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5148
  • 2018-10-22 10:48:16
  • 14.40
							
있어? 안어지러워? 직진만해도
서있기만해도 넘어질거같은데 토쏠리고 ㄹㅇ;;; 눈아프고

이거 적응되는거야? 머더하는데 불편하다니까 끄고하라길래

카디아. 대부분 다 끄고할껄 ? 2018.10.22 10:48:58
Yua 적응 되긴 됨 돼도 오래하면 좀 멀미있긴 함 2018.10.22 10:49:07
ㅇㅇ 홀로포트를 어떻게끄고하지 바이브라그런가 오큘이랑 속도가 다르다던데 14.40 2018.10.22 10:49:38
ㅇㅇ 멀미쌉오지는데 ㄷㄷ 14.40 2018.10.22 10:49:46
ㅇㅇ 눈위치 제대로 안맞췄거나 vr멀미있는거면 하다보면 적응됨 175.211 2018.10.22 10:50:54
차가운가을비 그거 멀미 너무심해 2018.10.22 10:51:25
ㅇㅇ 며칠하면 적응됨 223.62 2018.10.22 10:52:48
Luche 멀미 첨에 좀 하고 이젠 아예 안함 2018.10.22 10:54:13
아이리네 처음 할때부터 그거 안켜고 함... 걸어다니는게 편해 2018.10.22 10:55:19
ㅇㅇ 속도가 너무빨라서 멀미나는거같은데 14.40 2018.10.22 10:55:36
레몬우유 적응금방되던데 2018.10.22 10:59:53
히비링 베이스 스테이션이 인식 잘 못할때 화면이 미세하게 이상하게 흔들려서 멀미나던데 그거 말고는 멀미 전혀 없던데ㅜ 2018.10.22 11:00:44
ㅇㅇ 시야가 엄청빨리움직여서 멀미나더라.. 시야를 좀 올려볼까 아니면 뛰는속도가 좀만느려도 멀미안날텐데.. 베이스스테이션때매 잠깐멈출때멀미 ㄹㅇ 쌉오짐 14.40 2018.10.22 11:03:50
울테 그거랑 컴포트턴 왜켜는지모르겠음 몰입감 떨어짐 2018.10.22 11:10:04
ㅇㅇ 애초에 안걷고 컨트롤러로 이동하는시점에서 몰입감없는.. 14.40 2018.10.22 11:17:00
ㅇㅇ 컴포트턴켜면 뭐가다른가? 모르겟다 14.40 2018.10.22 11:21:2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9514 일반 다른 쉐이더 쓰는곳에는 큐브쉐이더 안넣어도 되는거임? 2 장난감총 2018-12-09 0
79513 일반 아바타 왜 다 사고싶게 잘 만드냐 4 타나토스시스템 2018-12-09 0
79512 일반 이거 치마줄인 버전도 있는거임? 9 아메히 2018-12-09 1
79511 일반 근데 브쳇은 무슨 수익으로 서버돌리고 관리하는거임?? 10 GHN 2018-12-09 0
79510 일반 누워 있어도 아바타는 정면 바라보고 다녔으면 좋겠다. 2 ㅇㅇ 211.196 2018-12-09 0
79509 일반 스태프쟝 여기 힘 너무 들어간거 아니냐 ㅋㅋㅋㅋㅋㅋ 9 우메코 2018-12-09 29
79508 질문 월드 업로드 오류.... 1 데데데뎅 2018-12-09 0
79507 질문 i5 6600 vs i5 7500 2 ㅇㅇ 219.250 2018-12-09 0
79506 일반 이번 신 부스모델 적용했는데 두개로보임; 2 ㅇㅇ 219.251 2018-12-09 0
79505 일반 i5 3570으로 바이브 돌리는거 좀 오바일까? 5 ㅇㅇ 119.70 2018-12-09 0
79504 일반 코맹맹이 소리말고 진짜 목소리가 듣고 싶은데.. 4 ㅇㅇ 2018-12-09 3
79503 일반 월드 음악설정 다 제대로 했는데 왜 꺠짐 5 음악 58.238 2018-12-09 0
79501 일반 스페이스 무버 dll파일 수정해서 세이프 모드 푸는거 있잖아 2 ㅇㅇ 121.176 2018-12-09 0
79499 일반 아바타 사놓고 한번도 안써보고 색만바꿈; 2 ㅇㅇ 219.251 2018-12-09 3
79498 일반 꼴리는데 비쌈 1 ㅇㅇ 223.38 2018-12-09 5
79497 일반 일주일만에 브알챗 씹가능 3 쎾쓔!!! 2018-12-09 0
79496 일반 신규아바타 가슴만 좀더작았어도 사는건디 2 ㅎㅈㅁ 119.195 2018-12-09 0
79495 일반 타르트 존ㄴ나 괜히산거같아 ㅡㅡ 10 ㅇㅇ 220.122 2018-12-09 0
79494 일반 만약 코맹맹이 여자목소리를 내는 사람을 만났다면 2 ㅇㅇ 211.229 2018-12-09 0
79493 일반 저거 신 아바타 뚜따해도 됌? 1 ㅇㅇ 123.213 2018-12-09 0
79492 일반 이제 곧 크리스마스니까 크리스마스 나나치 갖고싶어 1 너굴 218.146 2018-12-09 1
79491 일반 오큘러스 안경 들어감? 4 물망 123.212 2018-12-09 0
79490 일반 아... 너무 귀엽자너.. 스태프쟝... 1 우메코 2018-12-09 2
79489 일반 신규아바타의 현실 1 Huntere 2018-12-09 1
79488 일반 흠.. 이번 아바타 내 취향은 아님.. 1 ㅇㅇ 110.70 2018-12-09 0
79487 일반 vr 쓰는애들 컴터 사양이 어케대냐? 8 ㅇㅇ 119.70 2018-12-09 0
79486 일반 놀로 산다니까 바이브 사라던데 5 ㅇㅇ 182.228 2018-12-09 0
79485 일반 난 신사가 너무 좋다 1 너굴 218.146 2018-12-09 3
79484 일반 다이나믹본 많이넣으면 비매너일 것 같은데 3 ㅇㅇ 223.62 2018-12-09 0
79483 일반 VRChat에서 이게 무례한 거임? 22 이그충 124.49 2018-12-09 0
79482 강좌/정보 OpenVR-InputEmulator 오류 및 세이프모드 해결 4 ㅇㅇ 220.83 2018-12-09 12
79481 일반 다이나믹본 이거 몬소리임? 2 ㅇㅇ 124.254 2018-12-09 0
79478 일반 그 신사 썰 싫어하는거 아는데 어제 힘의 차이를 절실하게 느낌 7 ㅇㅇ 211.246 2018-12-09 0
79477 일반 군필여고생 공익여고생 정공여고생 멸공여고생 1 123 121.188 2018-12-09 0
79476 일반 바이브 프로 결국 싸지겟지?? 2 123 121.188 2018-12-09 0
79475 일반 이번 신아바타의 유일한 문제점 5 MANKALO 2018-12-09 0
79473 일반 자기 목소리 확인 가능한 월드가 뭐였지 2 ㅇㅇ 211.246 2018-12-09 0
79472 일반 왜 쉐이더가 안먹히나 했는데 1 우메코 2018-12-09 0
79471 일반 근데 저 아바타 잘만들엇다는걸 바로 알수있는게 2 아루라테 2018-12-09 0
79470 일반 오 시1발 섹1스 쌋다 베이..ㅂ.. 3 우메코 2018-12-0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