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나 영어 잘함 그래서 친구도 70프로가 외국인임 근데
글쓴이
dd
추천
0
댓글
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508
  • 2018-05-23 09:40:30
  • 14.38
							

근데 발음이 너무 안좋음 영어 발음 뿐만아니라 한국어 발음도 안 좋다

목소리도 안좋은것같고 시발 이거 고치는 법 아는사람있냐

전에는 잘지내다가 전에 '누가 엌ㅋㅋ 님 발음 상태가???' 소리 듣고

노마이크로 플레이하는중 시발 발음이나 목소리 좋아지는법 아는사람 있냐

콜록홈즈 목소리는 보컬 트레이닝같은 목소리 교정하면 되긴 하는데 그것도 어느정도 성대가 타고나야 하고 발음은 외국인 발음 많이 듣고 따라해봐야됨 221.162 2018.05.23 09:47:27
스떼쁘유 잘 못하면 더해야지 안해버림? 2018.05.23 09:50:28
사무용컴퓨터 영어 발음은 노래듣다 보면 저절로 조아짐 - dc App 1.240 2018.05.23 09:52:22
ㅇㅇ ㄱㅊ 발음 안좋아도 내뱉는 단어가 멋지면 됨 2018.05.23 09:53:20
벗츄 볼펜물고 말하는연습 하면되지않냐 2018.05.23 10:05:0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836 일반 트위치 방송하는거보면 외국인이 많아보이던데 2 중성 2018-05-25 0
7835 일반 아무리 키넥트 풀트래킹해도 ㅇㅇ 27.115 2018-05-25 0
7834 일반 레노버쓰는데 컨트롤러 이상함 3 글긔 2018-05-25 0
7833 일반 어제 놀이기구 졸라탔는데 머리 아직아픔 2 Ι아이스젤리Ι 2018-05-25 0
7832 일반 히든 룸 만들었다 7 시란 2018-05-25 0
7831 일반 오큘러스가그렇게좋나 2 Niwatori 2018-05-25 0
7830 일반 유니티 질문좀 뼈대관련 ㅇㅇ 114.200 2018-05-25 0
7828 일반 어제자 VR챗 +자신감을 가져 4 Ι아이스젤리Ι 2018-05-25 0
7827 일반 점점 브알챗에서도 찐따되는 기분. 3 ㅇㅇ 182.226 2018-05-25 0
7826 일반 (수정/사진도첨부)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유니티질문좀ㅁㅁㅁㅁㅁㅁㅁㅁㅁ 2 dd 114.200 2018-05-25 0
7825 일반 60시간만에 압타 업로드 뚤려서 색깔놀이로 하나 업로드했따 1 Ι아이스젤리Ι 2018-05-25 0
7823 일반 아바타복제 념글 댓글중에 복사방지툴은 뭐에쓰는거임? ㅇㅇ 112.170 2018-05-25 0
7821 일반 아아아 ㄹㅇ vmd 넣는 방법 없냐아ㅏㅏ 8 ㅇㅇㅇ 61.255 2018-05-25 0
7820 일반 개쩐다;; VIVE로 VR 야동 봤는데 이것이 신세계다 ㅇㅇ 116.93 2018-05-25 0
7819 일반 배게만있으면 누워자는것도 할만하다본다 1 김끄리 2018-05-25 0
7818 일반 안해시방. 2 ㅇㅇ 182.226 2018-05-25 0
7817 일반 근데 VIVE로 야동 어케보냐;; 1 DD 116.93 2018-05-25 0
7816 일반 하와와 베타버전 사용하니 트래커가 나은 거시에요 1 중포 2018-05-25 0
7815 일반 의외로 군가부르면서 돌아다니면 관심받더라 ㅇㅇ 124.59 2018-05-25 0
7814 일반 오늘의 베스트 vrchat 짤 2 ㅇㅇ 121.139 2018-05-25 0
7813 일반 앉아있는데 자꾸 와서 딜도꺼내는애들 뭐야;; 3 ㅇㅇ 121.170 2018-05-25 0
7812 일반 누가자꾸 한시간가까히 만져달라해서 계속만져줌 3 댕타 2018-05-25 0
7811 일반 야짤빌런 떳다 2 이즈밍 2018-05-25 1
7809 일반 플스 용 컨트롤러로 브알쳇 되는듯 ㅇㅅㅇ 223.131 2018-05-25 0
7808 일반 Macavity Manor 여기서 막혔는데.. 2 ㅇㅇ 121.135 2018-05-25 1
7807 일반 너는 대단한 일을 해낼 거란다. . . 1 ㅇㅇㅇㅇㅇㅇ 121.184 2018-05-25 0
7806 일반 VR 넘 오래하니까 모니터 화면이 이상하게 보임 1 ㅇㅇ 116.93 2018-05-25 0
7805 일반 아 손 움직임까지 표현하려면 바이브를 사야되나보네 2 ㅇㅇ 221.241 2018-05-25 0
7804 일반 새벽에...재미있었다... 1 학과가_사라진_아싸 2018-05-25 0
7803 일반 그럼 밑의 질문에 추가해서 vrchat은 바이브까진 안써도 된단말? ㅇㅇ 221.241 2018-05-25 0
7802 일반 시작한지 1일차 3 김나무 183.97 2018-05-25 0
7801 일반 말못하는가수님.. Seal 2018-05-25 0
7800 일반 내일 바이브 사러갈까 고민중인데 5 ㅇㅇ 221.241 2018-05-25 0
7799 일반 이거 보이면 블락하는데 얘도 흔한거냐 3 이츠카시오리 2018-05-25 0
7798 일반 피고인으로 재판받고왔다..후 5 공배기 2018-05-25 1
7797 일반 mr로 저스트댄스 할만함 ? 3 ㅇㅇ 49.175 2018-05-25 0
7796 일반 유니티 아바타 업로드 오류 1 GRIMO 1.225 2018-05-25 1
7795 일반 이게 데스건인가 뭔가 하는 그거냐 2 이츠카시오리 2018-05-25 0
7794 일반 친구하고 배그하다가 사고쳤다 ㅇㅇ 182.222 2018-05-25 0
7793 일반 날아다니는 칸나 아바타 뭐임? 2 ㅇㅇ 84.47 2018-05-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