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Windows Mixed Reality 설치 도움을 요청합니다..
글쓴이
Reso
추천
0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506
  • 2018-05-23 09:35:15






※ 현재 위 사진 처럼 모든 상황은 잘 되어있습니다...※







※문제는...이렇게 업데이트를 하라고 뜨는데요 ....※




※하지만 ...저는 현재 윈도우 10 최신 버전이라 업데이트가 없습니다 ㅠ ㅠ..... ※


그러던 중 https://spherez.blog.me/221242450887 위 블로그에 가서 알아보니 업데이트를 따로 하는 방법이 있더라고요..







※위 홈페이지에서 1803 , 1709 cab를 둘다 받아서 ...CMD를 관리자로 실행시킨후 업데이트를 적용했습니다.


그런데 1709는 업데이트를 성공했지만 아무런 반응이 없이..여전히 업데이트를 하라고 뜨고※





※ 1803은....위 사진처럼 오류 0x800f081f가 뜨면서 업데이트에 실패했다고 뜹니다 ㅠㅠ 




그래서 돌아다니다가 ...위 파일도 다운받아서 적용 해봤지만..여전히 위 오류가 뜨네요 ㅠㅠ...


정말.. VR챗을 하고 싶어서 겨우 겨우 장만한 MR인데 ㅠㅠ..아직까지 플레이를 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제발 한번만 도와주시길 바랍니다 ㅠㅠㅠㅠ

러닝머신러닝 레드스톤 몇? 223.62 2018.05.23 09:55:07
늑대소녀 RS4 클린설치 하는거 추천 2018.05.23 09:55:52
Reso 레드스톤이...무엇인지 알수 있을까요..? 2018.05.23 09:58:13
늑대소녀 윈10부터는 기존같았으면 윈도우 8 - 8.1 식으로 올라가는 메이저 업데이트를 패치로 제공함. 윈도우 10의 가장 최신버전이 레드스톤 4버전 2018.05.23 09:59:12
와쳐는레나다 나도 저거 떳엇는데 걍 포맷햇음... 2018.05.23 09:59:54
늑대소녀 MR은 레드스톤 4버전부터 제대로 지원하기 시작했고... 이게 올해 4월에 이뤄진 패치임. RS4로 안 올라갔을 수도 있겠고, 올라갔다고 하더라도 자동업데이트 해주는게 꽤 문제가 많아서 걍 메이저 업데이트마다 윈도우는 밀어주는게 좋음. 2018.05.23 10:02:1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9686 일반 아바타 월드만들엇는대 친구들 마니왓다갓음 3 강나다 116.46 2018-06-17 0
19685 일반 혹시 MR 쓰는 사람? 이 오류 뭔지 좀 알려주라. 5 ㅇㅇ 122.46 2018-06-17 0
19684 일반 아바타 세워두고 쉬고 왔는데 1 면요리좋아함 2018-06-17 0
19683 일반 소리 삼입 개념을 잘 모르겠음. 핵냥이 112.161 2018-06-17 0
19682 일반 브이알챗노래방노래안나옴해결책좀.. 브이알챗노래방안보임 119.204 2018-06-17 0
19681 일반 브알챗에서 고스톱 만들면 4 MANKALO 2018-06-17 4
19680 일반 공포맵 개무섭네 1 커푸 2018-06-17 1
19678 일반 19_미코ㅇㅉ_오우야_짤리기전에 즐감 3 tntnt 2018-06-17 2
19677 일반 가라오케맵 노래제목이 안나오던데 님들 어떰? 1 글긔 2018-06-17 0
19676 일반 캐릭에 야광봉 넣고 싶은데 ㅇㅇ 116.121 2018-06-17 0
19675 일반 cute forest spring  별다찾았다 3 치요. 2018-06-17 0
19674 일반 님들아 VRCMOD에서 다운받은 아바타 어떻게 써요? 1 ㅇㅇ 122.35 2018-06-17 0
19673 일반 가면라이더 씹덕인데 변신하는건 사람들이 다 직접 만드는건가요? 1 ㅇㅇ 115.136 2018-06-17 0
19672 일반 아바타월드가면 이쁜거많내 7 ㅇㅇ 39.7 2018-06-17 0
19671 일반 실력좆망겜 4 피냐타 2018-06-17 0
19669 일반 vrchat 파티클 아는사람? 3 잉여 39.120 2018-06-17 0
19668 일반 유니티에서 아바타 업로드 하는데 좀 도와주실분 4 뭐지 39.117 2018-06-17 0
19667 일반 이거..v눌러서 말하는거 해제 어떻게 해? 3 ㅇㅇ 115.21 2018-06-17 0
19666 일반 커미션 다되간다 주드래곤 2018-06-17 0
19664 일반 여러분 센서 어떻게 고정해놨음? 3 ㅇㅇ 121.124 2018-06-17 0
19663 일반 자기아바타 확인 쉽게어케함 3 ㅇㅇ 39.7 2018-06-17 0
19662 일반 바이브프로 풀트래킹하는데 돈 150만원이면 되나요? 8 ㅇㅇ 58.232 2018-06-17 0
19661 일반 유니티 이런 오류 뜨는건 어떻게 해결하죠? asdf 121.66 2018-06-17 0
19658 일반 아 막혔다... 17 NAME_HORANG 2018-06-17 0
19656 일반 할만한 미니게임없노 ㅇㅇ 211.63 2018-06-17 0
19654 일반 뭐든지 맹글어준다 모델링 커미션 받음 7 쓉딱 2018-06-17 0
19653 일반 주변에 공익이 많다 1 ㅇㅇ 211.63 2018-06-17 0
19652 일반 왜 다른사람이 바로 앞에서 보면 치마가 자꾸 사라질까.. 1 림크 2018-06-17 0
19651 일반 만들기쉬운 역 4 피냐타 2018-06-17 0
19648 일반 마작배우고 사키 다시보는데 7 꼬마키` 2018-06-17 0
19646 일반 나도 천봉 만이햇엇는디 지금은 만이 까묵앗내 3 ㅇㅇ 218.147 2018-06-17 0
19645 일반 vr챗갤 가불기 꼬마키` 2018-06-17 0
19644 일반 오큘 3센서쓰고있는데 트래커쓰려면 5 마요릭 2018-06-17 0
19643 일반 지브리맵 안보이는데 면요리좋아함 2018-06-17 0
19642 일반 시간나면 마작 정리해서 올릴게요 8 피냐타 2018-06-17 0
19641 일반 급함질문) 2D아바타 누워있는데 왜이럼? 6 G군 2018-06-17 0
19640 일반 난 친구들과 오프마작하다보니 아주 뉴비는 아닌데 4 피냐타 2018-06-17 0
19639 일반 노래방 왜 내목소리는 안들리냐 ㅇㅇ 211.63 2018-06-17 0
19638 일반 채팅 처음해보는데 아바타 어캐해 1 ㅇㅇ 218.151 2018-06-17 0
19637 일반 1060 vrchat 후기 10 ㅇㅇ 211.63 2018-06-17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