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Windows Mixed Reality 설치 도움을 요청합니다..
글쓴이
Reso
추천
0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506
  • 2018-05-23 09:35:15






※ 현재 위 사진 처럼 모든 상황은 잘 되어있습니다...※







※문제는...이렇게 업데이트를 하라고 뜨는데요 ....※




※하지만 ...저는 현재 윈도우 10 최신 버전이라 업데이트가 없습니다 ㅠ ㅠ..... ※


그러던 중 https://spherez.blog.me/221242450887 위 블로그에 가서 알아보니 업데이트를 따로 하는 방법이 있더라고요..







※위 홈페이지에서 1803 , 1709 cab를 둘다 받아서 ...CMD를 관리자로 실행시킨후 업데이트를 적용했습니다.


그런데 1709는 업데이트를 성공했지만 아무런 반응이 없이..여전히 업데이트를 하라고 뜨고※





※ 1803은....위 사진처럼 오류 0x800f081f가 뜨면서 업데이트에 실패했다고 뜹니다 ㅠㅠ 




그래서 돌아다니다가 ...위 파일도 다운받아서 적용 해봤지만..여전히 위 오류가 뜨네요 ㅠㅠ...


정말.. VR챗을 하고 싶어서 겨우 겨우 장만한 MR인데 ㅠㅠ..아직까지 플레이를 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제발 한번만 도와주시길 바랍니다 ㅠㅠㅠㅠ

러닝머신러닝 레드스톤 몇? 223.62 2018.05.23 09:55:07
늑대소녀 RS4 클린설치 하는거 추천 2018.05.23 09:55:52
Reso 레드스톤이...무엇인지 알수 있을까요..? 2018.05.23 09:58:13
늑대소녀 윈10부터는 기존같았으면 윈도우 8 - 8.1 식으로 올라가는 메이저 업데이트를 패치로 제공함. 윈도우 10의 가장 최신버전이 레드스톤 4버전 2018.05.23 09:59:12
와쳐는레나다 나도 저거 떳엇는데 걍 포맷햇음... 2018.05.23 09:59:54
늑대소녀 MR은 레드스톤 4버전부터 제대로 지원하기 시작했고... 이게 올해 4월에 이뤄진 패치임. RS4로 안 올라갔을 수도 있겠고, 올라갔다고 하더라도 자동업데이트 해주는게 꽤 문제가 많아서 걍 메이저 업데이트마다 윈도우는 밀어주는게 좋음. 2018.05.23 10:02:1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1750 일반 남캐가 말걸면 싫어하는사람도있구나 3 칸라 2018-06-02 0
11749 일반 MR 화면 한개만 처리하는방법 없음? 우사밍 2018-06-02 0
11748 일반 vr챗하면서 네덕들 존나많이보이는데 7 HecK 2018-06-02 0
11747 일반 몬가 쓰담쓰담당햇는데 ㄹㅇ루 당한느낌 3 ㅇㅇ 219.248 2018-06-02 0
11746 일반 아 초코... ㅇㅇ 121.139 2018-06-02 0
11745 일반 이게임 오래가면좋겠다 2 울테 2018-06-02 0
11743 일반 애들아 신사눈내려 4 Block 2018-06-02 2
11740 일반 오큘러스 대쉬 질문점 10선비 2018-06-02 0
11739 일반 핵쟁이 좀 이상한듯 8 쿄웨이 2018-06-02 0
11738 일반 갠적으로 이런 종류의 겜들이 망하는건 당연하다 생각함 6 피냐타 2018-06-02 0
11737 일반 아마 여긴 없겠지만 영상러들 주의 5 ㅇㅇ 121.139 2018-06-02 0
11736 일반 어흑 10시간 넘게 아바타 만들려다가 결국포기 3 ㅇㅇㅇ 222.235 2018-06-02 0
11735 일반 나도 누가 그려줌 2 ㅇㅇ 121.159 2018-06-02 0
11734 일반 바이브 추적자 왔다 2 PCOS 2018-06-02 0
11733 일반 참피 mmd없나 5 너숙청 2018-06-02 0
11732 일반 이 짤은 오늘도 1승하네 4 에꼬 175.223 2018-06-02 4
11731 일반 핵쟁이들 얘기하는거 들어봣는데 6 ㅇㅇ 2018-06-02 5
11730 일반 아바타 좀 레어한거 잇는섭업냐 1 ㅇㅇ 219.248 2018-06-02 0
11728 일반 폴리곤 줄이는 꼼수같은거없음? 6 댕타 2018-06-02 0
11727 일반 오토마타맵 노래 뭐 눌러야 바뀌니? 5 ㅇㅇ 121.159 2018-06-02 0
11726 일반 누가 나 그려줬어 3 우사밍 2018-06-02 0
11725 일반 미코는 좋겠다 친구도 미코라서 1 강나다 116.46 2018-06-02 0
11723 일반 바이브 빼고 vr챗 하기 좋은 기기 머 있냐 1 라식 2018-06-02 0
11722 일반 동방역 퍼블릭 되지 전에 입장 할 시 인원수 체크 하고 좀 와라 6 tht199875 125.176 2018-06-02 0
11720 일반 유니티 질문 4 qwfdas1234 2018-06-02 0
11719 일반 뉴비 모션관련질문점 2 ㅁㅁ 1.251 2018-06-02 0
11718 일반 드디어 장애를 극복했습니다 ㅜ 8 댕타 2018-06-02 0
11716 일반 밥 다먹음 Block 2018-06-02 0
11715 일반 빅시스터 차렷충도 할 수 있으?? 2 LiFe 2018-06-02 0
11714 일반 오딧세이 동글 뭐사면댐? 1 라그네아 2018-06-02 0
11712 일반 야 빅시스터맵 여기 가본사람 있냐 11 ㅇㅇ 121.159 2018-06-02 0
11711 일반 금요일에 시켯는데 언제올꺼같냐 1 ㅇㅇ 223.39 2018-06-02 0
11710 일반 spine 의 길이가 짧다는거같은데 4 댕타 2018-06-02 0
11709 일반 혹시 해커돌그 오토코노코 아바타 어딧는지아시는분계신가요 4 ㅇㅇ 121.172 2018-06-02 0
11708 일반 미코 관련 저작권 15 skein 121.156 2018-06-02 27
11707 일반 늒비인데 질문점... 1 ㅇㅇ 121.139 2018-06-02 0
11706 일반 빨리 맵 제작 끝내서 퍼블릭 풀든가 해야지 3 tht199875 125.176 2018-06-02 0
11705 일반 "스모킹 당했다" Origin 2018-06-02 0
11704 일반 아까 샤워하는데 1 ㅇㅇ 220.81 2018-06-02 0
11703 일반 뭐야 미코아바타 쓰면 안됨?????????? 5 Ι아이스젤리Ι 2018-06-0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