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Windows Mixed Reality 설치 도움을 요청합니다..
글쓴이
Reso
추천
0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506
  • 2018-05-23 09:35:15






※ 현재 위 사진 처럼 모든 상황은 잘 되어있습니다...※







※문제는...이렇게 업데이트를 하라고 뜨는데요 ....※




※하지만 ...저는 현재 윈도우 10 최신 버전이라 업데이트가 없습니다 ㅠ ㅠ..... ※


그러던 중 https://spherez.blog.me/221242450887 위 블로그에 가서 알아보니 업데이트를 따로 하는 방법이 있더라고요..







※위 홈페이지에서 1803 , 1709 cab를 둘다 받아서 ...CMD를 관리자로 실행시킨후 업데이트를 적용했습니다.


그런데 1709는 업데이트를 성공했지만 아무런 반응이 없이..여전히 업데이트를 하라고 뜨고※





※ 1803은....위 사진처럼 오류 0x800f081f가 뜨면서 업데이트에 실패했다고 뜹니다 ㅠㅠ 




그래서 돌아다니다가 ...위 파일도 다운받아서 적용 해봤지만..여전히 위 오류가 뜨네요 ㅠㅠ...


정말.. VR챗을 하고 싶어서 겨우 겨우 장만한 MR인데 ㅠㅠ..아직까지 플레이를 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제발 한번만 도와주시길 바랍니다 ㅠㅠㅠㅠ

러닝머신러닝 레드스톤 몇? 223.62 2018.05.23 09:55:07
늑대소녀 RS4 클린설치 하는거 추천 2018.05.23 09:55:52
Reso 레드스톤이...무엇인지 알수 있을까요..? 2018.05.23 09:58:13
늑대소녀 윈10부터는 기존같았으면 윈도우 8 - 8.1 식으로 올라가는 메이저 업데이트를 패치로 제공함. 윈도우 10의 가장 최신버전이 레드스톤 4버전 2018.05.23 09:59:12
와쳐는레나다 나도 저거 떳엇는데 걍 포맷햇음... 2018.05.23 09:59:54
늑대소녀 MR은 레드스톤 4버전부터 제대로 지원하기 시작했고... 이게 올해 4월에 이뤄진 패치임. RS4로 안 올라갔을 수도 있겠고, 올라갔다고 하더라도 자동업데이트 해주는게 꽤 문제가 많아서 걍 메이저 업데이트마다 윈도우는 밀어주는게 좋음. 2018.05.23 10:02:1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096 일반 맵들어가는데 자꾸 튕기네 공배기 2018-05-24 0
7095 일반 나도 노래방맵 가고싶어 1 ㅇㅇ 112.161 2018-05-24 0
7094 일반 MR 올 때까지 숨참은지 2일째 3 우사밍 2018-05-24 0
7093 일반 아이디 하나 조용히 파야지 16 DR_Pochi 2018-05-24 0
7092 일반 HP MR 헤드셋이 또 꺼진다. 18 NG 2018-05-24 0
7091 일반 아 작업해야 하는데 너무 오래잤어.. 시란 2018-05-24 0
7090 일반 태근햇는데 저랑 놀아주실분 5 ㅇㅇ 39.7 2018-05-24 0
7089 일반 난 집에 왔는데.. 1 DR_Pochi 2018-05-24 0
7088 일반 이거 어떻게 기입 하는지 알려줄수 있어? ㅇㅇ 175.211 2018-05-24 1
7087 일반 자막 다만들었다 쉬부렁... 1 하벤하이드 2018-05-24 0
7086 일반 갑자기 조그만 애들을 괴롭힐 좋은 아이디어가 떠올랐다 4 러닝머신러닝 223.62 2018-05-24 0
7085 일반 겜해사다녀서 겜이 좀 질리는데 브얄챗은 안질림 2 ㅇㅇ 39.7 2018-05-24 0
7084 일반 찌만튀를왜해 1 ㅇㅇ 39.7 2018-05-24 0
7083 일반 눈이 없는 아바타에 눈 추가해줄수 있음? ㄹㅇㄹㅇ 58.234 2018-05-24 0
7082 일반 와 야근각이엇는데 살앗다 ㅋㅋ 1 ㅇㅇ 39.7 2018-05-24 0
7079 일반 회식필요없으니 집가서 vr하고싶다... 1 김끄리 2018-05-24 0
7077 일반 하면 할수록 VR빨리 사고싶다 2 학과가_사라진_아싸 2018-05-24 0
7076 일반 이게 그 맵핵인가 뭔가하는 그거냐? dd 116.44 2018-05-24 0
7075 일반 요샌 페이트애들이 존나 시끄럽더라 1 태호 2018-05-24 0
7074 일반 이거 노래방 개잼있네여 ㅇㅇ 175.223 2018-05-24 0
7071 일반 요즘은 프레젠룸 못 가겠던데 1 ㅇㅇ 36.39 2018-05-24 0
7070 일반 야 브이알챗 시간 개잘간다;; 3 Ι아이스젤리Ι 2018-05-24 0
7069 일반 난 요즘 신사보다 프레젠테이션가서 ㅇㅇ 2018-05-24 0
7068 일반 아아...이것이 스토커의 기분이다. . 2 학과가_사라진_아싸 2018-05-24 0
7066 일반 않이 ㅅㅂ 펜 뺏어서 벽에 momo 125.184 2018-05-24 0
7065 일반 그림 그리는데 펜 뺏어서 ㅡㅡ 1 momo 125.184 2018-05-24 0
7064 일반 은근 외국인들이 한국인 이야기 많이하더라 2 러닝머신러닝 223.62 2018-05-24 0
7063 일반 진짜 보통 한국인 외국에서 만나면 반가운데 3 momo 125.184 2018-05-24 0
7062 일반 기습 야짤테러를 당할때 우리들의 모습.jpg 1 러닝머신러닝 223.62 2018-05-24 2
7059 일반 신사에서 아까 노래 불렀는데 2 momo 125.184 2018-05-24 0
7055 일반 모델링바꾸면 계속 하늘로 날아가요 4 칸라 2018-05-24 0
7054 일반 유니티 문제 해결좀 해주실분 ㅂㅈㅇㅂㅈㅇ 121.173 2018-05-24 0
7053 일반 hk 노래방맵 애들이 3 momo 125.184 2018-05-24 0
7052 일반 흐아앙.택배 감사합니다 sense... 7 학과가_사라진_아싸 2018-05-24 3
7049 일반 이쯤되면 ㅅㅌㅊ? 4 NAME_HORANG 2018-05-24 0
7048 일반 [꿀팁주위]풀트래킹으로 꼬리 움직이는법 4 러닝머신러닝 223.38 2018-05-24 3
7046 일반 Olphis escape 해시계 아는분.. 퍄퍄퍄 211.173 2018-05-24 0
7045 일반 어엌...자막 너무귀찮다 하벤하이드 112.184 2018-05-24 0
7044 일반 키 줄이려면 유니티에서 스케일 조정해야함? 2 카랑카람 2018-05-24 0
7043 일반 이거 컴퓨터로 음악틀어놓고 마이크로 따라부르면 음악소리도 같이들려? 3 ㅇㅇ 211.51 2018-05-2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