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2년전에는 램이 ㅈㄴ쌋었음
글쓴이
츄르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5063
  • 2018-10-22 06:45:32
							

지금 반값도안되는 2년전 삼성8기가짜리....

근데 이번에 21300 8기가 짜리 삼ㅋㅋ

기존17000인데 이거 17000으로 둘다 돌아간다는거아님?

그냥 환불하고 16기가 짜리 21300 1개는 어떠냐

아니면 8기가 21300 2개꽂는게 좋을려나?
읭읭이 걍쓰셈 - dc App 2018.10.22 06:48:12
혹시 17000이랑 21300 끼면 둘다 17000으로 돌아감 2018.10.22 06:48:41
혹시 8기가 2개 끼면 듀얼채널로 동작하긴함 2018.10.22 06:49:08
혹시 특수한 작업아니면 별로 차이는 없다드라 2018.10.22 06:49:36
츄르 17000이랑 21300차이 인간이 체감못한다던데 2018.10.22 06:51:59
혹시 그리고 마지막으로 솔까말 17000 19200 21300 별로 차이없음 2018.10.22 06:52:34
혹시 내장그래픽이면 램을 VRAM으로 써서 램클럭 중요하긴한데 내장그래픽 아니면 못느낌 2018.10.22 06:53:52
츄르 그래... 그냥써야겠어 ㅎㅎ 2018.10.22 06:54:27
검은연 어차피 램오버 하면 똑같어 2018.10.22 07:02:15
검은연 17000은 다이가 다른지 모르겠는데...19200이랑 21300은 기본셋팅차이 뿐이니껜 2018.10.22 07:03:49
츄르 17000이랑 21300 8기가 두개 같이쓸수는 있지? 16기가로 2018.10.22 07:08:25
쎾쓔!!! 2018.10.22 07:09:4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7901 일반 디코 메세지 맨날 정독하는데 죽을맛 3 ㅇㅇ 220.121 2018-10-29 0
67900 질문 MR 뭐 사는게 좋아? 5 ㅇㅇ 124.50 2018-10-29 0
67899 일반 과몰입 글 쓰기 전에 이 글 한번 보고 가셈 6 싸이킥유코 2018-10-29 0
67898 일반 브얄 착용중일때 디코 메세지 띄우는거 있다던데 ㅇㅇ 223.62 2018-10-29 0
67897 일반 저작권 리드미같은거 어캐지키노 6 괵스챤 39.7 2018-10-29 2
67896 일반 과몰입겔 개새끼들 2 Huntere 2018-10-29 0
67895 일반 상대가 좋아했던 사람을 못잊는거 같다 6 ㅇㅇ 110.70 2018-10-29 0
67894 일반 눈감기 모션 끄는법 없냐 4 ㅇㅇ 27.113 2018-10-29 0
67893 일반 메좆이 면제겜인이유 2 ㅇㅇ 117.111 2018-10-29 0
67892 일반 연인떡밥? 곧 과몰입갤이 될 갤러리입니다 3 린코 2018-10-29 0
67891 일반 오늘은 연인떡밥이야? 5 싸이킥유코 2018-10-29 0
67890 일반 근데 다들 묵언 친구랑 재밌게 노냐 13 브창 2018-10-29 0
67889 일반 친구이상 연인미만이면 어디까지야? 6 ㅇㅇ 110.70 2018-10-29 0
67888 일반 나 그리고 어제 저댄방에서 그거 드뎌 봤음 7 ㅇㅇ 121.161 2018-10-29 3
67887 일반 5핀은 무조건 USB2.0이야? 6 쎾쓔!!! 2018-10-29 0
67886 일반 부쓰 모델 추천 점 4 ㅇㅇ 223.38 2018-10-29 0
67885 일반 묵언은 높은 확률로 남자지?? 10 JinSilly 221.153 2018-10-29 0
67884 일반 웨알프? 4 ACMI 121.137 2018-10-29 0
67883 일반 아니 근데 왜 남남커플안보이냐 5 읭읭이 2018-10-29 0
67882 일반 랜선연애 오늘부터 시작했어 5 읭읭이 2018-10-29 0
67881 일반 그룹들 부럽 난 일본인 그룹들사이에서 빌런취급인데 3 ㅇㅇ 59.13 2018-10-29 1
67880 일반 브얄 세계에선 전부 미소녀잖아 3 ㅇㅇ 223.38 2018-10-29 0
67879 일반 VRC 질리다하는 사람들은 봐라 4 야근박멸 211.38 2018-10-29 0
67877 일반 연인 미만 친구 이상의 관계 11 초보자아 2018-10-29 1
67876 일반 VRC보다 유니티랑 블렌더를 더많이 만짐 2 아메히 2018-10-29 0
67874 일반 나도 첫친구 갖고싶어 2 ㅁㄴㅇㄹ 211.184 2018-10-29 0
67873 일반 나는 첫 친구 기억 안 나 1 ㅇㅇ 223.38 2018-10-29 0
67872 일반 내 친창에 등록된 첫친구? 2 Huntere 2018-10-29 0
67871 일반 놀로 킹고나라에 10만원에 올렸다 11 ㅋㄹㄹ 121.162 2018-10-29 0
67870 일반 바이브 풀트로 부심부리는 사람들 보면 짠하다 8 ㅇㅇ 223.39 2018-10-29 1
67869 일반 고인물들 얘기 들어보면 연인 미만 친구 이상의 관계들은 많다고 하던데 9 ㅇㅇ 121.161 2018-10-29 0
67868 일반 유니티로 뚜따하느 강좌있을까 4 왜구루냥 118.33 2018-10-29 0
67867 VRC일기 님들 VRC 첫친구 생각나심?? 6 JinSilly 221.153 2018-10-29 0
67862 일반 다들 높은목소리에 하이텐션 싫어해? 13 PUNPUN 2018-10-29 0
67861 일반 이거 뚝배기선 뽑히면 트래커꺼지는데 6 Shinbi 2018-10-29 2
67860 질문 이거 아바타 바꿀라면 몆시간 기다려야함? 10 ㅁㄴㅇㄹ 211.184 2018-10-29 0
67859 일반 엠알 괜찮지 않아? 18 ㅇㅇ 223.38 2018-10-29 0
67858 일반 놀로시발진짜 2 ㅋㄹㄹ 121.162 2018-10-29 0
67857 일반 무선킷 배터리 소모량 얼마나 되는거야? 3 포도초콜렛 2018-10-29 0
67856 일반 와 이거 똑띠한데 5 Shinbi 2018-10-2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