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2년전에는 램이 ㅈㄴ쌋었음
글쓴이
츄르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5063
  • 2018-10-22 06:45:32
							

지금 반값도안되는 2년전 삼성8기가짜리....

근데 이번에 21300 8기가 짜리 삼ㅋㅋ

기존17000인데 이거 17000으로 둘다 돌아간다는거아님?

그냥 환불하고 16기가 짜리 21300 1개는 어떠냐

아니면 8기가 21300 2개꽂는게 좋을려나?
읭읭이 걍쓰셈 - dc App 2018.10.22 06:48:12
혹시 17000이랑 21300 끼면 둘다 17000으로 돌아감 2018.10.22 06:48:41
혹시 8기가 2개 끼면 듀얼채널로 동작하긴함 2018.10.22 06:49:08
혹시 특수한 작업아니면 별로 차이는 없다드라 2018.10.22 06:49:36
츄르 17000이랑 21300차이 인간이 체감못한다던데 2018.10.22 06:51:59
혹시 그리고 마지막으로 솔까말 17000 19200 21300 별로 차이없음 2018.10.22 06:52:34
혹시 내장그래픽이면 램을 VRAM으로 써서 램클럭 중요하긴한데 내장그래픽 아니면 못느낌 2018.10.22 06:53:52
츄르 그래... 그냥써야겠어 ㅎㅎ 2018.10.22 06:54:27
검은연 어차피 램오버 하면 똑같어 2018.10.22 07:02:15
검은연 17000은 다이가 다른지 모르겠는데...19200이랑 21300은 기본셋팅차이 뿐이니껜 2018.10.22 07:03:49
츄르 17000이랑 21300 8기가 두개 같이쓸수는 있지? 16기가로 2018.10.22 07:08:25
쎾쓔!!! 2018.10.22 07:09:4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8146 일반 H방에서 스크린샷 찍은거보고 딸쳐본사람 있냐? 6 ㅇㅇ 125.180 2018-10-29 0
68145 일반 포토 공포맵 엔딩봤다! 4 치요키 2018-10-29 0
68143 일반 나는 귀엽자 2 꿀뚤 2018-10-29 0
68142 일반 아까 퍼블릭에서 체스함 3 DUZ 2018-10-29 0
68141 일반 스페이스무버 념글 어디감? 1 읭읭이 182.231 2018-10-29 0
68140 일반 vrchat 프로필 어떻게 설정하나요? 4 modo 124.58 2018-10-29 0
68139 일반 뱅 vr업스면 하기 힘들어여?? 2 3학년1반이하린 2018-10-29 0
68138 VRC일기 저댄 말고 다른곳도 가보고 싶다... 5 아이리네 2018-10-29 1
68137 일반 목이랑 얼굴 색깔다를때 포토샵 켜야하지?? 1 JinSilly 221.153 2018-10-29 0
68136 일반 화면에 사진띄우는 놈들은 머쓰는거냐 노노하라상 2018-10-29 0
68135 일반 이시간에 공포맵 왜감?ㅋㅋㅋㅋㅋㅋㅋ 4 몰래온손님 2018-10-29 0
68134 일반 뱅하느라 밥먹는거 까먹음 10 UnnameD 2018-10-29 0
68133 일반 이겜운 친구없는 찐따가 할만한게뭐가있을까 4 시나몬팡 2018-10-29 0
68132 일반 셀렉터로 표정 여러개 늘리는거 질문점 3 ㅇㅇ 218.146 2018-10-29 0
68131 일반 갤럼들 너무 친절해 다들 천사야 천사 6 ㅇㅇ 1.242 2018-10-29 0
68130 질문 VR은 무조건 직거래로 거래 해야되나요? 7 ㅇㅇ 125.134 2018-10-29 0
68129 일반 요즘 일주일에 1공포맵 실천중 3 카디아. 2018-10-29 1
68128 일반 말하는거보면 1 Desperadon 2018-10-29 0
68127 일반 윈도우10 프리뷰버전 정식버전으로 못내리냐 8 ㅇㅇ 112.156 2018-10-29 1
68126 일반 뱅할때 트롤링하는 애 들어오면 답이 없더라 3 ㅇㅇ 1.248 2018-10-29 0
68125 질문 쉐이더질문 아스테리 2018-10-29 0
68124 일반 mr도착함 10 Desperadon 2018-10-29 0
68123 일반 공포맵 갈사람 14 치요키 2018-10-29 0
68122 일반 캣? 1 NAME_HORANG 2018-10-29 1
68121 일반 변성기 안온 초중딩 목소리는 앞으로 거른다 5 ㅇㅇ 37.154 2018-10-29 2
68120 일반 Vr챗 아디 삭제좀 1 려려려 221.142 2018-10-29 0
68119 일반 캣다 월드 이름 뭔가요??? 4 차가운가을비 2018-10-29 0
68118 일반 브얄쓰는 갤럼 봐라 16 ㅇㅇ 14.37 2018-10-29 0
68117 일반 캣다인가 뭔가 정체가 뭐임 10 ㅇㅇ 1.248 2018-10-29 1
68115 VRC일기 쉐이더 새로 구한거있어서 적용시켜봄 2 아스테리 2018-10-29 0
68113 일반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meraria 118.217 2018-10-29 1
68112 일반 과몰입은 확실히 좋지않다.. 3 카디아. 2018-10-29 0
68109 일반 오 데드스페이스 맵나옴ㅋㅋㅋㅋㅋㅋ 4 러닝머신러닝 2018-10-29 1
68108 일반 난 웨얄프할때 한국인이면 블락하는데ㅋㅋ 5 ㅇㅇ 125.180 2018-10-29 0
68107 일반 이거당 3 Raimiz 2018-10-29 1
68106 일반 갤주는우리를사랑한다 2 ㅇㅇ 175.223 2018-10-29 22
68105 일반 어머 키넥트가 단돈5만원에? 6 빠쓰 2018-10-29 0
68104 일반 트래커 3개 45만원팜 2 읭읭이 2018-10-29 0
68103 일반 오늘 처음으로 h방 간썰.. 8 ㅇㅇ 210.216 2018-10-29 4
68102 일반 와 이짤 소파 똥꼬로보이는데 4 ㅇㅇ 210.117 2018-10-2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