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램 8기가짜리하나살건데
글쓴이
아스테리
추천
0
댓글
1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5055
  • 2018-10-22 06:31:42
							

뭐사야해? 위메프 검색해보니까 8기가 램 상품이 ㅈㄴ많아

SACRED RUIN
읭읭이 삼성꺼 - dc App 2018.10.22 06:31:54
아스테리 오키 ★ 2018.10.22 06:32:07
ㅇㅇ 니가쓰는거랑 똑같은거사는게좋다 14.40 2018.10.22 06:32:27
ㅇㅇ 보통 삼성 19200짜리 14.40 2018.10.22 06:32:35
ㅇㅇ 근데 니램이 17000이면 19200사봣자 17000으로돌아가니까 잘알아보고사라 14.40 2018.10.22 06:32:58
아스테리 17000은 뭐고 19200은 뭐야 ★ 2018.10.22 06:33:09
읭읭이 램클럭 걍 21300사셈 가격차이 좆도안남 - dc App 2018.10.22 06:33:47
아스테리 어..뭔지 몰겠다 ★ 2018.10.22 06:34:20
ㅇㅇ 컴맹쉐리 암거나사라걍 14.40 2018.10.22 06:34:34
혹시 니 보드가 지원하는 규격부터 봐야해 2018.10.22 06:35:42
아스테리 그거어케알수잇는거지 흑흑 ★ 2018.10.22 06:36:05
혹시 지금은 DDR4랑 DDR3이 대부분이고 우선 cpu-z깔아서 memory 들어가서 ddr3인지 4인지 확인부터해라 2018.10.22 06:36:09
아스테리 ㅇㅋㅇㅋ감사 ★ 2018.10.22 06:36:15
아이리네 삼성 시금치 2018.10.22 06:36:21
아스테리 집가서확인해범 ★ 2018.10.22 06:36:23
혹시 ddr3이면 삼성 12800짜리 사면되고 ddr4이면 삼성 21300사면된다 2018.10.22 06:36:43
아스테리 내!! ★ 2018.10.22 06:37:1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7945 일반 어느 월드에서 본 옷인데 2 왜구루냥 118.33 2018-10-29 0
67943 일반 과몰입할수록 현실의 몸은 비대해지지않냐 2 NAME_HORANG 2018-10-29 0
67942 VRC일기 오늘도 친구를 못사귀고 껏다 1 ㅁㄴㅇㄹ 211.184 2018-10-29 0
67941 일반 바이브스토어 보호스킨판매 50% 할인중이다 2 alskdj 1.221 2018-10-29 0
67940 일반 오큘유저님들 도움! 8 ㅇㅇ 211.216 2018-10-29 0
67939 일반 driver4vr 비번 못바꾸냐? ㅋㄹㄹ 121.162 2018-10-29 0
67938 일반 트래커 허브가 3.0 2.0 차이가있었음? 4 울테 2018-10-29 0
67937 질문 아바타 서있을때팔부분찌그러지느는거 2 ㅇㅇ 182.231 2018-10-29 0
67936 일반 하다하다 과몰입으로 경쟁하냐? 14 싸이킥유코 2018-10-29 0
67935 일반 왜자꾸 DVI를 추천하냐 4 ㅇㅇ 59.20 2018-10-29 3
67933 일반 과몰입 아님) 남자끼리도 사랑을 할수있어 26 ㅇㅇ 223.33 2018-10-29 14
67932 일반 에셋스토어에 좋은 효과 없나요? 2 ㅇㅇ 121.168 2018-10-29 0
67931 일반 VR 연인들이 자신을 보는 시선 1 타나토스시스템 2018-10-29 0
67930 일반 캐릭터 표정이 안바뀌는데 도움 부탁드려요 9 포도초콜렛 2018-10-29 0
67929 일반 이제 VRchat에 좀 익숙해졌으니 오늘은 연병장에 가봐야겠다 2 ㅇㅇ 121.161 2018-10-29 0
67928 일반 과몰입 같은 소리하네 4 초보자아 2018-10-29 0
67927 일반 VR수면하다가 울뻔했다. 6 차캐여 121.130 2018-10-29 2
67926 일반 샤로가 없어서 궁금한게 있는데 6 아루라테 2018-10-29 0
67925 일반 과몰입이 괴로워? 싸이킥유코 2018-10-29 1
67924 일반 야 ㅅㅂ 과몰입이 괴로운건 애정이 비대칭일때 이야기야 3 ㅇㅇ 220.121 2018-10-29 3
67923 일반 지금까지 묵언충보고 웃기다고 생각한적 한번 도 없는데 6 차캐여 121.130 2018-10-29 13
67921 일반 혹시 압타 기본 얼굴 표정 바꾸는법 알수있을까 7 ㅇㅇ 180.27 2018-10-29 0
67920 강좌/정보 늒네가 알려주는 VIVE를 사기전 필요한 물품들 정리 및 체크 7 ㅇㅇ 121.161 2018-10-29 18
67919 일반 내성적인 것이 아니라 소심찐다인 것입니다 2 ㅇㅇ 168.126 2018-10-29 3
67916 일반 요즘 정공 놀리는 레파토리 6 포도초콜렛 2018-10-29 0
67914 일반 풀트래킹후기 9 ㅇㅇ 112.151 2018-10-29 4
67913 일반 (과몰입) 후... 1 쎾쓔!!! 2018-10-29 0
67912 일반 안흥한 갤러리 입니다. 아이리네 2018-10-29 0
67909 일반 과몰입 불씨 진화 13 하피핏 2018-10-29 1
67908 일반 뚜따해둔거 텍스쳐 고쳐야겠다 _instruction 2018-10-29 0
67907 일반 정공이라고 놀림받을때 진짜 억울한게 뭔지 아냐 8 ㅇㅇ 220.121 2018-10-29 0
67906 일반 섹스하지말고 6 희민 2018-10-29 2
67905 일반 ㅇ? 이글은 또 뭐임? 우묘 211.241 2018-10-29 0
67904 일반 과몰입 하지마라고 3 싸이킥유코 2018-10-29 2
67903 일반 첨부터 아바타 만들려면(블렌더로) 2 ㅇㅇ 180.231 2018-10-29 0
67902 일반 또 불타네 ㅋㅋㅋ 4 _instruction 2018-10-29 0
67901 일반 디코 메세지 맨날 정독하는데 죽을맛 3 ㅇㅇ 220.121 2018-10-29 0
67900 질문 MR 뭐 사는게 좋아? 5 ㅇㅇ 124.50 2018-10-29 0
67899 일반 과몰입 글 쓰기 전에 이 글 한번 보고 가셈 6 싸이킥유코 2018-10-29 0
67898 일반 브얄 착용중일때 디코 메세지 띄우는거 있다던데 ㅇㅇ 223.62 2018-10-2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