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램 8기가짜리하나살건데
글쓴이
아스테리
추천
0
댓글
1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5055
  • 2018-10-22 06:31:42
							

뭐사야해? 위메프 검색해보니까 8기가 램 상품이 ㅈㄴ많아

SACRED RUIN
읭읭이 삼성꺼 - dc App 2018.10.22 06:31:54
아스테리 오키 ★ 2018.10.22 06:32:07
ㅇㅇ 니가쓰는거랑 똑같은거사는게좋다 14.40 2018.10.22 06:32:27
ㅇㅇ 보통 삼성 19200짜리 14.40 2018.10.22 06:32:35
ㅇㅇ 근데 니램이 17000이면 19200사봣자 17000으로돌아가니까 잘알아보고사라 14.40 2018.10.22 06:32:58
아스테리 17000은 뭐고 19200은 뭐야 ★ 2018.10.22 06:33:09
읭읭이 램클럭 걍 21300사셈 가격차이 좆도안남 - dc App 2018.10.22 06:33:47
아스테리 어..뭔지 몰겠다 ★ 2018.10.22 06:34:20
ㅇㅇ 컴맹쉐리 암거나사라걍 14.40 2018.10.22 06:34:34
혹시 니 보드가 지원하는 규격부터 봐야해 2018.10.22 06:35:42
아스테리 그거어케알수잇는거지 흑흑 ★ 2018.10.22 06:36:05
혹시 지금은 DDR4랑 DDR3이 대부분이고 우선 cpu-z깔아서 memory 들어가서 ddr3인지 4인지 확인부터해라 2018.10.22 06:36:09
아스테리 ㅇㅋㅇㅋ감사 ★ 2018.10.22 06:36:15
아이리네 삼성 시금치 2018.10.22 06:36:21
아스테리 집가서확인해범 ★ 2018.10.22 06:36:23
혹시 ddr3이면 삼성 12800짜리 사면되고 ddr4이면 삼성 21300사면된다 2018.10.22 06:36:43
아스테리 내!! ★ 2018.10.22 06:37:1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4266 일반 댓글단새끼들 딱봐도 씹센징어밖어 못하는새끼들ㅋㅋㅋ 10 223.62 2018-11-20 0
74265 일반 네오도쿄 브금 이름아는사람 1 밥도둑쟝 2018-11-20 0
74264 일반 개변태 친구 있었으면 좋겟다 4 블프 2018-11-20 6
74263 일반 카메라 띄우면 없애는건 어케함? 2 ㅇㅇ 175.223 2018-11-20 0
74262 일반 부랄챗 캐시 삭제하면 안 좋은 점 있음? 3 ㅇㅇ 59.152 2018-11-20 0
74261 일반 조센징들끼리 놀려면 걍 삭제해라 12 223.62 2018-11-20 0
74259 일반 펄떡펄떡 ㄴㄴ 175.212 2018-11-20 0
74258 질문 오큘쓰는데 놀로풀트레킹의 단점은 머머잇워요? 4 123 121.188 2018-11-20 0
74257 일반 와! 아이패드로 유니티 작업 쌉가능! 4 ㅇㅇ 175.223 2018-11-20 0
74256 질문 바이브 컨트롤러를 트래커로 쓰는것 가능? 3 CirrusLogic 2018-11-20 0
74255 일반 안녕하세요 바이브를 샀는데 컴화면에는 나오는데 VR에서는 안나옵니다... 8 나루 106.255 2018-11-20 0
74254 질문 휴머노이드 설정했는데도 이러네 ㅠㅠㅠㅠㅠㅠ 5 차가비 2018-11-20 0
74253 일반 요즘 브알챗 너무 행복하다 9 히아투스 2018-11-20 5
74252 일반 월드 만들고 싶다 6 Gloryman 2018-11-20 3
74251 일반 첫 뚜따 후기 6 차가비 2018-11-20 0
74250 일반 업데이트 하지마!!!!!!!!!!!!!!!!!!!!!!!!!!!!! 2 ㅇㅇ 121.158 2018-11-20 0
74249 일반 MR유저 되면 차렷충들도 졸라 놀리고 무시한다 ㅎ 4 은사나사 2018-11-20 1
74248 일반 패치하고나서 사람이 안보이네 DDos 2018-11-20 0
74247 일반 mr언제와.. 3 ㅅㅂ 2018-11-20 0
74245 일반 크리퍼 여캐 스킨쓰고 외국인들한테 가서 2 은사나사 2018-11-20 0
74244 일반 2018.4.2 패치 내역 6 xx 183.96 2018-11-20 2
74243 일반 패치 무엇? DDos 2018-11-20 0
74242 일반 혓바닥 커미션같은것도 되나 ㅇㅇ 112.151 2018-11-20 0
74241 일반 유니티고수들 이거좀알려줘 2 ㅅㅂ 2018-11-20 0
74240 일반 ㄹㅇ 부랄챗 북악산쏘카빌런 2018-11-20 0
74239 질문 아이트래킹오류질문 G군 2018-11-20 1
74238 일반 공지떳다 3 꿀뚤 2018-11-20 0
74237 질문 뚜따 질문드립니다. 2 차가비 2018-11-20 0
74236 일반 나도 존나 ㅅㅅ하고싶다 ㅇㅇ 183.98 2018-11-20 0
74235 일반 사랑의 자폭.GIF 4 하루사메 2018-11-20 2
74233 일반 일본여우 뚜따중인데... 4 차가비 2018-11-20 0
74232 일반 mr뚝 혼종 얘기 나와서 말인데 3 Yua 2018-11-20 0
74231 일반 왼쪽 컨트롤러가 vr쳇에서 구 모앙으로나와요 1 ㅇㅇ 211.214 2018-11-20 0
74230 일반 블투 동글 2개쓰면 인식률 개선되냐 레콘 2018-11-20 0
74228 일반 바이브 헤드셋이랑 오큘러스 터치 혼종안됨? 2 비린이 49.175 2018-11-20 0
74227 일반 도촬ㅍㅌㅊ? 1 밥도둑쟝 2018-11-20 0
74226 일반 놀로+오큘 풀트래킹 점점 돌아가는거 해결함 7 ㅇㅇ 2018-11-20 4
74225 일반 폴리곤 줄이는법 아는 갤럼있음? 도움! 2 ㅇㅇ 36.39 2018-11-20 0
74224 일반 mr 왜이렇게 베터리 빨리다는 느낌이지 2 레콘 2018-11-20 0
74223 일반 빅시스터던전 드디어 깨봄ㅋㅋ 6 밥도둑쟝 2018-11-20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