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램 8기가짜리하나살건데
글쓴이
아스테리
추천
0
댓글
1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5055
  • 2018-10-22 06:31:42
							

뭐사야해? 위메프 검색해보니까 8기가 램 상품이 ㅈㄴ많아

SACRED RUIN
읭읭이 삼성꺼 - dc App 2018.10.22 06:31:54
아스테리 오키 ★ 2018.10.22 06:32:07
ㅇㅇ 니가쓰는거랑 똑같은거사는게좋다 14.40 2018.10.22 06:32:27
ㅇㅇ 보통 삼성 19200짜리 14.40 2018.10.22 06:32:35
ㅇㅇ 근데 니램이 17000이면 19200사봣자 17000으로돌아가니까 잘알아보고사라 14.40 2018.10.22 06:32:58
아스테리 17000은 뭐고 19200은 뭐야 ★ 2018.10.22 06:33:09
읭읭이 램클럭 걍 21300사셈 가격차이 좆도안남 - dc App 2018.10.22 06:33:47
아스테리 어..뭔지 몰겠다 ★ 2018.10.22 06:34:20
ㅇㅇ 컴맹쉐리 암거나사라걍 14.40 2018.10.22 06:34:34
혹시 니 보드가 지원하는 규격부터 봐야해 2018.10.22 06:35:42
아스테리 그거어케알수잇는거지 흑흑 ★ 2018.10.22 06:36:05
혹시 지금은 DDR4랑 DDR3이 대부분이고 우선 cpu-z깔아서 memory 들어가서 ddr3인지 4인지 확인부터해라 2018.10.22 06:36:09
아스테리 ㅇㅋㅇㅋ감사 ★ 2018.10.22 06:36:15
아이리네 삼성 시금치 2018.10.22 06:36:21
아스테리 집가서확인해범 ★ 2018.10.22 06:36:23
혹시 ddr3이면 삼성 12800짜리 사면되고 ddr4이면 삼성 21300사면된다 2018.10.22 06:36:43
아스테리 내!! ★ 2018.10.22 06:37:1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6505 일반 브알챗 갤러리 잠시라도 안보면 과몰입 진행중이야 5 NAME_HORANG 2018-10-25 1
66504 일반 과몰입 싫어하는애들을 위해서 친히좋은 방법알려줌 2 ㅇㅇ 122.45 2018-10-25 1
66503 일반 과몰입하는건 이해가 되는데 1 다이소vr 211.36 2018-10-25 0
66501 일반 검사 idle 적용시키니까 이제 좀 느낌 나네 2 _instruction 2018-10-25 0
66500 일반 바이브 베이스 스테이션은 언제 필요한겨? 2 aa 59.13 2018-10-25 0
66499 일반 국내 VR 상담 갤러리 1 림크 2018-10-25 0
66498 VRC일기 너무 좋아서 거울만 계속 보고 있음 8 델피늄 2018-10-25 0
66494 일반 야 나도 친구감성좀 1 ㅇㅇ 223.39 2018-10-25 0
66492 일반 센서 가린다고 원성이 많길래 수정함 10 Yua 2018-10-25 0
66491 질문 빛의 영향을 받지않는 쉐이더 추천좀 2 dddd 110.70 2018-10-25 0
66490 일반 이제 막 vrc모드에도 시야가리는 쉐이더 올라오고 그러네 2 긴긴 2018-10-25 0
66488 일반 신사에서 멍때리다가 1 Shinbi 2018-10-25 0
66487 일반 vr챗에서 음성변환 쓰시는분들이 있던대 4 modo 124.58 2018-10-25 0
66486 일반 사람 이야기 듣는 건 재밋긴함 ㅇㅇ 211.36 2018-10-25 2
66485 일반 뒤진다 감성충들 2 _instruction 2018-10-25 0
66483 일반 좆도안궁금한 개인 과몰입사 듣는것만큼 9 팩트만씨부림 2018-10-25 21
66481 일반 저만 그런 지 모르겠는데 왠지 묵언이랑은 스킨십 하기가 편해요. 13 검은자까 218.153 2018-10-25 0
66480 일반 트래커 고정 완료 7 Yua 2018-10-25 0
66479 일반 다음강좌는 내일 9시에 함. 8 MANKALO 2018-10-25 5
66478 일반 니들이 과몰입 해야될 대상은 11 하피핏 2018-10-25 2
66477 일반 근데 갤이 불타야 재밌는건 맞는데 7 ㅇㅇ 195.175 2018-10-25 2
66476 일반 여기 갤럼들은 감수성이 좋아 3 싸이킥유코 2018-10-25 1
66475 일반 과몰입썰) 난 남자같아졌으면 좋겠음. 맨날 스트레스임 25 ㅇㅇ 122.45 2018-10-25 22
66474 일반 과몰입 할수는있는데 2 아스테리 2018-10-25 0
66473 일반 커여운 미코 그려 보았다...ㅎㅎ 12 츄르 2018-10-25 2
66472 일반 Vrchat 갤 불타는 패턴 5 ㅇㅇ 195.175 2018-10-25 1
66471 일반 뭐시야 앞으로 감성+과몰입 글 금지? 13 Misaring 2018-10-25 0
66470 일반 베를린 사는애는 사귈때 조심해야함 10 으ㅡ음 2018-10-25 5
66469 일반 미중년 남캐 아바타는 모델링구하기도어려워 11 아스테리 2018-10-25 0
66468 일반 샀음 8 ㅇㅇ 14.42 2018-10-25 2
66466 일반 난 그게 좋아 쎾쓔!!! 2018-10-25 0
66465 일반 수퍼핫 엔딩 없음? 6 스키복 2018-10-25 0
66464 일반 이 아바타 월드 어디인지 알 수 있을까? 2 ㅇㅇ 180.229 2018-10-25 0
66463 일반 이모트 조합 셀렉터 더 개선할 여지를 발견했다.. 1 검은연 2018-10-25 0
66461 질문 도움! 3 dddd 110.70 2018-10-25 0
66460 일반 눈 딱 감고 지금 VIVE 지르려고 한다 9 ㅇㅇ 14.42 2018-10-25 0
66459 일반 여긴 뭐 툭하면 과몰입갤되냐 19 MANKALO 2018-10-25 8
66457 일반 집에서 H방가는 사람은 있어도 4 글자 117.111 2018-10-25 2
66456 일반 병신들 즉당히 하세요 4 _instruction 2018-10-25 0
66455 일반 감성글이든 과몰입글 이든 이제 끝 하자 5 으ㅡ음 2018-10-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