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램 8기가짜리하나살건데
글쓴이
아스테리
추천
0
댓글
1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5055
  • 2018-10-22 06:31:42
							

뭐사야해? 위메프 검색해보니까 8기가 램 상품이 ㅈㄴ많아

SACRED RUIN
읭읭이 삼성꺼 - dc App 2018.10.22 06:31:54
아스테리 오키 ★ 2018.10.22 06:32:07
ㅇㅇ 니가쓰는거랑 똑같은거사는게좋다 14.40 2018.10.22 06:32:27
ㅇㅇ 보통 삼성 19200짜리 14.40 2018.10.22 06:32:35
ㅇㅇ 근데 니램이 17000이면 19200사봣자 17000으로돌아가니까 잘알아보고사라 14.40 2018.10.22 06:32:58
아스테리 17000은 뭐고 19200은 뭐야 ★ 2018.10.22 06:33:09
읭읭이 램클럭 걍 21300사셈 가격차이 좆도안남 - dc App 2018.10.22 06:33:47
아스테리 어..뭔지 몰겠다 ★ 2018.10.22 06:34:20
ㅇㅇ 컴맹쉐리 암거나사라걍 14.40 2018.10.22 06:34:34
혹시 니 보드가 지원하는 규격부터 봐야해 2018.10.22 06:35:42
아스테리 그거어케알수잇는거지 흑흑 ★ 2018.10.22 06:36:05
혹시 지금은 DDR4랑 DDR3이 대부분이고 우선 cpu-z깔아서 memory 들어가서 ddr3인지 4인지 확인부터해라 2018.10.22 06:36:09
아스테리 ㅇㅋㅇㅋ감사 ★ 2018.10.22 06:36:15
아이리네 삼성 시금치 2018.10.22 06:36:21
아스테리 집가서확인해범 ★ 2018.10.22 06:36:23
혹시 ddr3이면 삼성 12800짜리 사면되고 ddr4이면 삼성 21300사면된다 2018.10.22 06:36:43
아스테리 내!! ★ 2018.10.22 06:37:1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6224 일반 뮤트한적도 없는사람이 뮤트되어있는건 왜그럼? 2 ㅇㅇ 223.33 2018-10-25 0
66223 일반 VRC하면서 있는 일? ㅇㅇ 182.210 2018-10-25 0
66222 일반 혼자인것도 나름 좋은것같애 3 ㅇㅇ 124.50 2018-10-25 0
66221 일반 바이브센서 설치 이거괜찮나요? 10 안미 112.168 2018-10-25 0
66219 일반 씨이킥유코 탈갤 했으면 좀 꺼지셈 5 ㅇㅇ 39.7 2018-10-25 8
66218 일반 난파이맥스 배송 1년기다렸는데 2 ㅇㅇㅇ 117.111 2018-10-25 0
66215 일반 눈팅만 하다가 VR챗 새벽에 입성했는데 재밌었음 5 ㅇㅇ 121.161 2018-10-25 0
66214 일반 무선킷 왔다 6 포도초콜렛 2018-10-25 0
66213 일반 일본은 아직도 카드안쓰고 동전지갑쓴다면서 1 초보자아 2018-10-25 0
66212 일반 말나온김에 만들어야겠다 8 Luche 2018-10-25 1
66211 일반 아바타 바꾸려니까 그 등급 되어있네 1 아루라테 2018-10-25 0
66209 일반 어제 H방은 실패했지만 오늘은 좋은 만남 기대해본다 5 몰래온손님 2018-10-25 0
66208 일반 찐따 찐따 싸움나오니까 내가 생각하는것 4 눈깔이 114.202 2018-10-25 2
66206 일반 2019곡중 바닥 앉아서 턴하는 곡 있음 3 Luche 2018-10-25 0
66205 일반 저댄에 잭슨형 곡좀 많이 넣어줘 7 Huntere 2018-10-25 0
66204 일반 VRChat에서 Take on me 아바타 어디서 찾아?? 1 ㅇㅇ 222.103 2018-10-25 0
66203 일반 저댄에 이런거추가해줄수있음? 4 아스테리 2018-10-25 0
66202 일반 vr기기중에 시야각 개선된게 파이맥스뿐? ㅇㅇ 124.243 2018-10-25 0
66201 일반 저새끼 저 유동새끼ㅋㅋㅋㅋㅋㅋㅋ ㅇㅇ 110.70 2018-10-25 1
66200 일반 최근들어 깨달은게 있음 5 눈깔이 114.202 2018-10-25 4
66199 일반 저댄 2019에 슈거 잇네 2 댕타 2018-10-25 0
66198 일반 일본인친구들이 머더하러갈때 혼자 남겨진 기분 5 ㅇㅇ 121.135 2018-10-25 2
66197 일반 키큰아바타 쓰다듬기.gif 5 하거 2018-10-25 8
66196 일반 아바타 뚜따할때마다 생각나는거 아스테리 2018-10-25 0
66195 일반 오늘은 유동장작이 아니네 2 희민 2018-10-25 1
66194 일반 애초에 40명한태 블락을 먹었다는건 5 ulchas 2018-10-25 0
66193 일반 바이브 주문했다 4 ㅇㅇ 223.39 2018-10-25 0
66192 일반 흑 이제 나도 본 넣을수 있다 ㅁㄴㅇㄴㅁ ㅇㅇ 211.181 2018-10-25 0
66191 일반 일본인친구들에게 아무리인사를해도 이쪽안보길래뮌가했더니 13 ㅇㅇ 121.135 2018-10-25 23
66190 일반 바이브 커버 ㅈ마켓에서 15000짜리 1 추0 2018-10-25 0
66189 일반 키 체중 올리지마요 10 NAME_HORANG 2018-10-25 0
66188 일반 샤로 뚜따한거 좀 올려주세요 3 ㅇㅇ 223.62 2018-10-25 0
66186 일반 어제 바이브 커버와서 교체함 4 ㅇㅇㅇ 117.111 2018-10-25 0
66184 일반 힘든 목요일 아침 노래한곡 듣고가요 아스테리 2018-10-25 0
66183 일반 샤로든 킷슈든 다 이쁘지 4 카디아. 2018-10-25 0
66182 질문 CM3D2 -> VRC로 18R급 캐릭 커미션 해주는 사람 있냐? 3 ㅇㅇ 117.111 2018-10-25 0
66181 일반 뻘글)원래 계정 터트리고 새 계정 만든지 3주차 2 ㅇㅇ 223.62 2018-10-25 0
66179 VRC일기 봉춤말고 의자춤 하고 싶다 1 검은연 2018-10-25 1
66178 일반 키 185에 91키로면 씹되지냐 9 ㅇㅇ 223.33 2018-10-25 0
66177 일반 파이맥스 대가리만 사면 2 f 211.58 2018-10-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