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램 8기가짜리하나살건데
글쓴이
아스테리
추천
0
댓글
1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5055
  • 2018-10-22 06:31:42
							

뭐사야해? 위메프 검색해보니까 8기가 램 상품이 ㅈㄴ많아

SACRED RUIN
읭읭이 삼성꺼 - dc App 2018.10.22 06:31:54
아스테리 오키 ★ 2018.10.22 06:32:07
ㅇㅇ 니가쓰는거랑 똑같은거사는게좋다 14.40 2018.10.22 06:32:27
ㅇㅇ 보통 삼성 19200짜리 14.40 2018.10.22 06:32:35
ㅇㅇ 근데 니램이 17000이면 19200사봣자 17000으로돌아가니까 잘알아보고사라 14.40 2018.10.22 06:32:58
아스테리 17000은 뭐고 19200은 뭐야 ★ 2018.10.22 06:33:09
읭읭이 램클럭 걍 21300사셈 가격차이 좆도안남 - dc App 2018.10.22 06:33:47
아스테리 어..뭔지 몰겠다 ★ 2018.10.22 06:34:20
ㅇㅇ 컴맹쉐리 암거나사라걍 14.40 2018.10.22 06:34:34
혹시 니 보드가 지원하는 규격부터 봐야해 2018.10.22 06:35:42
아스테리 그거어케알수잇는거지 흑흑 ★ 2018.10.22 06:36:05
혹시 지금은 DDR4랑 DDR3이 대부분이고 우선 cpu-z깔아서 memory 들어가서 ddr3인지 4인지 확인부터해라 2018.10.22 06:36:09
아스테리 ㅇㅋㅇㅋ감사 ★ 2018.10.22 06:36:15
아이리네 삼성 시금치 2018.10.22 06:36:21
아스테리 집가서확인해범 ★ 2018.10.22 06:36:23
혹시 ddr3이면 삼성 12800짜리 사면되고 ddr4이면 삼성 21300사면된다 2018.10.22 06:36:43
아스테리 내!! ★ 2018.10.22 06:37:1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6784 일반 낮에도 브알챗 하고싶다 2 너랑안놀거야 2018-10-26 0
66783 일반 폼 또삼 4 Luche 2018-10-26 0
66782 일반 집가고 싶다 2 초보자아 2018-10-26 0
66781 일반 여기가 그 집착갤인가요? 5 _instruction 2018-10-26 0
66780 일반 케모노 꼴리는 사람만 와봐 3 하피핏 2018-10-26 0
66779 일반 올만에 밤에 마작칠인원있나 3 마요릭 2018-10-26 0
66778 일반 사실 나도 신경 쓰이는 사람이 있어 12 NAME_HORANG 2018-10-26 0
66775 일반 저 흑우 마자용 11 요나 2018-10-26 0
66774 일반 길들이기 근황 ㅇㅇ 223.62 2018-10-26 0
66773 일반 브알챗하면좋은점 2 G군 2018-10-26 0
66772 일반 다행인건 소녀앉기는 현실에서 무의식적으로 안나옴 8 Yua 2018-10-26 0
66770 일반 풀트래킹 유저 댓어요... 5 요나 2018-10-26 0
66769 일반 idle모션중에 5 123 112.140 2018-10-26 0
66768 일반 브이알챗 과몰입썰 5 쵸마마 2018-10-26 0
66767 일반 요즘은 외국친구들이랑 웨어울푸하는게재밌다 아스테리 2018-10-26 0
66766 VRC일기 점심 마작 4 치요키 2018-10-26 0
66765 일반 나 요즘 남자목소리내는 여자 아니냐는 소리 듣고다님 15 린코 2018-10-26 3
66764 일반 시발 스카웃들어왔는데 고민중... 10 야근박멸 211.38 2018-10-26 0
66763 일반 갤은 하지만 VRC에서 갤놈들이랑 잘 안노는 이유 11 아이리네 2018-10-26 21
66762 질문 vr끼면 렉걸리는데 사양질문좀.. 5 :D 182.224 2018-10-26 0
66761 일반 계정 옮길까 2 _instruction 2018-10-26 0
66760 일반 빨리 mr장만하고싶다 1 뉴비 223.39 2018-10-26 0
66759 일반 젖병월드가 왜 어두운 면이냐 1 초보자아 2018-10-26 0
66758 일반 꽃은 모두를 행복하게 하지 8 하피핏 2018-10-26 0
66757 일반 난 공포를 즐길 수 없는 몸이 되어버림 5 Yua 2018-10-26 0
66756 일반 유니티 쉐이더 쓰고싶은데 _instruction 2018-10-26 0
66755 일반 배려하십쇼 1 G군 2018-10-26 0
66754 일반 스네일 마커가 스네일 마커인 이유를 알아냄 4 ㅇㅇ 120.18 2018-10-26 0
66753 일반 미친월드 9 Luche 2018-10-26 2
66752 일반 메탈릭쉐이더 단점.. 2 아스테리 2018-10-26 0
66751 일반 고...블...린.. 좋...아... 7 ㅇㅇ 110.47 2018-10-26 0
66750 일반 난 친구들 안쓰다듬어줌 7 Shinbi 2018-10-26 2
66749 일반 그래서 공포맵 추천 좀 ㅇㅇ 223.62 2018-10-26 0
66748 일반 공포맵은 누구랑 같이하면 1도 안무서움 2 댕타 2018-10-26 0
66747 일반 세부묘사 모델링 지울때마다 아쉽다 3 아루라테 2018-10-26 0
66746 일반 과몰입은 어떻게 하는거실까 5 NAME_HORANG 2018-10-26 0
66745 일반 나는 누굴 괴롭히는게 좋은게 아냐 7 ㅇㅇ 223.62 2018-10-26 0
66744 일반 다들 VR쓰고 공포맵 가는거야? 4 린코 2018-10-26 0
66743 일반 공포맵 추천 해줘 2 ㅇㅇ 223.62 2018-10-26 0
66742 일반 부스에 킷슈귀랑 꼬리 여우?? 늑대?? 버전 올라왔던데 1 림크 2018-10-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