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생각해보면 제로부터 시작하는거 공동으로 돈모아서 모델러한테 맡기면되지않음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5035
  • 2018-10-22 05:38:48
  • 59.13
							

그러면 서로 부담안되고 베이스만 제조하는거면 서로 10만원씩 4명만 모여도 40만원이고 각자 취향 맞는사람끼리 돈모아서 모델러한테 공동 구매하면되는부분아니냐 


그래서 말인데 건담이나 메카닉 같이 공동으로 주문할놈 찾는다 


아이리네 하고싶은 사람들 있으면 그런것도 좋겠지 2018.10.22 05:43:56
ㅇㅇ 책임자 한명이 먹튀하면개꿀잼 14.40 2018.10.22 05:48:06
ㅇㅇ 돈을 모델러한테 각자입금하고 입금확인되면 진행하는방향이면 되지않을까 59.13 2018.10.22 05:50:29
ㅇㅇ 그럼 모델러가 먹튀하면개꿀잼 121.136 2018.10.22 05:56:01
혹시 나쁘지 않을것 같음 2018.10.22 05:58:08
ㅇㅇ 단체 고소미 ㄱㄱ 59.13 2018.10.22 05:58:09
ㅇㅇ 모델러가귀찮아하지않냐 네마리각각보내줄라면 14.40 2018.10.22 06:01:32
ㅇㅇ 만들면서 상담이나 조율은 네명이 다할라면 존나빡칠거같은데 모델러가 14.40 2018.10.22 06:02:20
ㅇㅇ 한새기가 총대메고해야지 14.40 2018.10.22 06:02:27
ㅇㅇ 그걸 맡기기 전에 공동으로 의견 조율해서 최종컨셉안 전달하고 조율은 서로 타협점을 정확히 집고 가면 되지 59.13 2018.10.22 06:07:5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1763 일반 이거 뭐냐 1 ㅇㅇ 183.106 2018-12-15 0
81762 일반 근데 마작맵 지금 안열려있지않아? 6 마요릭 2018-12-15 0
81760 질문 MR 어떤거 사야댈지 모르겟서요 4 큐리링 116.47 2018-12-15 0
81759 일반 왜 리퀘스트 안되지 1 antosian 58.232 2018-12-15 0
81758 일반 8시 뱅 재미있었음 2 울테 2018-12-15 0
81757 질문 야 mr이 높이를 인식을못하면우짬? 3 sapphier 2018-12-15 0
81756 일반 마작 넘 재밌어 8 차가비 2018-12-15 0
81755 일반 브랄갤럼 현실모습 1 아루라테 2018-12-15 0
81754 질문 오큘 트래커 혼종 혹시 나만 이상해? 5 ㅇㅇ 182.225 2018-12-15 1
81753 일반 뭐냐 페이버릿 어디감? 8 토터스 2018-12-15 0
81752 VRC일기 아 ㅈ됐다 6 JinSilly 221.153 2018-12-15 0
81751 일반 아바타 업로드가 안돼지 왜 3 RonMaca 2018-12-15 0
81750 일반 친구가 자신 따라오는거 막을수 있음? 3 엠피찡 2018-12-15 0
81749 일반 마작 강의 들은 후기 3 ㅇㅇ 223.62 2018-12-15 0
81748 일반 혹시 H방에서 같이 놀 사람 있어? 2 놀자 210.106 2018-12-15 0
81746 일반 새 아바타 너무 재밌다 2 킹물범 2018-12-15 0
81745 일반 마론 커여워 2 sing)Hana 2018-12-15 5
81744 일반 오큘사러 왔다 26 히아기 2018-12-15 30
81743 일반 마작 후기 1 공익여중생 2018-12-15 0
81742 일반 부스 맵이름좀 알려주세요 ㅠㅠㅠ 1 늅ㅇㅅㅇ 113.192 2018-12-15 0
81741 일반 내가..이겼다... 1 ㅇㅇ 125.180 2018-12-15 0
81740 일반 아 섹스하고 싶다 1 ㅇㅇ 211.36 2018-12-15 0
81739 일반 오큘 재부팅되는건 뭐가 문제인거야? 1 초보자에용 218.156 2018-12-15 0
81737 일반 mr질문한다 3 코마신 2018-12-15 0
81736 일반 아바타 프사그린것 6 ㅇㅇ 160.13 2018-12-15 16
81735 일반 시바것 도와주세여 1 ㅇㅇ 59.14 2018-12-15 0
81734 일반 아바타 프로필사진올렸는데 왜적용이안될까 3 ㅇㅇ 160.13 2018-12-15 0
81732 일반 요즘 어때 11 읭읭이 2018-12-15 0
81731 일반 VRChat이 아닌 타게임을 하니 10 Misaring 2018-12-15 0
81730 일반 유니티 한번도 설치한적 없으면 걍 2017 설치해서 쓰면 되나 2 RonMaca 2018-12-15 0
81729 질문 닌텐도 계열 아바타 모여있는데 있음? 1 킹물범 2018-12-15 0
81728 일반 마작 강의 종료 했고, 나중에 따로 내가 영상 올려서 다시 가르쳐드림. 1 류미래 2018-12-15 1
81727 일반 클레릭 뚜따가 어렵다던데.. 3 ㅇㅇ 124.58 2018-12-15 0
81726 일반 일본인친구 가 고백한다 . 11 ㅇㅇ 220.92 2018-12-15 0
81725 일반 오큘사러온 한 갤럼... 16 ㅇㅇ 2018-12-15 22
81724 질문 유니티에서 폴리곤수 어케줄임? 1 kalashnikov 2018-12-15 0
81723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랑 트래커 고속충전됨? 3 아메히 2018-12-15 0
81722 일반 바이브 원래 단선 잘됨;? 3 ㅇㅇ 125.134 2018-12-15 0
81721 일반 브이알끼고 어떤월드가니까 화면 반으로 갈라짐 슈발 머임 5 ㅇㅇ 59.20 2018-12-15 0
81720 일반 아바타 업로드했는데 안뜨는데 도와줘 2 DDos 2018-12-1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