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바이브 프로에서 손동작 트래킹 추가 된다네
글쓴이
아이리네
추천
2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5010
  • 2018-10-22 04:10:58
							



바이브 프로 헤드셋 전면 카메라로 손동작 인식 추가되나보네
그냥 봐서는 립모션보다 조금 더 편해보이는데,
컨트롤러 없이 간략하게 쓸 수도 있고 저것 나름대로 편할까...;
(인식 범위 문제는 손에 트래커 달아서 해도될거같고...)

어짜피 기능 추가되려면 멀었을거 같기도 하고...
이런것 보다 빨리 너클콘이나 나왔으면


Rutin26 이상한거 그만만들고 빨리 너클콘이나 만들어서 뱉어줬으면 좋겠다... 2018.10.22 04:11:47
혹시 머리에 주렁주렁 달린것보소 루시우인줄알았네 2018.10.22 04:13:15
아이리네 무선킷 달린거임. 저거 손동작 트래킹은 뭐 크게 달 필요는 없나봄 2018.10.22 04:15:28
ㅇㅇ 인식하는건 mr처럼 헤드마운트 바라보는 방향만 되는건가 보는 방향보다 위로 가니까 손가락이 접히는 것처럼 나오네 117.16 2018.10.22 04:32:01
ㅇㅇ 그래봤자 vrc에선 8개밖에 안됨. 211.36 2018.10.22 04:34:54
reload 손가락이야 그렇다 치고 표정은.. 117.111 2018.10.22 05:21:0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5898 일반 뉴비랑 친구 안하는 이유 5 ㅇㅇ 175.223 2018-10-24 0
65897 일반 개조가능하고 부알챗 쓸 수 있는 의상 찾기 넘 귀찮다 7 델피늄 2018-10-24 1
65896 일반 rtx랑 프레임 비교좀 해봤음 14 boogleboogle 2018-10-24 0
65895 일반 내머리는 하나의 외국어회화만 허용하냐 4 ㅇㅇ 14.40 2018-10-24 1
65894 일반 뚜따가 정확히 무슨뜻임? 5 ㅇㅇ 223.62 2018-10-24 0
65893 일반 니네 이거나오면 살거냐? 10 ㅇㅇ 39.7 2018-10-24 0
65892 일반 영어회화공부 포기함 ㅇㅇ 58.230 2018-10-24 0
65891 일반 풀트래킹 짭제인데 괜찮겠지? 9 ㅇㅇ 211.36 2018-10-24 0
65890 일반 목소리 굵은애들아 4 ㅇㅇ 121.135 2018-10-24 0
65889 일반 미팅룸 뭐라 검색해야함? 2 린코 2018-10-24 0
65888 일반 고퀄 드래곤볼 아바타월다 엄나 1 재배맨 2018-10-24 0
65887 일반 브챗에선 목소리 얇은걸 좋아할거같은데 2 ulchas 2018-10-24 0
65886 일반 할로원담엔 크리스마스랑 새해테마겠네 1 ㅇㅇ 121.135 2018-10-24 0
65885 일반 긴머리 아바타 하고 다이나믹본 넣으면 3 초보자아 2018-10-24 0
65884 일반 RTX 2080 후기 22 zetyx 2018-10-24 0
65883 일반 암것도 안들어간 아바타가 젤 조은듯 3 Luche 2018-10-24 1
65882 일반 우콘 옷벗기고싶다! 7 차가운가을비 2018-10-24 0
65881 일반 vr멀미 15 じんじん 2018-10-24 0
65880 VRC일기 할로윈 의상 다 입혔고 이제 다음 작업 하는 중... 3 델피늄 2018-10-24 0
65879 일반 아 첨에시작하면 visitor야? 3 ㅇㅇ 14.40 2018-10-24 0
65877 일반 목소리 굵어지는 꿀팁 7 초보자아 2018-10-24 0
65876 일반 나한테 조인하는 친구 만들기 쉬워 4 ㅇㅇ 223.38 2018-10-24 0
65875 일반 라젠 1700 에서 2700x로 가면 체감 있을까? 6 ㅇㅅㅇ 121.146 2018-10-24 0
65874 일반 부랄챗하다보면 자주 우울해져 2 ㅇㅇ 223.62 2018-10-24 0
65873 일반 영어 노베이스 vr챗에서 영어회화배우기 가능? 3 ㅇㅇ 58.230 2018-10-24 0
65872 일반 야 트래커 샀다!! 2 ㅇㅇ 211.36 2018-10-24 0
65871 일반 아앗... 트래커 내일 못받나 Yua 2018-10-24 0
65870 일반 오큘 오디오스트랩 질문좀 5 ㅇㅇ 223.33 2018-10-24 0
65869 일반 이케멘 아바타 구함미다.. 1 ㅇㅇ 223.38 2018-10-24 0
65868 일반 올해 목표 1 솜검 175.223 2018-10-24 0
65867 일반 블렌더 헬프! 본 모양 그대로 90도로 꺽는 방법좀 2 포도초콜렛 2018-10-24 0
65866 일반 목소리가 굵은건지 7 ㅇㅇ 14.40 2018-10-24 0
65865 일반 인간은 참 간사하다 4 오큘ㅠㅠ 39.7 2018-10-24 0
65864 일반 학교마치고 H방 대기타야지 1 Kawaii_Doggy 2018-10-24 0
65862 일반 와! vive살돈모으려고 알바 지원햇더니 4 BEll 2018-10-24 0
65861 일반 내일은 아바타 만드는 날! 쉔가오랜 117.111 2018-10-24 0
65860 일반 3시부터 H방 대기 들어간다 4 몰래온손님 2018-10-24 0
65858 일반 i5 6600 > i7 8700 교체 후기 3 츄르 2018-10-24 0
65857 일반 근데 일본은 왜 코타츠 쓰냐? 14 초보자아 2018-10-24 0
65856 일반 슬슬 날추워지니 코타츠아바타로 일본인을유혹해야지 13 ㅇㅇ 121.135 2018-10-2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