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Mr쓰는데 ipd값 67이상으로 못올리는데 정상인가..
글쓴이
델에말
추천
0
댓글
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4986
  • 2018-10-22 02:34:28
  • 39.7
							
Mr은 따로 설정해야하던데
윈10 설정에서 바꿀수 있던데 67mm이 최고더라고요?
그리고 이거 설정바꿔도 보이는거 아무 변화 없던데 어케 설정하지 흐으음..
델씀

쎾쓔!!! 그게 67이 넘어..? 223.33 2018.10.22 03:10:30
ㅇㅇㅇ 넘는구나.... 117.111 2018.10.22 04:01:23
ㅇㅅㅇ 나 68.7 정도 댐. 121.146 2018.10.22 04:26:25
현실세계 델 mr이 하드웨어적으로 이동시키는게아니고 소프트웨어적으로 화면을 약간 옆으로 옮겨주는거라 한계가 있는거같더라 2018.10.22 07:43:1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7271 일반 베이스 스테이션 고정대 질문좀! 1 BEll 2018-10-27 0
67270 일반 딴데서 커미션 받았다가 맘에 안들었다고 나한테 오는건 뭐여.. 13 Cimomo 2018-10-27 17
67269 일반 Vr chat 때문에 컴 업글함 3 ㅇㅇㅇ 117.111 2018-10-27 0
67267 일반 저댄할땐 라무네 쓰고싶은 욕구가 팍 1 Yua 2018-10-27 0
67266 일반 그냥 월드만 이리저리돌아댕기는것도재밌다 뉴비 27.126 2018-10-27 0
67265 일반 차렷충 친구들끼리 VR 잇는 친구 집 갓다가 ㅇㅇ 110.70 2018-10-27 1
67264 일반 라무네 살까... 5 ㅇㅇ 14.42 2018-10-27 0
67263 일반 슬랜더맨 갑툭튀있음? 5 tntnt 2018-10-27 0
67262 일반 그런데 너희들 댄스방 어디서 노는거야? 4 ㅇㅇ 14.42 2018-10-27 0
67261 일반 큐브드 마켓이라는 것도 하는가보네 1 JJY 2018-10-27 0
67260 일반 요즘 골반주위 근육통 오짐 4 Yua 2018-10-27 0
67259 일반 풀옵션 지른 늒네가 풀트렉킹 단점 정확히 알아냄 5 ㅇㅇ 14.42 2018-10-27 0
67258 일반 아까 했던 질문이긴한데 3 령웅 2018-10-27 0
67257 일반 댄스방 춤 나오는거 게임 영상임? 4 러닝머신러닝 2018-10-27 1
67255 일반 부랄챗 하는놈들은 일단 게이는 아님 1 ㅇㅇ 14.42 2018-10-27 0
67254 일반 월드에 들어갈 영상 만들어봤어요 2 [YoonHan] 2018-10-27 0
67253 일반 별가지고 하트를 우찌만듬 3 아메히 2018-10-27 0
67252 일반 공익교류회 열자 3 ㅇㅇ 223.33 2018-10-27 0
67251 일반 왕왕은 어디서 나온 소리냐 ㅇㅇ 168.126 2018-10-27 0
67249 일반 본없는 매쉬에 본 어케 붙임? 2 123 122.45 2018-10-27 0
67248 일반 핸드폰 vr 화질이 그리 쩌나.. 4 재배맨 2018-10-27 0
67247 질문 mr+키넥트 설정글같은거 있나요? 3 Actority 2018-10-27 0
67246 일반 클래릭 구매한사람 질문좀 1 마요릭 2018-10-27 0
67245 일반 다시 보라색됨 2 읭읭이 2018-10-27 0
67244 일반 오늘 한끼도 안먹고 저댄만 했더니 3 Yua 2018-10-27 0
67243 일반 내일 군머 교류회다. 5 MANKALO 2018-10-27 0
67241 질문 풀트레킹 하려면 5 ㅇㅇ 125.183 2018-10-27 0
67240 일반 시타델 작업 현황 3 Luche 2018-10-27 2
67239 일반 5만엔 넘는 MR 뭔지암? 5 ㅇㅇ 175.118 2018-10-27 1
67238 일반 중국인이 나 1시간동안 가르쳐줬는데 배우면서 느낀점 5 PUNPUN 2018-10-27 0
67237 일반 하트눈 만들때 아메히 2018-10-27 0
67236 일반 치마 2겹이라서 cloth 이상한거 고치는법은없나 1 ㅇㅇ 175.118 2018-10-27 0
67234 일반 레노버 mr쓰는 형 있어? 7 령웅 2018-10-27 0
67233 일반 휴머노이드 오류질문.. 4 ㅇㅇ 119.197 2018-10-27 0
67232 일반 그 띵똥하고 들어가는맵 이름좀 3 ㅇㅁㄴㅇㄴㅁ 221.142 2018-10-27 0
67231 일반 맵 제작 후기 14 Limecat 211.237 2018-10-27 5
67230 일반 이것도 트래커냐? 9 현실세계 2018-10-27 0
67229 일반 손목보호대로 트래커 고정하는거 생각보다 내구도가 2 린코 2018-10-27 0
67228 일반 으아아아아아브알하고십따!!!!! 2 쎾쓔!!! 2018-10-27 0
67227 일반 몬가,,, 몬가를,,, 만들고 있음,,,,,,,,,,,, 11 검은연 2018-10-27 6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