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일본애들중에 영어 잘하는넘 드문듯
글쓴이
ㅇㅅㅇ
추천
0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4960
  • 2018-10-22 00:46:03
  • 211.36
							



내가 아직 못 만난건가 내가 만나본 니혼징들 다 영어 기초적인 회화도 못 하던데 왜 그럼??

- dc official App
ㅇㅇ 기초적인 회화 정도는 가능한 일본인 친구 한 명 있음 - dc App 2018.10.22 00:46:50
ㅁㄹㄴㅌㅁㅈ 왜냐면 일본애들중 대다수는 맥도날드를 마꾸도나루도 스타벅스를 스타밧쿠스로읽기때문이지 2018.10.22 00:46:54
좋은글만댓글담 내가 아는 일본인친구는 영어 엄청잘해서 친구 엄청 많던데 지금은 한국어 공부중 - dc App 2018.10.22 00:48:54
ㅇㅅㅇ 내가 본 일본인들은 다 적극적이지않고 배울맘도 없어보이던데 외국어 공부하는 일본인도 있나보네 - dc App 211.36 2018.10.22 00:49:57
아메히 걔네 평범한 중고등학교 영어가 한국 초등학교 수준이지않나 - dc App 2018.10.22 00:51:18
하벤하이드 영어몰라도 충분히 살고 일본문화 침투력이 강해서 일본어 아는 비중이 높다보니 애써서 영어배울려고 하진 않아서 그럼 그나마 쓰는 영어도 우리 콩글리쉬보다 더 심각한 마꾸도나루도 뭐 이런걸로 자기들끼리 해먹으니 ㅇㅇ - dc App 2018.10.22 00:59:21
ㅇㅇ 영어에 매달릴 필요가 없어서겠지, 내수 규모가 있다보니 수출에 매달릴 필요도 크지않고 124.243 2018.10.22 01:01:16
아이리네 영어 어려워...ㅠ 2018.10.22 01:05:40
브창 영어 라기보단 외국어 자체를 못함 자기들도 인정 하는 바 더라 2018.10.22 01:07:16
아루라테 우리는 반대로 일본 문화는 가깝다보니까 일본어는 할줄아는사람 많고 영어도 학교에서 기본과목중에 한가지라서 영어도 기본정도는 하잖슴. 하지만 중국어 하는사람은 잘없음. 오히려 러시아어 할줄아는사람이 더 자주보임 2018.10.22 01:15:49
아스테리 중국어보단 러시아어나 스페인어 배우는게 더 유익할것같어 내생각은 ★ 2018.10.22 02:43:32
하루사메 일본도 잘하는애들은잘하긴한는데 몬하는애들은 몬해지 2018.10.22 05:34:21
영어 유창한 니혼징 한명 알고있음 223.38 2018.10.22 14:06:3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7324 질문 라무네 표정팩 받았는데 이거 적용방법좀;;; ㅇㅇ 14.42 2018-10-27 0
67323 일반 공포맵 갈려고 줁비했는데 4 치요키 2018-10-27 0
67322 일반 처음으로 뚜따중인데 _instruction 2018-10-27 0
67321 일반 옛날에 싸지른 글이 중갤 수출 됐었네? 4 으ㅡ음 2018-10-27 2
67319 일반 1060 3긱 슈샘 추천좀 3 ㅇㅇ 112.151 2018-10-27 0
67318 일반 군머 쌀국수는 아직 아무도 없음? 5 으ㅡ음 2018-10-27 0
67317 일반 외국초딩들이 길들이면 진짜 귀엽긴 함 1 긴긴 2018-10-27 0
67316 일반 영화맵 동영상안나오는데 헬프좀.. 1 :D 182.224 2018-10-27 0
67314 일반 라무네 아바타 사서 적용했는데 표정이 안변하네;;; 4 ㅇㅇ 39.7 2018-10-27 0
67313 일반 개쩌는 셰이더 구했다 2 괵스챤 110.70 2018-10-27 2
67312 질문 재밌는 아바타 많이 있는 월드 있음? ㅇㅇ 211.36 2018-10-27 0
67311 일반 역시 변함없어 좋네. 6 500원딱풀 2018-10-27 5
67310 일반 귀여운 댄스 영상 올려주세요 7 ㅇㅇ 125.133 2018-10-27 0
67309 일반 벨트 이거 어떻게 써먹는겨? 1 ㅇㅇ 175.196 2018-10-27 0
67308 일반 모델링하기 귀찮음... 2 빠쓰 2018-10-27 0
67307 일반 머더 짜증날떄 특징 3 타나토스시스템 2018-10-27 0
67306 질문 vr vive쓰는사람인데 10 ㅁㄴㅇㄹ 125.142 2018-10-27 0
67305 일반 피아노 멀쩡한 맵 있습니까 218.155 2018-10-27 0
67304 일반 질문정정 px서먹던 냉동들 사회에서는 어디서삼?, 11 SenKaZe 2018-10-27 0
67303 일반 머더 좆같네 7 tntnt 2018-10-27 0
67302 일반 군대에서의 냉동식품은 어디서 사냐 8 SenKaZe 2018-10-27 0
67301 일반 슈샘 최대 어느정도까지 내리는게 좋을가요 10 재배맨 2018-10-27 0
67299 일반 블렌더 텍스쳐 최적화 어케함? 1 ㅇㅇ 175.206 2018-10-27 0
67298 일반 댄스방 로봇 그림에 대한 답변 5 ㅇㅇ 203.229 2018-10-27 0
67297 일반 쉐이프키 베이스 변경할때 다른 쉐이프키들도 일괄 적용하는법 있음? 아루라테 2018-10-27 0
67296 일반 군대썰풀게 없다 321 59.27 2018-10-27 0
67294 일반 난 뭔가 '하고싶다'라고 의미로 '땡긴다'라는 말 자주쓰는데 9 VI덜말랑흑우VE 117.111 2018-10-27 2
67293 일반 군머교류회 11사단 홍천 나온사람있냐 3 ㅇㅇ 125.133 2018-10-27 0
67291 일반 군머교류회 같은부대 같이 군생활했던애들끼리 만나면 재밌을듯 2 MANKALO 2018-10-27 0
67290 일반 고인물을 길들이는게 꿈 1 ㅇㅇ 182.209 2018-10-27 0
67289 일반 혈소판이 내 비율이랑 거의 완벽히 일치하던데 5 Yua 2018-10-27 0
67288 일반 램8기가 VS 램 12기가 VS 램 16기가 어떨까용 7 'ㅅ' 2018-10-27 0
67287 일반 전투식량 3d모델은 어디서 구하냐? ㅇㅇㅇㅇ 175.223 2018-10-27 0
67286 질문 아바타 어깨가안맞는데우째야하나요 ㅇㅇ 182.231 2018-10-27 0
67285 일반 [념글요청] 군대 교류회 참여간 협조요청 3 ㅇㅇ 175.223 2018-10-27 15
67283 일반 경기도에서 VR/AR관련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는 곳 2 ㅇㅇ 1.223 2018-10-27 0
67282 일반 찐따같은 윽동 때문에 갤글리젠이 위축 됐잖아 5 ㅇㅇ 125.133 2018-10-27 1
67281 질문 i7-3770, 1060(6gb), 램16gb면 vr기기 쓰기 무난한가영 7 뷰라드 2018-10-27 0
67280 일반 VR CHAT 다중코어가 유리함? 4 tntnt 2018-10-27 0
67277 일반 9시 반 뱅할사람 연병장 울테 2018-10-2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