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일본애들중에 영어 잘하는넘 드문듯
글쓴이
ㅇㅅㅇ
추천
0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4960
  • 2018-10-22 00:46:03
  • 211.36
							



내가 아직 못 만난건가 내가 만나본 니혼징들 다 영어 기초적인 회화도 못 하던데 왜 그럼??

- dc official App
ㅇㅇ 기초적인 회화 정도는 가능한 일본인 친구 한 명 있음 - dc App 2018.10.22 00:46:50
ㅁㄹㄴㅌㅁㅈ 왜냐면 일본애들중 대다수는 맥도날드를 마꾸도나루도 스타벅스를 스타밧쿠스로읽기때문이지 2018.10.22 00:46:54
좋은글만댓글담 내가 아는 일본인친구는 영어 엄청잘해서 친구 엄청 많던데 지금은 한국어 공부중 - dc App 2018.10.22 00:48:54
ㅇㅅㅇ 내가 본 일본인들은 다 적극적이지않고 배울맘도 없어보이던데 외국어 공부하는 일본인도 있나보네 - dc App 211.36 2018.10.22 00:49:57
아메히 걔네 평범한 중고등학교 영어가 한국 초등학교 수준이지않나 - dc App 2018.10.22 00:51:18
하벤하이드 영어몰라도 충분히 살고 일본문화 침투력이 강해서 일본어 아는 비중이 높다보니 애써서 영어배울려고 하진 않아서 그럼 그나마 쓰는 영어도 우리 콩글리쉬보다 더 심각한 마꾸도나루도 뭐 이런걸로 자기들끼리 해먹으니 ㅇㅇ - dc App 2018.10.22 00:59:21
ㅇㅇ 영어에 매달릴 필요가 없어서겠지, 내수 규모가 있다보니 수출에 매달릴 필요도 크지않고 124.243 2018.10.22 01:01:16
아이리네 영어 어려워...ㅠ 2018.10.22 01:05:40
브창 영어 라기보단 외국어 자체를 못함 자기들도 인정 하는 바 더라 2018.10.22 01:07:16
아루라테 우리는 반대로 일본 문화는 가깝다보니까 일본어는 할줄아는사람 많고 영어도 학교에서 기본과목중에 한가지라서 영어도 기본정도는 하잖슴. 하지만 중국어 하는사람은 잘없음. 오히려 러시아어 할줄아는사람이 더 자주보임 2018.10.22 01:15:49
아스테리 중국어보단 러시아어나 스페인어 배우는게 더 유익할것같어 내생각은 ★ 2018.10.22 02:43:32
하루사메 일본도 잘하는애들은잘하긴한는데 몬하는애들은 몬해지 2018.10.22 05:34:21
영어 유창한 니혼징 한명 알고있음 223.38 2018.10.22 14:06:3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7840 일반 브이알쳇 친구 어디국적까지 사겨봄??? 15 JinSilly 221.153 2018-10-29 0
67839 일반 VR챗 내 유일한 자랑 9 ㅇㅇ 121.161 2018-10-29 0
67838 일반 브알챗 연령대 내 느낌상 이렇던데 7 ㅇㅇ 220.121 2018-10-29 0
67835 일반 정보글) head는 인게임에 들어가면 본인기준으로 일만배까지 줄어든다. 7 MANKALO 2018-10-29 1
67834 일반 진짜 일하기 개싫네 4 초보자아 2018-10-29 0
67833 일반 휴강인거 못보고 학교왔어 8 Luche 2018-10-29 2
67832 일반 근대 mmd☆찌방 친구초대 못하나요 4 글자 117.111 2018-10-29 0
67829 일반 나는 좀 낮은 톤 목소리가 좋아 ㅇㅇ 223.38 2018-10-29 0
67828 일반 여기 다 17세 군필여고생 아님? 7 Huntere 2018-10-29 0
67827 일반 어제 귀여운 일본 여자애들 봄 4 Raimiz 2018-10-29 0
67825 일반 솔마 여러분 10대 여자애달 꼬시고 있습니까 5 초보자아 2018-10-29 0
67824 일반 < 일본(여) = 미국(남) > 결혼하면 누가 더 이득임? 8 야근박멸 211.38 2018-10-29 0
67823 일반 중학생 20대후반 브얄커플 어때? 16 ㅇㅇ 223.38 2018-10-29 0
67822 일반 풀트래킹은 뻘짓을 해도 재밌다 1 하벤하이드 2018-10-29 1
67821 일반 머야 국적떡밥이야? 20 하루사메 2018-10-29 0
67820 일반 이번 주말에 시타델 일어판 베타테스트 할듯 8 Luche 2018-10-29 0
67819 일반 와 어제 남녀 커플 생김 ㄷㄷㄷ 7 타나토스시스템 2018-10-29 0
67818 일반 엿줄게 있어서 게시글 써봅니다. 4 야근박멸 211.38 2018-10-29 0
67817 일반 아바타 섬네일 스샷으로 해봄 7 Luche 2018-10-29 0
67816 일반 MR 뉴비 표정짓는법 헬푸 17 적쥐 2018-10-29 0
67815 일반 교육첫날 벌써부터 브얄이 하고싶다 15 하벤하이드 2018-10-29 0
67814 일반 칭구들 이거 왜이래..? 3 ㅇㅇ 122.37 2018-10-29 0
67812 일반 국적물어보는걸로 웨불탐? 3 pelon 2018-10-29 0
67811 일반 잠 안자고 출근하니 죽을맛임 2 게럴드 2018-10-29 0
67810 일반 칭구들 영어가지고 심난해하지말고 이거나보고 공부하자 1 방재씨 2018-10-29 0
67809 일반 갤주 바뀌기 전까지만 해도 11 ㅇㅇ 110.70 2018-10-29 14
67807 질문 맵에 노래 넣는데 소리가 한쪽에서만 들려 2 ㅇㅇ 121.66 2018-10-29 0
67806 일반 여러분 구미는 깡촌맞습니다. 5 초보자아 2018-10-29 0
67805 일반 흑발미코 앞머리 다이나믹한거 넘커엽다 4 Yua 2018-10-29 0
67804 일반 풀트 공설정 제일편하게하는건 다리길이줄이는거지? 3 울테 2018-10-29 0
67803 일반 밑에 애처럼 화려한 국적은 없지만 6 초보자아 2018-10-29 1
67802 질문 이거 파티클건 적용했는데 4 아스테리 2018-10-29 0
67801 일반 웨알프로 불타는것만 4번은 본거 같네 ㅋㅋㅋ 3 김야기 2018-10-29 0
67799 일반 트래커 있어야 할수 있는겜 나왔네 10 Macross 2018-10-29 0
67797 일반 님들 그거 암? 6 초보자아 2018-10-29 0
67796 일반 근데 저댄럼들 아바타 다리 줄임? 18 Yua 2018-10-29 0
67795 일반 풀트렉킹 맞추고 라무네 아바타 산뒤 재밌었던거 ㅇㅇ 121.161 2018-10-29 1
67794 일반 프레임 왜 이렇게 높게나오지? 1 츄르 2018-10-29 0
67793 일반 늒네 저댄방 가서 존나 무서웠던 경험 7 ㅇㅇ 175.223 2018-10-29 1
67792 질문 vrc 아바타 교체 3 블루길매운탕 2018-10-2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