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존버해서 vive가는게 좋은 거 맞지?
글쓴이
BEll
추천
0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4752
  • 2018-10-21 10:47:48
							

왜 흑우신께선 그냥 놀로사고 편해지라고 하는걸까

칠

- dc official App
쎾쓔!!! 느그집에 풀트레킹 없제? ㅋ 223.33 2018.10.21 10:48:17
읭읭이 놀로샀다 바이브가셈ㅎ - dc App 2018.10.21 10:48:35
읭읭이 2018.10.21 10:48:58
데미야 바이브 사고싶다ㅏㅏ 2018.10.21 10:49:11
zetyx 2018.10.21 10:49:37
BEll 2018.10.21 10:50:33
나냠 놀로 비추다 바로 바이브 가렴....ㅠ - dc App 2018.10.21 10:52:52
ㄹㄹㅋ ㄴ 나 놀로 거래한지 5분도 안됏는데 왜 이런 댓글이 121.162 2018.10.21 10:58:53
쎾쓔!!! 해바 가성비는 좋음 223.33 2018.10.21 10:59:34
Soran12 브이알자체를 새로사는거라면 바이브 - dc App 2018.10.21 11:00:59
나냠 놀로가 널 선택 해야 할꺼야.. 난 놀로가 선택해주지 않았어... 패어링 부터 막힘...ㅠ - dc App 2018.10.21 11:01:08
BEll ㄴㄴmr서 바꾸는거야 - dc App 2018.10.21 11:03:19
ㅇㅇ 아예 안써본거면 몰라도 놀로를 한번이라도 써본 사람은 바이브 트래커를 원하는 몸이 되어버린다 주인님을 원하는 안절부절 여자아이 기분 맛보고 싶으면 놀로 사라 112.173 2018.10.21 11:03:21
ㄹㄹㅋ 갤럼한테 구매한거라서... 그분말로는 잘된다고 하니 기도하면서 기다려야징. 내일 보내주신뎅 121.162 2018.10.21 11:03:50
ㅇㅇ 바이브 안써본흑우들이나 바이브 별로라고함ㅋㅋㅋㅋㅋㅋ 175.118 2018.10.21 11:21:5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6407 일반 나도 최근에는 별 재미 없었음 3 싸이킥유코 2018-10-25 3
66406 일반 요즘 나도 재미없다고 느낀 건대 3 쎾쓔!!! 2018-10-25 2
66405 일반 차렷충 결국 엣찌방 여자인 친구랑 다녀왔어 11 17세여고생쟝 59.27 2018-10-25 2
66404 일반 시발 바이브 사는거 보류하기로 했음... 6 ㅇㅇ 121.161 2018-10-25 0
66402 일반 패드립 영어로 하면 외국 성님 너무 좋아함 2 눈깔이 223.38 2018-10-25 0
66401 일반 그냥 인텔cpu랑 보드 교체 주문 때리고 왔다 9 포도초콜렛 2018-10-25 0
66400 일반 vr챗 캐시파일 d드라이브로 못움김 ? 1 왜구루냥 220.79 2018-10-25 0
66399 일반 바이브 무선쓰면 유선일때보다 렉많아짐..? 2 ㅎㅇㅆ 116.33 2018-10-25 0
66398 일반 아바타가 갑자기 왜 이러는것이야 2 하피핏 2018-10-25 0
66397 일반 갤이 예전에 비하면 재미 없어진거 같다 7 으ㅡ음 2018-10-25 0
66396 일반 그동안 즐거웠어 델바이저야 6 BEll 2018-10-25 0
66394 일반 mmd는 본이 하나같이 이상함 5 ㅇㅇ 223.39 2018-10-25 0
66393 일반 돈 좀 더 보태서 바이브 프로 사는게 좋으려나... 10 ㅇㅇ 121.161 2018-10-25 0
66391 일반 근데 vrc 하다보니 느낀건데 11 브창 2018-10-25 0
66389 일반 tda는 눈동자가 마음에 안듬 _instruction 2018-10-25 0
66387 일반 머리 땋은 이케멘 아바타 보면 왠지 짜증난다 1 _instruction 2018-10-25 0
66386 일반 풀트렉킹은 아직 생각없는데 허리용으로 하나 사면 좋으려나? 13 ㅇㅇ 121.161 2018-10-25 0
66385 일반 근데 vr에서 아조씨끼리 연인이면 뭐하냐 14 브창 2018-10-25 0
66384 일반 그 기본홈은 친구여도 못들어옴? 5 ㅇㅇ 121.161 2018-10-25 0
66383 일반 친구 클럽 가지고 픈대 검정 까기vs일반까기 6 ㅇㅇ 211.178 2018-10-25 0
66382 일반 풀트래킹없이 어디까지 가능함? 8 솜검 175.223 2018-10-25 0
66381 일반 그래픽카드 필요한놈있냐 8 읭읭이 2018-10-25 0
66380 일반 친구한테하던집착 포기한지 3일밖에 안됐지만... 2 ㅇㅁㅇ 221.153 2018-10-25 0
66379 일반 지금 MR정도면 되게 싸고 좋다고 생각하는데 4 검은연 2018-10-25 0
66378 일반 미코는 눈 텍스쳐만 바꿔도 예쁠것 같다 _instruction 2018-10-25 0
66377 일반 여자목소리 낼줄아는거 도움되는거 하나도없음 좆같기만함 33 ㅇㅇ 122.45 2018-10-25 34
66375 일반 키넥트 질문좀 5 ㄴㅍㄴㅍㄴㅍ 1.245 2018-10-25 0
66374 일반 최근 아바타월드중에 칫솔치약있는맵 1 솜검 175.223 2018-10-25 0
66373 일반 mmd 변환 아바타 만드는 법을 알고나니까 6 _instruction 2018-10-25 0
66372 일반 나중에 싸고 좋은 vr 나오겠지? 4 ㄴㅍㄴㅍㄴㅍ 1.245 2018-10-25 0
66370 일반 근데 븨알챗 인연에서 더 나가는게 좋냐 2 솜검 175.223 2018-10-25 0
66369 일반 난 알콜 안들어가면 텐션 안오르던데 5 검은연 2018-10-25 0
66366 일반 나 아조시인데 6 ㅇㅇ 223.62 2018-10-25 0
66365 일반 극락정토 춤 너무 마음에 든다 _instruction 2018-10-25 0
66364 일반 저는 진짜 텐션오르면 목소리 개멍청해져서 5 솜검 175.223 2018-10-25 0
66363 일반 너네 브알쳇 하다가 자괴감 오지게든적 없냐 10 브창 2018-10-25 0
66362 일반 사람들이랑 이런저런 얘기 하다보면 2 17세여고생쟝 223.39 2018-10-25 0
66361 일반 팁을주자면 자신이랑 어울리는 아바타를 쓰셈 9 ㅇㅇ 122.45 2018-10-25 2
66360 일반 슬슬 올라온다 5 초보자아 2018-10-25 0
66359 일반 맞아. 음성변조 처음 쓴 날 친구들 반응 8 17세여고생쟝 223.39 2018-10-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