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존버해서 vive가는게 좋은 거 맞지?
글쓴이
BEll
추천
0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4752
  • 2018-10-21 10:47:48
							

왜 흑우신께선 그냥 놀로사고 편해지라고 하는걸까

칠

- dc official App
쎾쓔!!! 느그집에 풀트레킹 없제? ㅋ 223.33 2018.10.21 10:48:17
읭읭이 놀로샀다 바이브가셈ㅎ - dc App 2018.10.21 10:48:35
읭읭이 2018.10.21 10:48:58
데미야 바이브 사고싶다ㅏㅏ 2018.10.21 10:49:11
zetyx 2018.10.21 10:49:37
BEll 2018.10.21 10:50:33
나냠 놀로 비추다 바로 바이브 가렴....ㅠ - dc App 2018.10.21 10:52:52
ㄹㄹㅋ ㄴ 나 놀로 거래한지 5분도 안됏는데 왜 이런 댓글이 121.162 2018.10.21 10:58:53
쎾쓔!!! 해바 가성비는 좋음 223.33 2018.10.21 10:59:34
Soran12 브이알자체를 새로사는거라면 바이브 - dc App 2018.10.21 11:00:59
나냠 놀로가 널 선택 해야 할꺼야.. 난 놀로가 선택해주지 않았어... 패어링 부터 막힘...ㅠ - dc App 2018.10.21 11:01:08
BEll ㄴㄴmr서 바꾸는거야 - dc App 2018.10.21 11:03:19
ㅇㅇ 아예 안써본거면 몰라도 놀로를 한번이라도 써본 사람은 바이브 트래커를 원하는 몸이 되어버린다 주인님을 원하는 안절부절 여자아이 기분 맛보고 싶으면 놀로 사라 112.173 2018.10.21 11:03:21
ㄹㄹㅋ 갤럼한테 구매한거라서... 그분말로는 잘된다고 하니 기도하면서 기다려야징. 내일 보내주신뎅 121.162 2018.10.21 11:03:50
ㅇㅇ 바이브 안써본흑우들이나 바이브 별로라고함ㅋㅋㅋㅋㅋㅋ 175.118 2018.10.21 11:21:5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5810 일반 내친구도 vr챗하는거 극혐하더라 5 :D 182.224 2018-10-24 0
65809 질문 그 클럽에서 주문했는데 1 우유향 2018-10-24 0
65808 일반 VR에 대한 대부분 실친 반응이 그렇더라 3 ㅇㅇ 211.246 2018-10-24 0
65807 일반 춤추는방 왜 사람아무도없음..? 2 :D 182.224 2018-10-24 0
65806 일반 트래커 까지 구매햇습니다. 1 요나 2018-10-24 0
65805 일반 현재 놀로 사용중에 겪는 문제들 5 검은연 2018-10-24 0
65804 일반 nolo 쓰는사람 4 ㅇㅇ 222.109 2018-10-24 0
65803 일반 할로윈 아바타로 던전도는데 너무 재밌다 1 ㅇㅇ 211.246 2018-10-24 0
65802 일반 그간 VRC 를 하면서 10 ㅇㅇ 183.107 2018-10-24 18
65801 일반 크흐흑 VIvE 이까짓게 뭐라고 1 BEll 2018-10-24 0
65800 일반 나도월드 1 cv52468 175.223 2018-10-24 0
65799 일반 친구가 나 vr챝 하는거 넘 시러해 16 DinGa 2018-10-24 0
65798 일반 섯다 ㅅㅂ 5 괵스챤 175.223 2018-10-24 1
65797 일반 월드 만드는건 쉬움 2 Luche 2018-10-24 0
65796 일반 킷슈 구매 정리 7 림크 2018-10-24 1
65795 일반 나는 VR안사고 싶은데 주변에서 계속 사라해 3 DinGa 2018-10-24 0
65794 일반 vrchat이 우리의 미래냐 2 그흐즈 2018-10-24 0
65793 일반 지비당 1 아메히 2018-10-24 0
65792 일반 이거 무슨 프로그램이야? 4 ㄹㄹㅋ 121.162 2018-10-24 0
65791 일반 모델 추천 좀 해주세요 21 ㅇㅇ 223.38 2018-10-24 0
65790 일반 월드 만드는거 어렵냐 모델링이랑 4 초보자아 2018-10-24 0
65789 VRC일기 VR챗 하면서 공포맵 한번도 안가봤었는데 2 몰래온손님 2018-10-24 0
65788 일반 이거 되게 괜찮아 보이는데 6 메스토크 2018-10-24 0
65787 일반 저댄방 오늘 퍼블릭화 예정 3 Luche 2018-10-24 1
65786 일반 야한아바타는 어디서 사는지아는 갤럼있음? 3 개미개한색 222.97 2018-10-24 0
65785 일반 항상 앉아서 지내다가 오랜만에 VRC 하니까 허리 작살나내 2 검은연 2018-10-24 0
65784 일반 vr쓸때 등에서 칼이나 총뽑는거는 3 재배맨 2018-10-24 0
65783 일반 저댄특 1 하벤하이드 2018-10-24 0
65782 일반 소아온 같은거 나와도 대지않냐 3 ㅇㅇ 223.33 2018-10-24 0
65781 일반 난 내 목소리가 싫당 7 ㅇㅇ 58.150 2018-10-24 0
65780 일반 누가 일좀 시켜줬으면 좋겠다 4 ㅇㅇㅇ 117.111 2018-10-24 0
65779 일반 파티클즐거워 G군 2018-10-24 0
65778 일반 방금 1종 기능통과.. 이제도로주행.. 6 ulchas 2018-10-24 0
65777 일반 내가 아바타 FBX모델을 샀는데 4 ㅇㅇ 110.47 2018-10-24 0
65776 일반 이케멘 아바타 좀 만지시는분? 3 ㅇㅇ 223.38 2018-10-24 0
65775 일반 오픈VR 어디서 다운받음? 2 츄르 2018-10-24 0
65774 일반 레노버 mr 오늘 올려나.. 3 우묘 211.241 2018-10-24 0
65772 일반 저댄 중국노래도 씐나 4 하벤하이드 2018-10-24 0
65771 VRC일기 최근념글에올라온 월드재밋었어요 1 G군 2018-10-24 1
65770 일반 트래커 내일오겠네 1 Yua 2018-10-2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