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오큘3달차 바이브 1일차 비교
글쓴이
:D
추천
3
댓글
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4740
  • 2018-10-21 10:05:09
  • 182.224
							

단점 위주로 말함


오큘 - 무선안됨

- 센서 2개만쓰는데 대각선으로 설치해도 종종 팔이 튕김

- 맵이동하면 가끔식 만세 자세 치하는데 키조절 하면 됨

- USB 센서가 맨날 불안정하다고 뜸

- 렉걸렸거나 버그생겨서 재부팅하면 스팀 종료까지 해주고 다시접속해줘야지 들어갈수있음(안그러면 데스크탑 VR챗으로 넘어감)

- 국내에서 a/S 불가능


바이브 - 오큘 컨트롤러 쓰다가 바이브로 넘어오면 넘사벽임 넘힘듬 ㅠ

- 격자무늬가 오큘보다 좀심함

- 잘뿌서지게 생겼음

- 오디오스트랩 안쓰니까 계속 헤드셋 풀어질꺼같고 쓰기 불편함

- 이동할때 느리게 걷다가 빠르게 걷고 무빙하는게 넘힘듬



무튼 바이브가 좀 병맛같지만..트래커랑 무선때문에 참고간다..... 오큘쓰다가 바이브쓰면 화질차이 심할줄알았는데 생각보다 안심하고 격자무늬는 조금 보이지만 명암면에서는 바이브가 더좋은것같음 딴건 몰라도 오디오스트랩은 진짜 필수인거같다 격하게 움직이면 헤드셋 떨어질꺼같음, 그리고 바이브는 진짜 컨트롤러가 핵거지같음


오큘러스 무선, 트래커 나오면 바이브 처분하고 오큘로 갈 예정




* 난 친목 위주다 -> 오큘러스

* 난 춤도 추고 운동도 할꺼다 ->바이브


ㅇㅇ 오큘 단점 3개는 걍 너만 겪는거니까 결론적으로 단점 3개가 지워지니 오큘러스가 훨씬 나은거군 118.222 2018.10.24 04:04:1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7761 일반 친구가 메밍아웃했다 5 ㅋㄹㄹ 121.162 2018-10-29 0
67760 일반 그냥 아바타에 국적 뱃지 달고다니거나 태극기 박으면 안물어보지 않음? 3 아루라테 2018-10-29 0
67758 일반 잘탄다 유동장작 10 희민 2018-10-29 1
67757 일반 웨얄프 안당하는법 3 ㅇㅇ 125.185 2018-10-29 0
67755 일반 웨알프가 불편하면 퍼랭 물어보면 된다 ㅇㅇ 'ㅅ' 2018-10-29 0
67754 일반 늒네가 신사 관찰해보니 왜 신사맵이 욕먹는지 알겠더라 3 ㅇㅇ 121.161 2018-10-29 1
67752 일반 멕시코 살면 답변하기 싫지 않겠나? 1 ㅇㅇ 125.185 2018-10-29 0
67751 일반 웨알프 팩트 이거 아니냐? 'ㅅ' 2018-10-29 2
67750 일반 얘들은 왜 볼때마다 억울한 표정이냐 4 초보자아 2018-10-29 0
67749 일반 스팀vr 밝기 줄이는법 1 Macross 2018-10-29 0
67748 일반 스팀브얄에 메뉴도 있어? 3 ㅇㅇ 223.38 2018-10-29 0
67747 일반 닷씨는 안하겟소 1 Huntere 2018-10-29 0
67746 일반 난 중국인이냐고 묻는 러시아 사람을 봤는데 엘에르엘 2018-10-29 0
67745 일반 BTS 존나 고맙지 않냐 6 ㅇㅇ 125.185 2018-10-29 5
67744 일반 플탐 튜토리얼 끝냈다.. 5 츄르 2018-10-29 1
67743 일반 요즘 갤이 좀 이상해진거같다 3 ㅇㅇ 223.62 2018-10-29 1
67742 일반 국적묻는거 김치뿐이더만 5 팩트만씨부림 2018-10-29 4
67741 일반 1주일에 1번 저댄하다가 근육통으어 6 엘에르엘 2018-10-29 0
67740 일반 왜 웨얼알유 프롬으로 싸워? 하피핏 2018-10-29 0
67739 일반 바이브 밝기 줄일수잇나 1 팩트만씨부림 2018-10-29 0
67737 일반 올때마다 불타고있냐 여긴 2 _instruction 2018-10-29 0
67736 일반 웨어 알유프롬 신박햇던 드립 3 눈깔이 114.202 2018-10-29 0
67735 일반 그러니까 국적 말고 이걸 물어봐 3 ㅇㅇ 118.40 2018-10-29 2
67734 일반 국적묻는게 왜불편? 1 ㅇㅇ 221.154 2018-10-29 4
67733 일반 웨어알유 프롬? 2 눈깔이 114.202 2018-10-29 0
67732 일반 국적물어보면 불편한사람 외국에도 꽤 있어 3 Macross 2018-10-29 0
67731 일반 웨아유프롬 왜하냐 2 눈깔이 114.202 2018-10-29 1
67730 일반 갤 존나 잘타노 ㅋㅋ 1 ㅇㅇ 39.7 2018-10-29 0
67729 일반 칭구들아 일본어 못하면 일본인이랑 친해지기 어려울려나 7 ㅇㅇ 223.38 2018-10-29 0
67728 일반 웨 아유 프롬 쎾쓔!!! 2018-10-29 0
67727 일반 요즘 갤에 담당일진유동들 많네 2 ㅇㅇ 125.180 2018-10-29 3
67726 일반 나도 윾동이지만 윾동 병신 많음 5 ㅇㅇ 37.154 2018-10-29 0
67725 일반 국적 물어보는게 왜불편한데 1 ㅇㅇ 59.20 2018-10-29 2
67724 일반 난 국적물어보는건 좋은데 아스테리 2018-10-29 1
67723 일반 국적물어보는 이유는 사실.. 1 Huntere 2018-10-29 4
67722 일반 외국은 국적 물어보는게 이상한 일이 아님 1 AVI 2018-10-29 5
67721 일반 얘... 언제올까..? 7 우묘 211.241 2018-10-29 0
67720 일반 소음 매트 추천좀 해줘 1 ㅇㅇ 175.223 2018-10-29 0
67719 일반 브랄챗갤 개념글 절반이 불탄 글일듯 ㅇㅇ 78.180 2018-10-29 0
67717 일반 풀트랙킹 처음에는 재밌는데 2 ㅇㅇ 121.161 2018-10-29 3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