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흠 이 mr 오쪼지
글쓴이
DR_Pochi
추천
1
댓글
2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472
  • 2018-05-23 08:38:36
							

개봉겸스테스트만 한건데 어제 psvr빌런 1050ti 테스트해준다고 한번 더 써보곤 계속 방치중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팔고 오큘 살까.. 프로는 아직은 아닌거같고..

- dc official App
러닝머신러닝 오큘말고 바이브 223.62 2018.05.23 08:39:16
DR_Pochi 바이브는 이미 있는데 ㅡㅡ 풀트래킹으로 - dc App 2018.05.23 08:39:29
NK08 판매는 얼마생각? - dc App 2018.05.23 08:40:04
러닝머신러닝 바이브셋에 이미 HMD있는거아님? 223.62 2018.05.23 08:40:13
DR_Pochi 판매같은거 생각해본적이 없어서 가격 제시를 부탁하는바임... ㅠ - dc App 2018.05.23 08:40:41
DR_Pochi 러닝머신러닝/이미 풀트래킹 바이브 풀세트 완전합체 댄스머신이라고 - dc App 2018.05.23 08:41:13
김끄리 즉석경매임? 나부터부름 10 2018.05.23 08:41:44
DR_Pochi 끄리라서 탈락 - dc App 2018.05.23 08:41:55
BEll 이건 뭐애오? 델바이저는 아닌거같고 - dc App 2018.05.23 08:43:16
DR_Pochi hpmr... - dc App 2018.05.23 08:43:44
NK08 즉석경매ㅋㅋㅋㅋ 보통 중고 그정도면 80%넘게 안 받나 - dc App 2018.05.23 08:51:21
NK08 아니다 거의 새거네 - dc App 2018.05.23 08:51:41
DR_Pochi 야 솔직히 불량테스트만 한건데... 해외직구보다 나은거지 ㅋㅋㅋㅋㅋ... 바이브가 있어서 테스트겸 차이만 본거니까.. - dc App 2018.05.23 08:52:42
NK08 신삥이네 - dc App 2018.05.23 08:53:25
DR_Pochi 일단은 중고딩나라에 31에 올려놔봤는데 입질만 오면 갤럼한테 가격 조정 해서 던져보던가 해야겠다.. - dc App 2018.05.23 08:54:23
NK08 중고나라 글 확인했고 3개월 할부 가능하냐? 2018.05.23 10:23:22
DR_Pochi 불가 - dc App 2018.05.23 10:23:37
DR_Pochi 카드로 하려면 복잡하고 수수료도 쎄서 - dc App 2018.05.23 10:24:15
NK08 중간에 미안한데 내가 윈도우7이야, https://www.reddit.com/r/WindowsMR/comments/7y0mhf/i_still_have_windows_7_and_i_just_want_to_use/ 확인해보니까 윈10에서 지원한다는 얘기가 있더라고 잠깐이나마 상대해줘서 고마웠어 미안 2018.05.23 10:27:32
DR_Pochi ㅇㅇ 윈7에선 미지원이야. - dc App 2018.05.23 10:28:5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9435 일반 저댄방 풀트래킹 아니라도 할만함? 6 ㅇㅇ 210.117 2018-06-17 0
19434 일반 한입만... 3 momo 125.184 2018-06-17 0
19432 일반 1080으로 댄스방 랙 너무 심해 ㅜㅜ 23 카디아. 2018-06-17 0
19431 일반 windows mr 로 vrchat 중이신분에게 여쭤볼게있어요. 3 angangvr 2018-06-17 0
19430 일반 근데 에볼라 콜라 노래 진짜 있더라; 긴긴 2018-06-17 0
19429 일반 우간다 혐오증 생길듯. 3 momo 125.184 2018-06-17 0
19428 일반 차 빌런인데 3 ㅇㅇ 220.75 2018-06-17 0
19427 일반 기본 주먹쥔 모양 이상해서 애니메이션으로 수정한사람 없음? ㅇㅇ 218.147 2018-06-17 0
19426 일반 갤에서 싸우는놈들 특징 1 아루라테 2018-06-17 0
19425 일반 표정 만들때 ㅇㅇㅇㅇㅇ 112.161 2018-06-17 0
19424 일반 vr챗 pc로 해본 후기 4 mami 2018-06-17 2
19423 일반 브알마작 해본 사람? 4 피냐타 2018-06-17 0
19422 일반 우치하키사라기 캐릭터 쓸때 단체댄스 나오잔아 momo 125.184 2018-06-17 0
19421 일반 로리아바타에있는 구미호칸나같은거 2 ㄴㄴㅅ 2018-06-17 0
19420 일반 이거 따라해야 하는데 3 ㅇㅇ 27.117 2018-06-17 0
19419 일반 scp맵 끝 사진 올려준다 6 ㅇㅇ 49.175 2018-06-17 2
19418 일반 공지에 있는 표정 강좌 손가락 위치 바꾸는거 꼭 넣어야됨? 3 ㅇㅇ 58.142 2018-06-17 0
19417 일반 시청률 계산할때 닌자는 빼고 말하자 ㅇㅇ 125.180 2018-06-17 0
19416 일반 명언이네 ㅋㅋㅋㅋ 19 boogleboogle 2018-06-17 13
19415 일반 존내 빠르게 MMD 모델 따라했는데 유니티에 불려오면 이렇게 되는데어떻해 6 ㅇㅇ 27.117 2018-06-17 0
19414 일반 사실상 현세대에서 폴리곤 갯수는 의미없어 21 지나가던얼굴 2018-06-17 0
19413 일반 그 폴리곤 수 제한 푸는거 어디 있어? 1 dd 27.117 2018-06-17 0
19411 일반 내 미코 꼬리가 왜 웨깅이 안먹는지 알았다 하벤하이드 2018-06-17 0
19410 일반 이거 해보려고 하는데 준비물좀 13 지나가던나그네 2018-06-17 0
19409 일반 SCP맵 끝이있어? 3 신ldl 2018-06-17 0
19408 일반 오늘 하루 평안 하신가요? 죄송하지만 브늅이 질문이 있사옵나이다. 12 Saenic 112.166 2018-06-17 0
19407 일반 이게임 데탑유저 키세팅은 어디에있음? 3 울테 2018-06-17 0
19406 일반 아바타 하나 만들어서 적용시켰는데 1 FranDia 2018-06-17 0
19405 일반 마우스로 그림그리기 가능하다매 8 BLOCK_B 2018-06-17 0
19402 일반 표정바꾸는것도 Emote 모션이었냐 4 그흐즈 2018-06-17 0
19401 일반 scp 계단 맵에서 사람들 놀래켜줄려고했는데 마요릭 2018-06-17 0
19400 일반 이 미코 진자이쁘더라 2 신ldl 2018-06-17 0
19399 일반 이 오류 어떻게 해결함? 3 드란시아 2018-06-17 0
19397 일반 실제크기로 가지고 싶은 아바타 5 아루라테 2018-06-17 0
19396 일반 이아바타들고 공포맵가니까 좋아하드라.. 커푸 2018-06-17 0
19393 일반 그러고 보니 어제 4 밭오리 2018-06-17 0
19392 일반 친구들과 VRchat 하는 만화 2화 16 mami 2018-06-17 27
19391 일반 유전원허브가 제대로 인식을 못하는건 뭐임? 21 하벤하이드 2018-06-17 0
19390 일반 장난 수위 어디까지댐 9 ㅇㅇ 119.192 2018-06-17 0
19388 일반 안경충은 오큘 못씀? 4 면요리좋아함 2018-06-1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