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흠 이 mr 오쪼지
글쓴이
DR_Pochi
추천
1
댓글
2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472
  • 2018-05-23 08:38:36
							

개봉겸스테스트만 한건데 어제 psvr빌런 1050ti 테스트해준다고 한번 더 써보곤 계속 방치중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팔고 오큘 살까.. 프로는 아직은 아닌거같고..

- dc official App
러닝머신러닝 오큘말고 바이브 223.62 2018.05.23 08:39:16
DR_Pochi 바이브는 이미 있는데 ㅡㅡ 풀트래킹으로 - dc App 2018.05.23 08:39:29
NK08 판매는 얼마생각? - dc App 2018.05.23 08:40:04
러닝머신러닝 바이브셋에 이미 HMD있는거아님? 223.62 2018.05.23 08:40:13
DR_Pochi 판매같은거 생각해본적이 없어서 가격 제시를 부탁하는바임... ㅠ - dc App 2018.05.23 08:40:41
DR_Pochi 러닝머신러닝/이미 풀트래킹 바이브 풀세트 완전합체 댄스머신이라고 - dc App 2018.05.23 08:41:13
김끄리 즉석경매임? 나부터부름 10 2018.05.23 08:41:44
DR_Pochi 끄리라서 탈락 - dc App 2018.05.23 08:41:55
BEll 이건 뭐애오? 델바이저는 아닌거같고 - dc App 2018.05.23 08:43:16
DR_Pochi hpmr... - dc App 2018.05.23 08:43:44
NK08 즉석경매ㅋㅋㅋㅋ 보통 중고 그정도면 80%넘게 안 받나 - dc App 2018.05.23 08:51:21
NK08 아니다 거의 새거네 - dc App 2018.05.23 08:51:41
DR_Pochi 야 솔직히 불량테스트만 한건데... 해외직구보다 나은거지 ㅋㅋㅋㅋㅋ... 바이브가 있어서 테스트겸 차이만 본거니까.. - dc App 2018.05.23 08:52:42
NK08 신삥이네 - dc App 2018.05.23 08:53:25
DR_Pochi 일단은 중고딩나라에 31에 올려놔봤는데 입질만 오면 갤럼한테 가격 조정 해서 던져보던가 해야겠다.. - dc App 2018.05.23 08:54:23
NK08 중고나라 글 확인했고 3개월 할부 가능하냐? 2018.05.23 10:23:22
DR_Pochi 불가 - dc App 2018.05.23 10:23:37
DR_Pochi 카드로 하려면 복잡하고 수수료도 쎄서 - dc App 2018.05.23 10:24:15
NK08 중간에 미안한데 내가 윈도우7이야, https://www.reddit.com/r/WindowsMR/comments/7y0mhf/i_still_have_windows_7_and_i_just_want_to_use/ 확인해보니까 윈10에서 지원한다는 얘기가 있더라고 잠깐이나마 상대해줘서 고마웠어 미안 2018.05.23 10:27:32
DR_Pochi ㅇㅇ 윈7에선 미지원이야. - dc App 2018.05.23 10:28:5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725 일반 아 땀 너무 차서 죽겟다~~ 2 블프 2018-05-30 0
9724 일반 Vr쓴채로 자본사람있음?? 7 유라유라 2018-05-29 0
9723 일반 브갤럼들 특 5 ㅇㅇ 223.62 2018-05-29 0
9722 일반 어제 신세계봄 5 MANKALO 2018-05-29 0
9721 강좌/정보 [필수꿀팁]MR 유체이탈현상 즉시탈출하는 방법 5 러닝머신러닝 223.62 2018-05-29 12
9720 일반 내아바타 너무 반짝거려 1 블프 2018-05-29 0
9719 일반 몇날 몇일을 모션 넣고 업로드했는데 귀요미송이 6더하기 하다가 끝남.. 9 블렌더 182.226 2018-05-29 0
9718 일반 혹시 외국형들 그 아바타에나오는 노래이름암? 6 ㅇㅇ 112.144 2018-05-29 0
9717 일반 어제자 VR 사진방 2 타나토스시스템 2018-05-29 0
9716 일반 다들 아이트래킹 함? 4 하벤하이드 2018-05-29 0
9715 일반 스토커쟝 변태임 3 ㅇㅇ 218.147 2018-05-29 0
9714 일반 스팀으로 100시간했고 아이디 새로팠는데요 2 ㅇㅇ 121.187 2018-05-29 0
9713 일반 vrchat의 사진은 하루하루의 일기다 5 김끄리 2018-05-29 0
9712 일반 얼리버드 기상 ㅇㅇ 218.147 2018-05-29 0
9711 일반 옷도 바꿔보고 머리도 바꿔보고 하고 싶은데 말이야 ㅇㅇ 59.23 2018-05-29 0
9710 일반 커미션 넘모 만족스러운거시에요 (스압) 5 Ι아이스젤리Ι 2018-05-29 0
9708 일반 오늘 날씨가 좋지만 2 momo 14.49 2018-05-29 0
9707 일반 일본인들은 컴이 안좋은거냐 5 jjang_ah 2018-05-29 0
9706 일반 하이케 이마와시키~~ 1 momo 14.49 2018-05-29 0
9705 일반 sdk버전에 따라서 오디오소스 리미트걸려있을수도있음? 11 하벤하이드 2018-05-29 0
9704 일반 오우예 씨발!!!!!!!!!!! 4 꼬마키` 2018-05-29 0
9703 일반 립모션 살사람 있음? 7 Hakad 2018-05-29 0
9702 일반 이 아저씨 캐릭 볼수록 귀엽지 않음? 4 와쳐는레나다 2018-05-29 0
9701 일반 댓글이 달릴거같다 2 spill 221.146 2018-05-29 0
9700 일반 Vr 케장콘 존나웃기네 ㅋㅋㅋㅋㅋ 6 블프 2018-05-29 0
9699 일반 국제적 망신살이 당하는 기분. 8 블렌더 182.226 2018-05-29 3
9698 일반 헉 이거 도착한것? 2 타나토스시스템 2018-05-29 0
9697 일반 이렇게 카톡보냈는데 보고 빡쳤을까? 1 꼬마키` 2018-05-29 0
9695 일반 빌어먹을 Cats. 블렌더 182.226 2018-05-29 0
9694 일반 ㅋㅋㅋ 아직도 차렷충인 흑우없제? 8 꼬마키` 2018-05-29 2
9693 일반 공간좁아도 vr기기 가능함? 3 울테 2018-05-29 0
9692 일반 월드 이동했던 기록 이제 뜨네 4 시란 2018-05-29 4
9691 일반 vr챗 안한지 일주일 넘어가는데 뭐라고 생각할까 3 ㅇㅇ 121.165 2018-05-29 0
9690 일반 화면에 갑자기 블락 뜨면서 1 ㅇㅇ 175.223 2018-05-29 0
9689 일반 1050으로 MR로 vrchat 돌아갈까요? 1 1050 58.232 2018-05-29 0
9688 일반 스팀아디 쓰다가 1 ㅇㅇ 59.15 2018-05-29 0
9687 일반 vr챗 만화 그리면 볼 사람있움? 5 ㅇㅇ 220.127 2018-05-29 0
9686 일반 지금 친창 나만이상함? 1 3ggr4 2018-05-29 0
9685 일반 저스트댄스방 고장낫음 1 스키복 2018-05-29 0
9684 일반 아바타 족같네 이거 1 스키복 2018-05-2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