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흠 이 mr 오쪼지
글쓴이
DR_Pochi
추천
1
댓글
2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472
  • 2018-05-23 08:38:36
							

개봉겸스테스트만 한건데 어제 psvr빌런 1050ti 테스트해준다고 한번 더 써보곤 계속 방치중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팔고 오큘 살까.. 프로는 아직은 아닌거같고..

- dc official App
러닝머신러닝 오큘말고 바이브 223.62 2018.05.23 08:39:16
DR_Pochi 바이브는 이미 있는데 ㅡㅡ 풀트래킹으로 - dc App 2018.05.23 08:39:29
NK08 판매는 얼마생각? - dc App 2018.05.23 08:40:04
러닝머신러닝 바이브셋에 이미 HMD있는거아님? 223.62 2018.05.23 08:40:13
DR_Pochi 판매같은거 생각해본적이 없어서 가격 제시를 부탁하는바임... ㅠ - dc App 2018.05.23 08:40:41
DR_Pochi 러닝머신러닝/이미 풀트래킹 바이브 풀세트 완전합체 댄스머신이라고 - dc App 2018.05.23 08:41:13
김끄리 즉석경매임? 나부터부름 10 2018.05.23 08:41:44
DR_Pochi 끄리라서 탈락 - dc App 2018.05.23 08:41:55
BEll 이건 뭐애오? 델바이저는 아닌거같고 - dc App 2018.05.23 08:43:16
DR_Pochi hpmr... - dc App 2018.05.23 08:43:44
NK08 즉석경매ㅋㅋㅋㅋ 보통 중고 그정도면 80%넘게 안 받나 - dc App 2018.05.23 08:51:21
NK08 아니다 거의 새거네 - dc App 2018.05.23 08:51:41
DR_Pochi 야 솔직히 불량테스트만 한건데... 해외직구보다 나은거지 ㅋㅋㅋㅋㅋ... 바이브가 있어서 테스트겸 차이만 본거니까.. - dc App 2018.05.23 08:52:42
NK08 신삥이네 - dc App 2018.05.23 08:53:25
DR_Pochi 일단은 중고딩나라에 31에 올려놔봤는데 입질만 오면 갤럼한테 가격 조정 해서 던져보던가 해야겠다.. - dc App 2018.05.23 08:54:23
NK08 중고나라 글 확인했고 3개월 할부 가능하냐? 2018.05.23 10:23:22
DR_Pochi 불가 - dc App 2018.05.23 10:23:37
DR_Pochi 카드로 하려면 복잡하고 수수료도 쎄서 - dc App 2018.05.23 10:24:15
NK08 중간에 미안한데 내가 윈도우7이야, https://www.reddit.com/r/WindowsMR/comments/7y0mhf/i_still_have_windows_7_and_i_just_want_to_use/ 확인해보니까 윈10에서 지원한다는 얘기가 있더라고 잠깐이나마 상대해줘서 고마웠어 미안 2018.05.23 10:27:32
DR_Pochi ㅇㅇ 윈7에선 미지원이야. - dc App 2018.05.23 10:28:5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2846 일반 수일내에 배송되는거 이거 두개뿐인것같던데 머삼??? 1 ㅇㅇ 121.159 2018-06-04 0
12845 일반 이모트로 춤추면서 뒤에서 백댄서 넣고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나 1 티나은챙 2018-06-04 0
12844 일반 야이 갤럼들아 모델링도 못하냐? 2 DDarGi 2018-06-04 0
12843 일반 미코 그림 그리는 중. 3 CueBlanc 2018-06-04 0
12842 일반 vrchat 세렌디 캐릭터 따먹고 싶다 1 ㅇㅇ 125.135 2018-06-04 0
12841 일반 튜토리얼걸 업로드 방법점 알려줘 ㅜㅜ 1 ㅇㅇ 223.194 2018-06-04 0
12840 일반 도와주세요 3 늒네 180.229 2018-06-04 0
12839 일반 유동닉 117.111차단 18 MANKALO 2018-06-04 8
12838 일반 mr도움좀 거의다해결함 ㅇㅇ 222.117 2018-06-04 0
12836 일반 목소리평가죰 2 ㅇㅇ 211.246 2018-06-04 0
12833 일반 mr 울트라 맞춰서 해본 갤럼 잇냐? Gloryman 2018-06-04 0
12832 일반 맥도날드 아저씨들 2 MPL 2018-06-04 0
12830 일반 이사람 배빌런 본인이냐? 1 뭐임 211.231 2018-06-04 1
12829 일반 오큘러스는 기본구성에 센서 2개고 바이브는 하나야? 1 ㅇㅇ 121.159 2018-06-04 0
12828 일반 vr 챗 노래방 2 아이러니하니 2018-06-04 0
12827 일반 후후 쉬발.. 13일만에 오큘러스도착인거신가 4 마요릭 2018-06-04 0
12825 일반 VR CHAT의 원조는 메이플 아님? 6 tntnt 2018-06-04 1
12823 일반 이 사람많은데서 이펙트 쓰는 쉐리들,,,,, 2 ㅇㅇ 110.70 2018-06-04 0
12822 일반 개씹떡찐따들아 가상결혼 미쳣냐고 진짜 6 tntnt 2018-06-04 1
12820 일반 머리카락이 엿가락처럼 늘어지는건 어케고침? 1 하벤하이드 2018-06-04 0
12819 일반 근데 미코 궁금한게 있음 2 피냐타 2018-06-04 0
12818 일반 미국 HTC 스토어에도 트래커 품절인데 아마존은 어떻게 파는거야 ?? 3 포YOU 2018-06-04 0
12817 일반 맨날 눈팅만하다가 디씨 가입해봤따 10 범이 2018-06-04 0
12816 일반 (스압) 호러월드 Mirror's curse 공략 10 Raegi 2018-06-04 11
12815 일반 애들아 정녕 이 아바타가 어딨는지 모르는것이냥 압타충없어~? 6 나나치 61.74 2018-06-04 0
12813 일반 아래 노란색 느낌표는 머죠?? 2 ㅇㅇ 211.184 2018-06-04 0
12812 일반 완장 어떻게 넣는거지.. 3 와이파이 118.222 2018-06-04 0
12810 일반 마커있는 아바타 찾음 ㄷㄷ 3 King_is_Gombo 2018-06-04 0
12809 일반 난 맥스를 배워서 그런지 맥스가 블랜더보다 훨씬 쉽던데 4 아루라테 2018-06-04 0
12808 일반 인방충)오젠파일 찾는거 던짐 2 피냐타 2018-06-04 0
12807 일반 블렌더에서 바닥에 파묻혀있는건 어케고침? 하벤하이드 2018-06-04 0
12806 일반 트래커 직구 할려고해도 이정도 기간이면 걍 국내 존버하는게 낫지 않음? 5 포YOU 2018-06-04 0
12805 일반 시발 4 피냐타 2018-06-04 0
12804 일반 커미션 맡겨보고싶은데 갤러 중에 모델러 있을까? 2 ㅇㅇ 222.108 2018-06-04 0
12803 일반 이 아바타 이름이 뭐임?? King_is_Gombo 2018-06-04 0
12802 일반 송장번호 나왔당 5 너숙청 2018-06-04 0
12801 일반 근데 미소녀 캐릭이 아저씨 목소리 내면 묘한 갭모에가 있음 2 ㅇㅇ 121.139 2018-06-04 0
12797 일반 후타나리가 우째서? 2 피냐타 2018-06-04 0
12796 일반 애드라.. 케모노프렌즈 아바타 월드 포탈좀... 1 나나치 61.74 2018-06-04 0
12794 일반 유니티 재설치하려고하는데 그냥 제어판에서 유니티만 지우면돼? ㅇㅇ 218.146 2018-06-0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