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흠 이 mr 오쪼지
글쓴이
DR_Pochi
추천
1
댓글
2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472
  • 2018-05-23 08:38:36
							

개봉겸스테스트만 한건데 어제 psvr빌런 1050ti 테스트해준다고 한번 더 써보곤 계속 방치중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팔고 오큘 살까.. 프로는 아직은 아닌거같고..

- dc official App
러닝머신러닝 오큘말고 바이브 223.62 2018.05.23 08:39:16
DR_Pochi 바이브는 이미 있는데 ㅡㅡ 풀트래킹으로 - dc App 2018.05.23 08:39:29
NK08 판매는 얼마생각? - dc App 2018.05.23 08:40:04
러닝머신러닝 바이브셋에 이미 HMD있는거아님? 223.62 2018.05.23 08:40:13
DR_Pochi 판매같은거 생각해본적이 없어서 가격 제시를 부탁하는바임... ㅠ - dc App 2018.05.23 08:40:41
DR_Pochi 러닝머신러닝/이미 풀트래킹 바이브 풀세트 완전합체 댄스머신이라고 - dc App 2018.05.23 08:41:13
김끄리 즉석경매임? 나부터부름 10 2018.05.23 08:41:44
DR_Pochi 끄리라서 탈락 - dc App 2018.05.23 08:41:55
BEll 이건 뭐애오? 델바이저는 아닌거같고 - dc App 2018.05.23 08:43:16
DR_Pochi hpmr... - dc App 2018.05.23 08:43:44
NK08 즉석경매ㅋㅋㅋㅋ 보통 중고 그정도면 80%넘게 안 받나 - dc App 2018.05.23 08:51:21
NK08 아니다 거의 새거네 - dc App 2018.05.23 08:51:41
DR_Pochi 야 솔직히 불량테스트만 한건데... 해외직구보다 나은거지 ㅋㅋㅋㅋㅋ... 바이브가 있어서 테스트겸 차이만 본거니까.. - dc App 2018.05.23 08:52:42
NK08 신삥이네 - dc App 2018.05.23 08:53:25
DR_Pochi 일단은 중고딩나라에 31에 올려놔봤는데 입질만 오면 갤럼한테 가격 조정 해서 던져보던가 해야겠다.. - dc App 2018.05.23 08:54:23
NK08 중고나라 글 확인했고 3개월 할부 가능하냐? 2018.05.23 10:23:22
DR_Pochi 불가 - dc App 2018.05.23 10:23:37
DR_Pochi 카드로 하려면 복잡하고 수수료도 쎄서 - dc App 2018.05.23 10:24:15
NK08 중간에 미안한데 내가 윈도우7이야, https://www.reddit.com/r/WindowsMR/comments/7y0mhf/i_still_have_windows_7_and_i_just_want_to_use/ 확인해보니까 윈10에서 지원한다는 얘기가 있더라고 잠깐이나마 상대해줘서 고마웠어 미안 2018.05.23 10:27:32
DR_Pochi ㅇㅇ 윈7에선 미지원이야. - dc App 2018.05.23 10:28:5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2041 일반 지브리 맵 계속 팅긴다 ㅇㅇ 116.45 2018-06-22 0
22039 일반 아바타가 계속 위에 보고 있어요 3 ㅇㅇ 222.232 2018-06-22 0
22038 일반 애니메이션에서 아바타 아마츄어 수정 안되는거야? 3 BEnE 2018-06-22 0
22037 일반 오큘러스 USB만 빼면 센서들도 다 꺼짐? AVI 2018-06-22 0
22036 일반 아바타가 계속 위를 보고 있는데 ㅠㅠㅠㅠ 2 ㅇㅇ 222.232 2018-06-22 0
22035 일반 머리카락 앞에선 안보이고 뒤에서만 보이는거 질문 1 히로~ 2018-06-22 0
22034 일반 데스건 변형으로 1 기무대띠 2018-06-22 0
22032 일반 하와와... 홀로그램 완장 만드는 방법인 것이야요 (수정함) 66 라그네아 2018-06-22 40
22031 일반 해외 배송나노미터팁 2 그클럽 118.33 2018-06-22 0
22030 일반 배 소환 문제가 생겼다... 2 BEnE 2018-06-22 0
22029 일반 대만 너무 무서운거신; 4 그로자 2018-06-22 0
22028 일반 이거 파티클 애니메이트에적용하는거질문있는데 1 스카블 2018-06-22 0
22027 일반 어서 오거라 4 공배기 2018-06-22 0
22026 일반 아바타 잘 아는 갤러중에 최근 신사맵 가본 갤럼 있음? 1 ㅇㅇ 175.223 2018-06-22 0
22025 일반 이게 데스건인가 뭔가 하는 그건가? 1 ㅇㅇ 1.248 2018-06-22 0
22024 일반 ps 게임에서 모델링 빼오기 힘드나요 ???? 4 pocky 2018-06-22 0
22021 일반 스네일마커도 안되네 3 나루호농 2018-06-22 0
22020 일반 배 소환 하는거 너무 즐겁다 6 BEnE 2018-06-22 0
22019 일반 이게 vram이 부족한건가요 1 울테 2018-06-22 0
22018 일반 꼭꼬핀 소감 3 CelesT 2018-06-22 0
22017 일반 I5로 업글해왔다 MR기기도 배송왔다 근데 문제가있다 10 아신밀 2018-06-22 1
22016 일반 파츠가 고정되서 애니메이션 적용해도 안움직이는데 왜 이런가요 이거? 2 채고조넘사제 118.220 2018-06-22 0
22015 일반 외주가 저렇게 무섭구나 2 아델리펭귄 2018-06-22 0
22014 일반 친구팔이 고만하겟음미다 1 mami 2018-06-22 0
22013 일반 조금만 더 사양이 낮았으면 좋았을껏. NAME_HORANG 2018-06-22 0
22012 일반 모든 아바타의 장점만을 흡수한 최강의 아바타가 되겠다.. 5 긴긴 2018-06-22 1
22011 일반 소화제보다 타코야키가 직빵이다 ㅇㅇ 211.63 2018-06-22 0
22010 일반 빠밤폼문제가하나있네 3 하벤하이드 2018-06-22 0
22009 일반 비트세이버 감사합니다! 공배기 2018-06-22 0
22008 일반 차렷충,,, 아바타 업로드 언제가능하죠 5 가사이_유노 2018-06-22 0
22007 일반 몸을 기울였을때 ㅁㄴㅇㅁㄴㅇ 112.161 2018-06-22 0
22006 일반 오늘 작업한거 AtaGo 2018-06-22 0
22004 일반 가브말투 가끔 쓰지않음? 2 ㅇㅇ 14.32 2018-06-22 0
22003 일반 이모트 관련해서 질문 답변좀 나루호농 2018-06-22 0
22002 일반 머임 저거 모델링 써도댐? ㅇㅇ 58.76 2018-06-22 0
22001 일반 블랜더 질문인데 cats 플러그인 임포트 에러남 임연수 2018-06-22 0
21999 일반 1.50왜 금지어냐 2 지퍼맨 2018-06-22 0
21998 일반 그러고보니 한 4년전쯤부터 하드디스크에 숨만 쉬고있는 포토샵이있는데 3 게임가드改二 2018-06-22 0
21996 일반 이모트 시간 늘리는법 어디 없엉? ㅇㅇ 180.230 2018-06-22 0
21995 일반 블렌더에서 한번 와이어프레임으로 바꾸면 텍스쳐 다 날아가 버리던데 2 긴긴 2018-06-2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