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흠 이 mr 오쪼지
글쓴이
DR_Pochi
추천
1
댓글
2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472
  • 2018-05-23 08:38:36
							

개봉겸스테스트만 한건데 어제 psvr빌런 1050ti 테스트해준다고 한번 더 써보곤 계속 방치중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팔고 오큘 살까.. 프로는 아직은 아닌거같고..

- dc official App
러닝머신러닝 오큘말고 바이브 223.62 2018.05.23 08:39:16
DR_Pochi 바이브는 이미 있는데 ㅡㅡ 풀트래킹으로 - dc App 2018.05.23 08:39:29
NK08 판매는 얼마생각? - dc App 2018.05.23 08:40:04
러닝머신러닝 바이브셋에 이미 HMD있는거아님? 223.62 2018.05.23 08:40:13
DR_Pochi 판매같은거 생각해본적이 없어서 가격 제시를 부탁하는바임... ㅠ - dc App 2018.05.23 08:40:41
DR_Pochi 러닝머신러닝/이미 풀트래킹 바이브 풀세트 완전합체 댄스머신이라고 - dc App 2018.05.23 08:41:13
김끄리 즉석경매임? 나부터부름 10 2018.05.23 08:41:44
DR_Pochi 끄리라서 탈락 - dc App 2018.05.23 08:41:55
BEll 이건 뭐애오? 델바이저는 아닌거같고 - dc App 2018.05.23 08:43:16
DR_Pochi hpmr... - dc App 2018.05.23 08:43:44
NK08 즉석경매ㅋㅋㅋㅋ 보통 중고 그정도면 80%넘게 안 받나 - dc App 2018.05.23 08:51:21
NK08 아니다 거의 새거네 - dc App 2018.05.23 08:51:41
DR_Pochi 야 솔직히 불량테스트만 한건데... 해외직구보다 나은거지 ㅋㅋㅋㅋㅋ... 바이브가 있어서 테스트겸 차이만 본거니까.. - dc App 2018.05.23 08:52:42
NK08 신삥이네 - dc App 2018.05.23 08:53:25
DR_Pochi 일단은 중고딩나라에 31에 올려놔봤는데 입질만 오면 갤럼한테 가격 조정 해서 던져보던가 해야겠다.. - dc App 2018.05.23 08:54:23
NK08 중고나라 글 확인했고 3개월 할부 가능하냐? 2018.05.23 10:23:22
DR_Pochi 불가 - dc App 2018.05.23 10:23:37
DR_Pochi 카드로 하려면 복잡하고 수수료도 쎄서 - dc App 2018.05.23 10:24:15
NK08 중간에 미안한데 내가 윈도우7이야, https://www.reddit.com/r/WindowsMR/comments/7y0mhf/i_still_have_windows_7_and_i_just_want_to_use/ 확인해보니까 윈10에서 지원한다는 얘기가 있더라고 잠깐이나마 상대해줘서 고마웠어 미안 2018.05.23 10:27:32
DR_Pochi ㅇㅇ 윈7에선 미지원이야. - dc App 2018.05.23 10:28:5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4156 일반 져스트댄스방 가고싶은데 트래커재고 언제들어오냐? 댕타 2018-06-06 0
14154 일반 바이브 350불이면 걍 무적권사야댐? 3 ㅇㅇ 2018-06-06 0
14153 일반 네티켓 지키라는 말이 쓸모가 없는게 ㅋㅋㅋ 3 ㅇㅇ 116.93 2018-06-06 2
14152 일반 묵언충 힘들어죽겟다 .. 카디아. 2018-06-06 0
14151 일반 이거팔 왜이러지 2 dd 121.158 2018-06-06 0
14150 일반 vr챗 넘모 재밌다 꼴렸다 2018-06-06 0
14149 일반 오랜만에 왔는데 갤이 왜 개판이되있냐 3 ㅇㅇ 121.143 2018-06-06 0
14146 일반 유명하다해서 깔아봤는데 그냥 찐따력 확인했네 3 카토빠돌이 2018-06-06 0
14144 일반 걍 있다보면 아바타 안보인다는데 1 핵냥이 112.161 2018-06-06 0
14143 일반 vrchat 유저분들 네티켓 좀 지켜주세요. 12 ㅇㅇ 119.206 2018-06-06 14
14142 일반 친구 두명이랑 같이 브얄챗 시작했는데 넘 재밌다 레모네이드 2018-06-06 0
14141 일반 스팀VR에서 막혀서 븨알챗 못하고잇어 ㅜㅜ ㅅㅋㅋ改 2018-06-06 0
14140 일반 아바타 업로드창에서 입력이 안됨 ㅇㅇ 1.247 2018-06-06 0
14139 일반 이게임 오늘 처음해봤는데 사르르 녹아버렸다.. 2 ㅇㅇ 59.12 2018-06-06 0
14138 일반 아바타 제한 풀려서 아바타 변경할려고하는데! 3 ㅇㅇㄹㄹ 125.136 2018-06-06 0
14136 일반 행복.jpg Ι아이스젤리Ι 2018-06-06 0
14135 일반 [스압] 동방역 현황 21 tht199875 125.176 2018-06-06 17
14134 일반 아바타 넣었어요 사야ㅋㅏ 2018-06-06 0
14133 일반 제 마이크 울리는지 안울리는지 관음좀 해주실 수 있는 분 계신가요 우치다o마아야 2018-06-06 0
14132 일반 동기랑 방을 같이 쓰게 되었다 3 붉은쐐기해파리 2018-06-06 0
14131 일반 오늘도 공산주의 전파를 다 했다 1 tntnt 2018-06-06 0
14130 일반 바이브쓰는새끼들 얼마에샀냐 5 ㅇㅇ 2018-06-06 0
14129 일반 MR 윈도우프로그램에선 이상없는디 스팀으로넘어오니 이럼 3 ㅅㅋㅋ改 2018-06-06 0
14128 일반 아니 뭐지 스팀vr 재설치도안됨 1 우사밍 2018-06-06 0
14127 일반 크.. INST 2018-06-06 0
14126 일반 윷놀이 재밌다 르블랑 2018-06-06 0
14125 일반 복셀만들때 다이나믹본 같은거넣으려면 강나다 116.46 2018-06-06 0
14124 일반 오큘러스 터치로 브알챗하면 손가락 인식 돼? 2 ㅇㅇㅇㅇ 119.205 2018-06-06 0
14123 일반 브알챗 닉변 신청 어캐하는지? 2 라스트 223.62 2018-06-06 0
14122 일반 VR사고 VRC 첨 시작한지 오늘로 3일짼데 3 림림 182.172 2018-06-06 0
14121 일반 갑자기 스팀vr이 안된다 1 우사밍 2018-06-06 0
14120 일반 페이트월드 사라졋네? 1 ㅇㅇ 121.172 2018-06-06 0
14119 일반 덕분에 VR인식 다 잘됬는데 1 ㅅㅋㅋ改 2018-06-06 0
14118 일반 MR usb3.0인식이 안되는데 도움점 ninox 2018-06-06 0
14117 일반 월드 노래 계속 중간에 꺼져용ㅜㅜ 1 tntnt 2018-06-06 0
14116 일반 묵언충의 귀감 4 ㅇㅇ 220.81 2018-06-06 0
14114 일반 simple 여기서 들리는 목소리 대로 남한테도 들리는건가요? 우치다o마아야 2018-06-06 0
14113 일반 r18모델인데 ㅅㅂ 이거 중요부위 어케 없앰 6 글긔 2018-06-06 0
14112 일반 미티아바타월드 찾고있슴돠 1 ㅇㅇ 121.186 2018-06-06 0
14111 일반 미코가 인기 많은건 3b때문아니냐 기무대띠 2018-06-0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