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흠 이 mr 오쪼지
글쓴이
DR_Pochi
추천
1
댓글
2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472
  • 2018-05-23 08:38:36
							

개봉겸스테스트만 한건데 어제 psvr빌런 1050ti 테스트해준다고 한번 더 써보곤 계속 방치중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팔고 오큘 살까.. 프로는 아직은 아닌거같고..

- dc official App
러닝머신러닝 오큘말고 바이브 223.62 2018.05.23 08:39:16
DR_Pochi 바이브는 이미 있는데 ㅡㅡ 풀트래킹으로 - dc App 2018.05.23 08:39:29
NK08 판매는 얼마생각? - dc App 2018.05.23 08:40:04
러닝머신러닝 바이브셋에 이미 HMD있는거아님? 223.62 2018.05.23 08:40:13
DR_Pochi 판매같은거 생각해본적이 없어서 가격 제시를 부탁하는바임... ㅠ - dc App 2018.05.23 08:40:41
DR_Pochi 러닝머신러닝/이미 풀트래킹 바이브 풀세트 완전합체 댄스머신이라고 - dc App 2018.05.23 08:41:13
김끄리 즉석경매임? 나부터부름 10 2018.05.23 08:41:44
DR_Pochi 끄리라서 탈락 - dc App 2018.05.23 08:41:55
BEll 이건 뭐애오? 델바이저는 아닌거같고 - dc App 2018.05.23 08:43:16
DR_Pochi hpmr... - dc App 2018.05.23 08:43:44
NK08 즉석경매ㅋㅋㅋㅋ 보통 중고 그정도면 80%넘게 안 받나 - dc App 2018.05.23 08:51:21
NK08 아니다 거의 새거네 - dc App 2018.05.23 08:51:41
DR_Pochi 야 솔직히 불량테스트만 한건데... 해외직구보다 나은거지 ㅋㅋㅋㅋㅋ... 바이브가 있어서 테스트겸 차이만 본거니까.. - dc App 2018.05.23 08:52:42
NK08 신삥이네 - dc App 2018.05.23 08:53:25
DR_Pochi 일단은 중고딩나라에 31에 올려놔봤는데 입질만 오면 갤럼한테 가격 조정 해서 던져보던가 해야겠다.. - dc App 2018.05.23 08:54:23
NK08 중고나라 글 확인했고 3개월 할부 가능하냐? 2018.05.23 10:23:22
DR_Pochi 불가 - dc App 2018.05.23 10:23:37
DR_Pochi 카드로 하려면 복잡하고 수수료도 쎄서 - dc App 2018.05.23 10:24:15
NK08 중간에 미안한데 내가 윈도우7이야, https://www.reddit.com/r/WindowsMR/comments/7y0mhf/i_still_have_windows_7_and_i_just_want_to_use/ 확인해보니까 윈10에서 지원한다는 얘기가 있더라고 잠깐이나마 상대해줘서 고마웠어 미안 2018.05.23 10:27:32
DR_Pochi ㅇㅇ 윈7에선 미지원이야. - dc App 2018.05.23 10:28:5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3616 일반 와 씹 오큘 베타 키니까 개쩌네 3 ㅇㅇ 218.147 2018-06-26 0
23615 일반 오늘따라 댄스방 안되네 2 Gloryman 2018-06-26 0
23614 일반 이모트 다른사람에게는 안보이는이유가? 스카블 39.120 2018-06-26 0
23613 일반 아바타월드에 있는 아바타 복제 할 수 있나요? 1 띠용? 115.86 2018-06-26 0
23611 일반 일본인들중에 VR에서 사는애들 많은것 같네 ㅇㅇ 210.113 2018-06-26 0
23609 일반 vr리듬게임 나오는거 가능하다고 보냐?? 13 ㅇㅇ 121.165 2018-06-26 1
23608 일반 오늘 키넥트 삿으니 내일부터 다리움직인다 4 Luche 2018-06-26 0
23607 일반 복사핵 대비 함정 아바타 같은거 만들 수 있으려나 5 귤넣은빵 2018-06-26 0
23606 일반 코이카츠 모델 추출은 닌자리퍼로 하는건가요? 1 귤넣은빵 2018-06-26 0
23604 일반 케모노 모델 이사람꺼 거의다 다운막혓네.... 2 ㅇㅇ 118.37 2018-06-26 0
23602 일반 mr 터치패드로 달리기 어떻게하져 5 긴긴 2018-06-26 0
23601 일반 이모트 지속시간이 60초 아님? 4 BEnE 2018-06-26 0
23600 일반 mmd파일 블렌더에선 정상인데 유니티에서는 텍스쳐가 안입혀져요 1 ㅇㅇ 180.150 2018-06-26 0
23599 일반 아무것도 안하고 VR세카이에서 살고싶다. 4 BEnE 2018-06-26 0
23598 일반 스카이 시크릿 베이스 노래 아는사람 있음? 4 ㅇㅇ 112.152 2018-06-26 0
23597 일반 임산부 아바타인지도 모르고 있었는데; 8 긴긴 2018-06-26 14
23596 일반 MR 이동하는 거 말고 시선변경 스틱으로 하는 방법 있어요? 1 겸소 221.166 2018-06-26 0
23595 일반 애니메이션 가만히있는건고정되는대 ㅇㅇ 125.134 2018-06-26 0
23594 일반 디씨에서 질문 유도방법. 3 momo 223.33 2018-06-26 0
23593 일반 아마존 쓰다보면 내가 블랙컨슈머가 된 것 같아. 2 흐겸소 221.166 2018-06-26 0
23592 일반 아바타 ㅠ 1 NyaRu 2018-06-26 0
23591 일반 근데 뭐 생각해보면 코인노래방이랑 투자비용 자체는 비슷할 것 같다 4 ㅇㅇ 220.93 2018-06-26 0
23590 일반 저댄방오는 차렷충들중에 ㄹㅇ 춤추고있는애잇냐? 2 ㅇㅇ 223.62 2018-06-26 0
23589 일반 슬슬 목쉬어 가니까 자러감 momo 223.33 2018-06-26 0
23588 일반 저번에 플레이엑스포 다녀오고 vr 사고 싶어졌음 4 기생충 2018-06-26 0
23587 일반 저댄방 같은거 실제로만들면 인기잇지않을까 5 댕타 2018-06-26 0
23586 일반 레딧발번역) 공식적으로 월드제작에 필요한 에셋들을 무료로 지원해주기로함 2 ㅇㅇ 14.42 2018-06-26 0
23585 일반 흐... 유니티질문.. 2 spill 221.146 2018-06-26 0
23584 일반 이빨이랑 입술이랑 쉐이프키가 따로 지정되어있으면 어떻게함? 3 ㅇㅇ 125.178 2018-06-26 0
23583 일반 블랜더 뼈 위치 조정할때 드래그해서 한번에 위치 바꾸는법은 없어? ㅇㅇ 180.230 2018-06-26 0
23581 일반 머리에 라이트 있는 뱁새 아바타 어딨는지 아는사람? 1 ㅇㅇ 27.124 2018-06-26 0
23580 일반 오버라이드 스탠드모션은 어디서구함? ㅇㅇ 220.84 2018-06-26 0
23579 일반 제에발 이 모델 구하는 곳이나 아바타 있는 월드좀 알려 주십셔.. 2 긴긴 2018-06-26 0
23578 일반 아바타제작질문 2 Karon 122.35 2018-06-26 0
23577 일반 데스크톱 유일 장점 葛飾北? 2018-06-26 0
23576 일반 키넥트산거 교환국에 왔네 2 일레임 2018-06-26 0
23575 일반 VR회식에 질렸다 1 붉은쐐기해파리 2018-06-26 0
23574 일반 제발 치마 cloth 수치좀 가르쳐주세요 ㅠㅠ 4 Amiya 2018-06-26 0
23572 일반 한곡 부르고 간당 1 momo 203.226 2018-06-26 0
23571 일반 아바타 제작시간 > 게임하는 시간 아니냐? 3 ㅇㅇ 125.180 2018-06-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