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내장 외장 그래픽 어케 구분함?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4708
  • 2018-10-21 08:43:54
  • 223.39
							

알려줭

- dc official App
쎾쓔!!! 달려있으면 외장 안달려있으면 내장 223.33 2018.10.21 08:44:46
ㅇㅇ 본체 뜯어봤을 때 그래픽 카드 있으면 외장 없으면 내장. 못뜯을 경우 윈도우키 + r 에서 dxdiag 치고 디스플레이 들어가서 geforce나 RX같은거 써있으면 외장 아니면 내장 113.60 2018.10.21 08:46:06
ㅇㅇ vr꽂을때 내장에 꽂지말고 외장에 꽂으라하던데 그거 어케 구분함? - dc App 223.39 2018.10.21 08:47:04
데미야 본체 뒤에 봤을때 일반적인 케이스면 세로로 되있는곳에 끼우지 말고 가로인곳에 끼워 2018.10.21 08:48:16
데미야 그리고 내장에 끼우면 프레임 거의 안나오거나 실행 안됨 2018.10.21 08:49:02
ㅇㅇ 본체 뒤에 메인보드 연결되있는 포트가 내장. 그래픽 카드에 연결되어 있는 포트가 외장. 이정돈 보고 구분할 수 있어야지 113.60 2018.10.21 08:49:4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5522 일반 이게 트래커가 땅에 설치해놓으면 인식하고 그런거임? 3 ㅇㅇ 121.161 2018-10-23 0
65521 일반 오큘 망했다는 기사 기레기아님? 2 쎾쓔!!! 2018-10-23 0
65520 일반 그 다리도 움직이고 풀모션 인식하려면 이거 사면되는거야? 5 ㅇㅇ 121.161 2018-10-23 0
65519 일반 얼굴스캔하고싶어나도 3 ㅇㅇ 14.40 2018-10-23 0
65518 일반 저 아조씨 재밌지 1 JJY 2018-10-23 0
65516 일반 그 풀키넥인가 뭔가 그 바이브인가 뭔가 그거 사려면 어디가서 사야함? 2 ㅇㅇ 121.161 2018-10-23 0
65514 일반 MR 막 도착해서 해보려는데 10 ㅇㅇ 182.228 2018-10-23 0
65513 일반 이 아조시 의외로 능력자야 8 ㅇㅇ 168.126 2018-10-23 1
65512 일반 웨이트 페인팅 보라색은 뭐야 2 아메히 2018-10-23 0
65511 일반 요 며칠간 찍은 저댄 영상 추가로 올려요. 16 검은자까 218.153 2018-10-23 8
65510 일반 Vive2세대가 프로였어?? 4 허거걱 2018-10-23 0
65509 일반 트레커를 이런용도로 쓰는구나.. 4 카디아. 2018-10-23 0
65508 일반 확실히 로리체형이 귀엽긴하네 17 검은연 2018-10-23 2
65507 일반 머임? 오큘 망함???? 무슨 일임??? 5 김야기 2018-10-23 0
65505 일반 근데 오큘이 망해도 2 으ㅡ음 2018-10-23 0
65504 일반 근데 그거 아냐 4 초보자아 2018-10-23 0
65503 일반 오큘러스 3 카디아. 2018-10-23 0
65502 일반 슈샘 어느정도 해야대? 3 ㅇㅇ 175.223 2018-10-23 0
65501 일반 회사가 VR 관련 회사라 다행이다... 3 Raimiz 2018-10-23 0
65500 일반 뚜따 하려고 하는데 질문점 2 야근박멸 211.38 2018-10-23 0
65499 일반 뜬금없는말일데...난 그나마 적게쓴거같은데? 6 츄르 2018-10-23 0
65498 일반 스팀계정은 아바타업로드 아얘못하는것?? 3 재배맨 2018-10-23 0
65495 일반 저 진짜 유니티의 유자도 모르는데요 1 야근박멸 211.38 2018-10-23 0
65494 일반 오큘 트래커 나오기전에는 망하면안됨 2 울테 2018-10-23 0
65493 일반 500엔짜리 모델 귀여운데?? 8 A.ms 2018-10-23 0
65492 일반 데비앙아트에 후드티있냐 1 koper2004 2018-10-23 0
65491 일반 오큘 안망한다 2 ITOAR 2018-10-23 0
65490 일반 바이브센서 어디위치에 설치하나요 5 안미 211.36 2018-10-23 0
65489 일반 할로윈으로 장도리랑 빠루 어떰 9 하벤하이드 2018-10-23 0
65488 일반 방금 올린 영상 안보인데서 유튜브로 다시 올림 ㅇㅇ? 118.217 2018-10-23 0
65487 일반 아바타에 사운드 소스 넣을때 ㅇㅇ 222.109 2018-10-23 0
65486 일반 바이브 안산 흑우없제?? 10 ㅇㅇ 14.40 2018-10-23 1
65485 일반 시퓨 오긴했는데 가장큰 문제가 하나생김 18 츄르 2018-10-23 0
65484 일반 오큘 최고는 120주고산 슈퍼흑우만이 말할 자격이 있따 14 검은연 2018-10-23 0
65480 일반 ㅋㅋㅋㅋ 그저께 일본인친구 오큘쓴다고 바이브는 구시대라했었는데 5 ㅇㅇ 14.40 2018-10-23 0
65479 일반 킷슈사고 싶은데 고민된다- 7 마비노기 2018-10-23 0
65478 일반 진짜 오큘진영이 PCVR 이탈한다면,바이브 2세대 초기가 800불 예상함 6 검은연 2018-10-23 0
65477 일반 브알챗이 얘네랑 연계해서 모션 움직임 업그레이드 했음 좋겠다 4 ㅇㅇ? 118.217 2018-10-23 1
65476 일반 킷슈샀다 뚜따 하고싶다. 3 야근박멸 211.38 2018-10-23 0
65475 일반 채팅기능 생겼으면 좋껬다 4 ㅇㅁㄴㅁㄴ 221.142 2018-10-2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