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인텔하고 암드 현재기술력으로 이대로 가면
글쓴이
러닝머신러닝
추천
1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4707
  • 2018-10-21 08:43:41
							


인텔은 10나노대에서 공정축소 기술력 한계가와서 쩔쩔 매고있고, 암드는 매섭게 추격하고있고..

이번에 내놓은 9세대도 말만 9세대지 개발 한창 진행중인걸 만들다말고 상품화한거라고 생각됨. 내후년 젠2나오는거보고 많은 사람들이 암드로 전환하게될지도모름. 인텔은 그대로 망하는길로 빠지는거고
마도호무 3700X 존버중ㅋㅋㅋ - dc App 2018.10.21 08:45:24
빠쓰 외계인 고문 살살시켰나봄 2018.10.21 08:45:48
NAME_HORANG 게임들이 친인텔 이라서 2018.10.21 08:46:00
NAME_HORANG 하필이면 문과를 잡아와서 ... 2018.10.21 08:48:30
츄르 그래도 지금8700정도만 해도 이게임돌리는데는 지장없어? 더이상의 존버는 안할려구... 2018.10.21 08:52:25
러닝머신러닝 ㅇㅇ 최적화가 별로 안되어있어서 VRAM용량으로 존버게임임 2018.10.21 09:00:47
긴긴 7나노 라이젠은 진짜 기대된다 아키텍처가 딸려도 공정빨로 밀고나가면 인텔 이길듯 2018.10.21 09:05:4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5781 일반 난 내 목소리가 싫당 7 ㅇㅇ 58.150 2018-10-24 0
65780 일반 누가 일좀 시켜줬으면 좋겠다 4 ㅇㅇㅇ 117.111 2018-10-24 0
65779 일반 파티클즐거워 G군 2018-10-24 0
65778 일반 방금 1종 기능통과.. 이제도로주행.. 6 ulchas 2018-10-24 0
65777 일반 내가 아바타 FBX모델을 샀는데 4 ㅇㅇ 110.47 2018-10-24 0
65776 일반 이케멘 아바타 좀 만지시는분? 3 ㅇㅇ 223.38 2018-10-24 0
65775 일반 오픈VR 어디서 다운받음? 2 츄르 2018-10-24 0
65774 일반 레노버 mr 오늘 올려나.. 3 우묘 211.241 2018-10-24 0
65772 일반 저댄 중국노래도 씐나 4 하벤하이드 2018-10-24 0
65771 VRC일기 최근념글에올라온 월드재밋었어요 1 G군 2018-10-24 1
65770 일반 트래커 내일오겠네 1 Yua 2018-10-24 0
65769 일반 개 심심하네 1 초보자아 2018-10-24 0
65768 일반 너무 귀엽다 13 치요키 2018-10-24 0
65767 일반 님들 그거암? 4 ㅎㅇㅆ 116.33 2018-10-24 0
65766 일반 오우~ 놀줄 아는놈인가ㅋ? 4 Huntere 2018-10-24 0
65764 일반 오늘 MR온다아앙 3 재배맨 2018-10-24 0
65763 일반 눈에 안약넣는거 너무 힘들어 13 희민 2018-10-24 0
65761 일반 9:30분 체조 gogo 1 DUZ 2018-10-24 0
65760 일반 방이 좀 좁아서 풀트랙킹 사는건 보류하기로 함 1 ㅇㅇ 121.161 2018-10-24 0
65759 일반 진짜 개끔찍하네 2 초보자아 2018-10-24 0
65758 일반 킷슈해 1 ㅇㅇ 110.70 2018-10-24 0
65757 일반 시타델에 쓸 카드 찍으러 다니는중 5 Luche 2018-10-24 0
65756 일반 일본인들이랑 놀면 드립이 신박하다는걸느낌 ㅇㅇ 121.135 2018-10-24 0
65755 질문 기본아바타 만드는법 강좌 좌표좀 음료 2018-10-24 0
65754 일반 트래커 이렇게 쓰면 깔끔하고 좋음 2 ㅎㅇㅆ 116.33 2018-10-24 0
65752 일반 근황물어봐서 작성함 내 친구 최근 접속안하고있음 32 A.ms 2018-10-23 30
65751 일반 대만과자맛있엉 15 하벤하이드 2018-10-23 0
65750 일반 driver4vr 계정 팔사람 있냐 ㅇㅇ 1.218 2018-10-23 0
65749 질문 트래커에 볼트홀 이거 깊냐? 1 ㅇㅇ 117.111 2018-10-23 0
65748 일반 어우 늦잠 하피핏 2018-10-23 0
65746 일반 칸나가 무슨밈이지 근데 15 아스테리 2018-10-23 0
65745 일반 감동적임 영화 추천한다 4 ㅇㅎㄱㅇ 223.62 2018-10-23 0
65744 일반 집가고 싶다 1 초보자아 2018-10-23 0
65743 일반 방음매트 이게 킹ㅁ장아님? 1 라그네아 2018-10-23 0
65742 일반 꽁쳐둔 mmd모델들 다 아바타로 만들어야지 _instruction 2018-10-23 0
65741 일반 아바타 왜 안올려짐;; 9 ㅇㅇ 211.181 2018-10-23 0
65740 일반 오늘아침 매우 우울하다 7 희민 2018-10-23 0
65739 일반 오큘 리프트 포기 너무 이른거아니냐 dd 61.105 2018-10-23 0
65738 일반 Mr배송 시작되니까 바이브 살돈생김.. 10 재배맨 2018-10-23 0
65737 일반 브얄챗 해야하는데 2 유메콩 2018-10-2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