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MR손트래킹 어느정도 까지됨?
글쓴이
NAME_HORANG
추천
0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4689
  • 2018-10-21 07:34:22
							
국군도수체조 가능?

JJY 니 시야에서 벗어나는 순간 트래킹 안됨 2018.10.21 07:36:28
NAME_HORANG 에바인데... 립모션이잖아요 2018.10.21 07:36:58
JJY 그러므로 체조같은거 불가능 2018.10.21 07:37:07
츄르 고개를 그에맞에 좌우ㅈㄴ빠르게 쳐다봐주면됨ㅋㅋ 2018.10.21 07:37:58
JJY 차렷정도는 가능하더라 2018.10.21 07:38:23
데미야 체조하는데 요란하겠다 ㅋㅋㅋ 2018.10.21 07:38:46
츄르 2018.10.21 07:39:40
춤만춰 체조가능, 춤추는거 가능// 정면부 센서범위외 움직임은 cpu연산으로 측정 2018.10.21 07:42:52
티나 좀 부자연스럽긴 해 움직임 많으면 2018.10.21 07:44:29
쎾쓔!!! 전방 140도 정도? 223.33 2018.10.21 07:48:27
ㅇㅇ 시야에서 팔이 벗어나면 안됨 59.12 2018.10.21 07:49:25
ㅇㅇ 엠알쓰다가 바이브 풀트래킹으로 넘어간 유저로서 진짜 엠알로는 체조랑 댄스 바라면 안될거같음 남이보면 풉ㅋ풉ㅋ 소리들음 59.12 2018.10.21 07:50:01
쎾쓔!!! 뼈때리네 ㅠ 223.33 2018.10.21 07:51:04
ㅇㅇ 가장 문제가 열심히 하다보면 팔을 좌우로 흔드는데 시야에서 벗어나는순간 1~2초정도 팔이 경직되니까 그게 아쉽지 ㅠㅠ 가볍게 쓰담쓰담하고 인사하고 놀기엔 가성비 최강이얌 59.12 2018.10.21 08:03:1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6144 일반 얘두라 scp-173같이 무서운 월드아바타 없음? 9 하벤하이드 2018-10-24 0
66142 일반 슈샘 500 해놓으니 렉골려.. 9 나냠 2018-10-24 0
66141 일반 화장실에서 넘어짐 5 딜런 2018-10-24 0
66140 일반 신사는 새벽에 가면 그럭저럭 AVI 2018-10-24 0
66139 일반 브알챗을 3달하고 10일하면서 9 じんじん 2018-10-24 0
66138 일반 안개 미침 5 괵스챤 39.7 2018-10-24 0
66137 일반 오늘의 체조 4 하피핏 2018-10-24 2
66136 일반 4만원짜리 부스 신모델 4 괵스챤 39.7 2018-10-24 0
66134 일반 자고 일어났는데 무슨 새벽시간에 싸웠냐 2 으ㅡ음 2018-10-24 0
66133 일반 ㅋ 병신들 1 _instruction 2018-10-24 3
66132 일반 체조못갔다... 3 생각없는곰 2018-10-24 0
66131 일반 더싸워라 cv52468 175.223 2018-10-24 0
66130 일반 아니 즈기요 2 꼬마키` 2018-10-24 0
66129 일반 어쒸 체조늦었다 1 사요 2018-10-24 0
66128 일반 밤새 유동닉 콜로세움 했네 1 포도초콜렛 2018-10-24 0
66127 질문 블렌더 본 삽입하는거 내가 알고 있는게 맞나? 2 ㅇㅇ 211.181 2018-10-24 0
66126 일반 할로윈 아바타 1 sing)Hana 2018-10-24 0
66125 일반 나 작업하던거 날라감 5 ㅇㅇ 211.181 2018-10-24 1
66123 일반 얘두라 그러면 바이브랑 트래커3개랑 무선킷 사면대는거야? 7 개미개한색 222.97 2018-10-24 0
66122 질문 다리에 본은 집어넣긴 했는데 리깅 어떻게 해? 2 ㅇㅇ 211.181 2018-10-24 0
66120 VRC일기 [data] 불타는 틈을 타 짤 정리 [2] 중포 2018-10-24 0
66118 일반 정신승리 빤쓰런? 6 팩트만씨부림 2018-10-24 1
66116 VRC일기 [data] 불타는 틈을 타 짤 정리 [1] 3 중포 2018-10-24 0
66115 일반 싸우지말고 미코해 8 neco 2018-10-24 1
66114 일반 애들아 지금 풀셋트조합이 뭐야? 5 개미개한색 222.97 2018-10-24 0
66113 일반 블렌더 2시간을걸쳐 재설치했는대 modo 124.58 2018-10-24 0
66112 일반 이구역의 미친년은 나야 4 ㅇㅇ 118.218 2018-10-24 1
66111 일반 ㄹㅇ 지금 쉐도우 복싱 보는거같음 2 ㅇㅇ 118.218 2018-10-24 3
66110 일반 급식충이랑 싸워 이기는 자기 자신이 자랑스러우신 분 9 ㅇㅇ 39.7 2018-10-24 11
66109 일반 저런 병신 백수새끼가 무서운게 키보드 들면 날세잖아 ㅋㅋ 5 ㅇㅇ 211.201 2018-10-24 1
66108 일반 머야 분위기 4 blackJ 223.62 2018-10-24 0
66107 일반 싸우지마 6 하루사메 2018-10-24 0
66104 일반 유동 211.201. 이새끼 왤캐 공격적임 17 ㅇㅇ 210.2 2018-10-24 0
66102 일반 이 갤 정신병자들 모아놨냐? ㅋㅋ 왜 고운말로하면 좆같은말이옴? ㅋㅋㅋ 8 ㅇㅇ 211.201 2018-10-24 1
66101 질문 바이브 쓰는데 바닥이 이상해요 6 ㅇㅅㅇ 175.123 2018-10-24 0
66100 일반 긍데 기기쓰는 칭구들 모가지 괜찮음? 9 ㅇㅇ 211.201 2018-10-24 1
66099 일반 근대 신사말고 한국인 많은데 없냐 3 ㅇㅇ 210.2 2018-10-24 0
66096 일반 신사말고 다른맵 가보니까 신세계던데 22 ㅇㅇ 211.201 2018-10-24 0
66095 일반 러시아 사람들이랑 노는거 개꿀잼 ㅋㅋㅋ 6 ㅇㅇ 211.201 2018-10-24 0
66094 일반 블랜더를 재설치하는대 2시간이나 되는게 정상인가요 2 modo 124.58 2018-10-2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