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놀로가 그렇게 사용하기가 어려워?
글쓴이
ㄹㄹㅋ
추천
0
댓글
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4625
  • 2018-10-21 03:44:22
  • 121.162
							

오큘찐따라서 트래커 쓰기엔 금액부담이 무서운데...


놀로마저도 쓰레기라던 분들이 많으니 ㅠㅠ


놀로가 그렇게 쓰레기야?


애초에 제대로 사용하는 갤럼도 몇 안되는거 같던데...

츄르 트래킹 튀는걸로 고생하는사람들이 좀있어 2018.10.21 03:48:32
쎾쓔!!! 세팅해보면서 느낀점은 1. 아 원래 이렇게 쓰려고 만는넘이 아닌데 이상하게 쓸려고 하니 내가 병신이구나 2. 세팅방법이 여러 게시글을 참고하고 여러 프로그램도 써야하는데 하나하나 오류걸릴 건덕지가 많은데 이렇게 쑬려고 하는 내가 병신이구나 3. 내가 병신이구너 223.33 2018.10.21 03:48:58
새로운열쇠 초반에 켈리 잡는걸로 고생좀 하고 나머지는 가성비로 만족함 2018.10.21 03:55:22
우메코 가성비 면에선 최고라고 단언 가능해. 이 금액에 다리 움직이고 앉을 수 있고 춤출 수 있는 물건은 없는 걸. 대신 베이스 스테이션이 하나라서 방이 좀 넓어야되. 배치가 정말 중요한 물건이라고 할 수 있어. 2018.10.21 04:34:2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5049 일반 내 램은 넘모사랑스러워 6 읭읭이 2018-10-22 0
65048 일반 이거 빛나는거엿꾸나 4 치요키 2018-10-22 1
65047 일반 바이브 프로랑 바이브랑 컨트롤러는 똑같아? 3 괵스챤 110.70 2018-10-22 0
65045 일반 아까 글썼는데 공통 모델중 메카닉을 베이스 만 공동제작하는걸 고민해봤음 4 ㅇㅇ 59.13 2018-10-22 0
65044 일반 브랄챗 램용량 얼마나 잡아먹지? 12 츄르 2018-10-22 2
65043 일반 Lenovo Explorer 샀는데요 준비물.. 4 우묘 211.241 2018-10-22 0
65041 일반 얼굴 가까이대고 피스하는사진 6 아스테리 2018-10-22 0
65040 일반 사진의 기초;^를 알려드리갯숩니다~^ 1 꿀뚤 2018-10-22 1
65038 질문 야 zzz방잇자나 ㅇㅇ 14.40 2018-10-22 0
65037 일반 vr 노트북사양 6 디안 123.142 2018-10-22 1
65035 일반 생각해보면 제로부터 시작하는거 공동으로 돈모아서 모델러한테 맡기면되지않음 10 ㅇㅇ 59.13 2018-10-22 0
65034 일반 아바타 적용하는거 1 ㅇㅁㄴㅁㄴ 221.142 2018-10-22 0
65033 일반 진짜 빨리 집가고 싶3ㅏ 4 초보자아 2018-10-22 0
65032 질문 애니메이터로 폴리곤 수 우회하는법좀 자세히 알려줄사람 있음? 7 무리어미 39.117 2018-10-22 0
65030 일반 너희 그룹은 안녕하니 4 읭읭이 2018-10-22 0
65029 일반 운전연습 하고오는데 너무 정신이 힘들다.. 4 ulchas 2018-10-22 0
65028 일반 그래픽은두개를쓰자 5 후토 2018-10-22 0
65027 일반 vr챗 데탑유저뉴비임니다 4 ddd 202.32 2018-10-22 0
65026 일반 Vr챗 안들어간지 3개월... 3 ㅇㅇ 223.62 2018-10-22 0
65025 일반 우리 회사 똥개들 좀 보고가라 8 초보자아 2018-10-22 10
65024 일반 드디어 아바타에 있는 버그를 전부 해결해따 ㅋㅋㅋ 2 검은연 2018-10-22 2
65023 일반 vrc여도 남자가 좋다는 생각은 안드넹 2 읭읭이 2018-10-22 0
65022 일반 마이너 갤러리는 갤로그에서 안보임? 6 마비노기 2018-10-22 0
65021 일반 일본어 잘하는 사람 이거 해석좀 11 DinGa 2018-10-22 0
65020 일반 드디어.. 1060 삿따.. 4 ㅇㅇ 121.158 2018-10-22 0
65018 일반 mmd h방이라는 것도 있어요 ? 3 ㅇㅇ 222.235 2018-10-22 0
65016 질문 방음매트 이정도면 적당? 5 ㅇㅇ 211.36 2018-10-22 0
65015 일반 수요일부터 야비비야비비로 바뀐다. 2 델피늄 2018-10-22 0
65013 일반 ??? 아마존클럽 왤케 배송 빨리왔냐 5 꼬마키` 2018-10-22 3
65012 일반 HPMR 단선된거같은데 선어디서삼?? 9 ㅇㅇ 121.136 2018-10-22 0
65011 일반 지금 오큘+놀로인데 역시 제대로 움직이려면 바이브겟지? 1 ulchas 2018-10-22 0
65010 일반 바이브 프로에서 손동작 트래킹 추가 된다네 6 아이리네 2018-10-22 2
65009 일반 어제 신기한 경험했음.. 6 타나토스시스템 2018-10-22 1
65007 일반 잘 있어라.. 16 ㅇㅅㅇ 211.36 2018-10-22 13
65006 일반 오늘 풀트 질러야겟다 2 Yua 2018-10-22 0
65005 일반 다음주부터 출근안한다 2 Yua 2018-10-22 0
65004 일반 내꺼 왜 앱 댓글알람이 안오지 ㅠ 1 뽀송뽀송 2018-10-22 0
65002 일반 버거킹 세일행ㅇ사하는데 8 아스테리 2018-10-22 0
65001 일반 던전고수 1 cv52468 110.70 2018-10-22 6
65000 일반 오딧세이+ 나오는듯 ㅇㅇㅇ 117.111 2018-10-2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