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cpu보다 글카올리는게 효과있지?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4567
  • 2018-10-20 21:47:05
  • 112.151
							

cpu 4세대 글카 1060 3긱인데
1070으로 올려주는게 cpu 올리는것보다 체감 좋지?
츄르 이왕할거 시퓨도 같이해주자 글카올려도 체감은 있음 2018.10.20 21:54:02
ㅇㅇ cpu올리려면 돈이 너무많이들어 ㅜ 보드램 싹갈아야해서 112.151 2018.10.20 21:59:43
포도초콜렛 내가 교체전에 4세대 i5였는데 통상적인 방에선 별다른 문제 없었어 - dc App 2018.10.20 22:01:25
포도초콜렛 사람 20명 넘게 모이는 방은 cpu 모자라긴함 - dc App 2018.10.20 22:02:15
ㅇㅇ 역시 글카 1060 3긱이라 그런걸까 ㅠ 6긱이였으면 좀더 쾌적했을려나 112.151 2018.10.20 22:02:25
ㅇㅇ vr low로? 112.151 2018.10.20 22:02:53
포도초콜렛 지금 1080인데 비렘 8기가씩 먹는듯함 - dc App 2018.10.20 22:03:08
ㅇㅇ 이 댓글은 게시물 작성자가 삭제하였습니다. 112.151 2018.10.20 22:04:56
포도초콜렛 바이브 풀트래킹 저댄방 20명쯤이 cpu점유율 100찍고 렉먹었음 - dc App 2018.10.20 22:05:02
ㅇㅇ 역시 프레임은 비렘이 역할이 크구나..사람없는쪽으로 머리돌리면 렉풀리는것도 비렘이 작아서 그런거겠지 112.151 2018.10.20 22:05:21
ㅇㅇ 4세대 i5썼을때? 112.151 2018.10.20 22:05:51
포도초콜렛 ㅇㅇ 근데 20명씩 채우는 저댄방은 흔한건 아님 아바타 블락하면 여유좀 생기기도 하고 - dc App 2018.10.20 22:07:22
ㅇㅇ 음.. 그럼 저사양으로 트래커 추가구매해서 풀트래해도 괜찮겠지.. 어차피 사람많은방은 잘 안다니니까 112.151 2018.10.20 22:09:06
검은연 바이브면 몰라도 오큘이나 mr이면 4세대 i5면 빡셀거임 2018.10.20 22:53:05
검은연 난 i7 3770 이었는데 진짜씨퓨엄청 딸렸어. 2018.10.20 22:55:2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5280 질문 월드 사서 개조하는중인데.....이 노란색 공 뭔지 아시는분? 7 지나가던 바보 175.210 2018-10-22 0
65279 일반 브알챗에서 보지 찾는게 어쩔수없다고봄 7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117.111 2018-10-22 3
65278 일반 바이브 질문이요 4 요나 2018-10-22 0
65277 일반 이 아바타 파일을 찿고 있습니다.!! 2 INMA 2018-10-22 0
65276 일반 그룹 같은거 필요하나요? 5 요나 2018-10-22 0
65275 질문 방음매트 밑에다가 깔거 뭐있음? 6 ㅇㅇ 117.111 2018-10-22 0
65274 일반 오늘부터 시타델 제작 들어감 2 Luche 2018-10-22 2
65272 일반 형들 표정만들때 소리넣는거 궁금한점좀 4 ㅇㅇ 119.149 2018-10-22 0
65271 VRC일기 VRC 외국인친구 하나가 게임을 무슨 쿼터제로 하는거같아 4 ㅇㅇ 39.7 2018-10-22 0
65270 일반 그 클럽에서 바이브하고 트래커 사면 국내 as되냐? 3 ㅇㅇ 211.36 2018-10-22 0
65269 일반 체조 힘들다 3 하피핏 2018-10-22 2
65268 일반 저댄 2019 발매 코앞이네 6 으ㅡ음 2018-10-22 0
65267 일반 ㅋㅋ 이 씨발새끼들 실화냐? 7 꼬마키` 2018-10-22 0
65266 일반 놀로 새로운 펌웨어 업데이트 5 현실세계 2018-10-22 1
65265 일반 쉐이프키로 눈 수정하는데 나쁘지않지? ㅇㅇ 211.181 2018-10-22 0
65264 일반 빗자루 탈수있는 할로윈월드 너모 조아 1 ㅇㅇ 121.125 2018-10-22 0
65262 일반 이 아바타 퍼블릭에있을려나 ㅋㅋ 1 ㅇㅇ 175.223 2018-10-22 0
65261 일반 아니 실친 조인타니깐 여자랑 단 둘이 놀고 있던데 5 DinGa 2018-10-22 0
65260 일반 차렷충이라 기본자세변경 공략보면서하는데 ㅇㅇ 123.214 2018-10-22 0
65259 일반 삼성 오디세이+ 발표했음 7 Cimomo 2018-10-22 0
65257 일반 근데 굳이 그룹 만드는거에 집착할필요 있나 2 긴긴 2018-10-22 0
65256 일반 뉴빈데 친해지기 힘드네 8 ㅇㅇ 110.70 2018-10-22 0
65255 일반 유료아바타사는곳 사이트가 어디죠 2 ㅇㅇ 175.223 2018-10-22 0
65254 일반 무선킷 망가진 이유 짐작감 6 Luche 2018-10-22 3
65253 일반 여기 촐랑촐랑대는 기본자세 어디서구해요? 5 DD 123.214 2018-10-22 0
65252 일반 라무네 쉐이더 질문이 있어요 1 F 125.188 2018-10-22 0
65251 VRC일기 VRC 오랜만에 들어오니까 너무 조아따,, 3 검은연 2018-10-22 0
65250 일반 이거 할라면 vr기기 뭐사야됨? 2 ㅇㅇ 116.37 2018-10-22 0
65249 일반 오늘은1시간밖에못했지만 알찼다... 1 꿀뚤 2018-10-22 0
65248 일반 ㅆ발 무선킷 사기가 점점 무서워지네 1 ㅇㅇ 175.196 2018-10-22 0
65247 일반 부스에서 메일왔네 아루라테 2018-10-22 0
65246 일반 다행히 유선으로 하니까 화면 정상적으로 나온다. 7 아이리네 2018-10-22 0
65244 일반 나 오큘놀로 테크 탈뻔했었는데 2 Yua 2018-10-22 1
65243 일반 2019곡 재밌네 3 Luche 2018-10-22 0
65242 일반 유니티너무싫다시발ㄹ녀 4 꿀뚤 2018-10-22 0
65241 질문 유니티 본 관련 질문 3 ㅇㅇ 211.181 2018-10-22 0
65239 일반 귀여운 모쿠리 그림 13 뿔박꽁 2018-10-22 15
65238 일반 좆텔 근황 2 ㅇㅇ 175.118 2018-10-22 3
65237 일반 일찍 일어나는법좀 8 치요키 2018-10-22 0
65236 일반 무섭네 언재찍은거지. 3 Huntere 2018-10-2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