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cpu보다 글카올리는게 효과있지?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4567
  • 2018-10-20 21:47:05
  • 112.151
							

cpu 4세대 글카 1060 3긱인데
1070으로 올려주는게 cpu 올리는것보다 체감 좋지?
츄르 이왕할거 시퓨도 같이해주자 글카올려도 체감은 있음 2018.10.20 21:54:02
ㅇㅇ cpu올리려면 돈이 너무많이들어 ㅜ 보드램 싹갈아야해서 112.151 2018.10.20 21:59:43
포도초콜렛 내가 교체전에 4세대 i5였는데 통상적인 방에선 별다른 문제 없었어 - dc App 2018.10.20 22:01:25
포도초콜렛 사람 20명 넘게 모이는 방은 cpu 모자라긴함 - dc App 2018.10.20 22:02:15
ㅇㅇ 역시 글카 1060 3긱이라 그런걸까 ㅠ 6긱이였으면 좀더 쾌적했을려나 112.151 2018.10.20 22:02:25
ㅇㅇ vr low로? 112.151 2018.10.20 22:02:53
포도초콜렛 지금 1080인데 비렘 8기가씩 먹는듯함 - dc App 2018.10.20 22:03:08
ㅇㅇ 이 댓글은 게시물 작성자가 삭제하였습니다. 112.151 2018.10.20 22:04:56
포도초콜렛 바이브 풀트래킹 저댄방 20명쯤이 cpu점유율 100찍고 렉먹었음 - dc App 2018.10.20 22:05:02
ㅇㅇ 역시 프레임은 비렘이 역할이 크구나..사람없는쪽으로 머리돌리면 렉풀리는것도 비렘이 작아서 그런거겠지 112.151 2018.10.20 22:05:21
ㅇㅇ 4세대 i5썼을때? 112.151 2018.10.20 22:05:51
포도초콜렛 ㅇㅇ 근데 20명씩 채우는 저댄방은 흔한건 아님 아바타 블락하면 여유좀 생기기도 하고 - dc App 2018.10.20 22:07:22
ㅇㅇ 음.. 그럼 저사양으로 트래커 추가구매해서 풀트래해도 괜찮겠지.. 어차피 사람많은방은 잘 안다니니까 112.151 2018.10.20 22:09:06
검은연 바이브면 몰라도 오큘이나 mr이면 4세대 i5면 빡셀거임 2018.10.20 22:53:05
검은연 난 i7 3770 이었는데 진짜씨퓨엄청 딸렸어. 2018.10.20 22:55:2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5144 일반 바이브 메달기 완료 2 Yua 2018-10-22 0
65143 일반 판타지집회소 자주가는사람? 6 ㅇㅇ 14.40 2018-10-22 2
65142 일반 뭔데 오늘따라 시간 빨리가냐 1 초보자아 2018-10-22 0
65141 일반 놀로 vr로한다음에 풀트래킹하니까 1 다이소vr 124.60 2018-10-22 0
65139 일반 놀로 질문 8 에베베베 116.39 2018-10-22 0
65138 일반 그저께 집회소에서 카와이무브한사람? 3 ㅇㅇ 14.40 2018-10-22 0
65137 일반 댄스방 어디 가야 사람들이랑 놀 수 있어? 5 ㅇㅇ 59.27 2018-10-22 0
65136 일반 사무실 컴퓨터 배경화면 브랄챗스샷임ㅎ 8 츄르 2018-10-22 0
65135 일반 유니티,블랜더 고수분들게 질문하나만해요 6 리얼메카 182.225 2018-10-22 0
65134 일반 미코가 채고야 6 neco 2018-10-22 4
65133 일반 Arc System Works쉐이더는 어디서 구함? 3 유동닉 116.46 2018-10-22 0
65132 일반 오늘 강좌는 9~10시쯤일듯 13 MANKALO 2018-10-22 2
65131 일반 요즘 친구들 안들어와ㅣ서 들가기시러 3학년1반이하린 2018-10-22 0
65129 일반 벌레 그려달라던 친구야 13 ㅇㅇ 59.27 2018-10-22 4
65128 일반 옷 벗기고 입히는거 어떻게 구현해야함? 4 ㅇㅇ 121.176 2018-10-22 0
65126 일반 브알챗에서 뭐하고 놀아야 재밌을까 15 NAME_HORANG 2018-10-22 0
65124 일반 놀로 + 오큘 충돌 문제 간단하게 해결해따,, 12 검은연 2018-10-22 1
65123 일반 점이 없는 메쉬 무엇 3 아메히 2018-10-22 0
65122 질문 머더 칼 걍 들이대면되나 4 ㅇㅇ 14.40 2018-10-22 0
65121 일반 이거 기어다니는거 일어날때 어케하나요 7 신라 116.125 2018-10-22 0
65120 일반 어제 그리던거 완성해따 7 ㅇㅇ 59.27 2018-10-22 10
65119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 보호대도잇네 ㅋㅋㅋㅋ 5 ㅇㅇ 14.40 2018-10-22 0
65118 일반 우콘정도면 성인아님? 3 ㅇㅇ 223.39 2018-10-22 1
65117 일반 형들 질문 7 릿카와이 2018-10-22 0
65116 일반 우콘도 만져보고싶은데 2 솜검 211.48 2018-10-22 0
65115 일반 너클콘말고 쫄쫄이 트래커 나와라 ㅇㅇ 27.177 2018-10-22 0
65114 일반 미코쟝 다이석기! 2 ㅇㅇ 211.36 2018-10-22 0
65112 일반 이런것도 체굴급 컴퓨터 혹사시키는겅미? 1 ㅇㅇ 223.39 2018-10-22 0
65111 일반 미래는 스맛폰처럼 브알도 필수탬 댄다 눈깔이 223.38 2018-10-22 0
65110 일반 아무짓도 안했는데 미코 무리한테 블락당했어요 11 naught 223.62 2018-10-22 0
65109 강좌/정보 바이브의 위험성은 오래전부터 증명되어왔다. Huntere 2018-10-22 1
65108 일반 써도되는 모델인거같은데 16 A.ms 2018-10-22 0
65107 일반 미코 예뻐요 2 naught 223.62 2018-10-22 0
65106 일반 배포 된 자세 이쁘네요 ㅎㅎ 4 솜검 211.48 2018-10-22 6
65105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도 장점은 있지 2 으ㅡ음 2018-10-22 0
65104 일반 vr사고 처음 착용했을때 모습 3 아루라테 2018-10-22 3
65103 일반 이런거 다 트래커 스트랩 대용으로 쓸수있나 1 Macross 2018-10-22 0
65101 일반 트래커 고정하는거 다 만들었다. 6 나냠 2018-10-22 4
65100 일반 메이드고양이년 샀다 6 읭읭이 2018-10-22 1
65099 일반 Vr 커버 주문했는데 해외배송이 너무 빠르다 1 ㅇㅇㅇ 117.111 2018-10-2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